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

렐로를 진화시키는 방법

렐러는 9세대 게임에 등장하는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스칼렛과 바이올렛. 그래서 게임에서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버그 유형의 포켓몬은 #0953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포켓덱스 키는 0.2m, 몸무게는 1kg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Rellor는 모래, 흙 및 정신병 적 에너지를 혼합하여 진흙 공을 만듭니다. 그는 자신의 생명보다 자신이 만든 공을 보호한다.

이 기사에서는 Pokemon Scarlet 및 Violet에서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끝까지 지켜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사과를 닮은 귀여운 포켓몬, 앱린에 대해 알아보세요

렐러 프로필

렐로를 진화시키는 방법 - 렐로
포켓몬 렐러 프로필. 출처: 빠른 팁/Youtube

이 포켓몬은 머리 위에 4개의 뿔 같은 돌기가 있는 작은 갈색 딱정벌레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포켓몬의 얼굴은 분홍색이며 윤기 나는 눈, 둥근 코, 눈썹과 턱과 비슷하게 보이는 곡선의 검은 선이 있습니다.

그는 머리가 아래로 향하고 두 다리가 임의의 흰색과 주황색 줄무늬가 있는 갈색 진흙 공을 밀고 있는 거꾸로 된 자세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스칼렛 버전에서 이 포켓몬은 "이 포켓몬은 모래와 흙을 정신 에너지로 혼합하여 진흙 공을 만듭니다."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그는 자기 목숨보다 자신의 머드볼을 더 소중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올렛 버전에서는 "진화에 필요한 에너지가 성숙되기를 기다리면서 진흙 공을 굴린다"는 설명이 있다. 나중에 진화의 시간이 올 것이다."

이 포켓몬은 총 270개의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동일한 능력치를 가진 다른 포켓몬은 총 7마리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Dreepy입니다. Rellor의 기본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체력: 41
  • 공격 : 50
  • 방어력: 60
  • 특수공격 : 31
  • 특수방어 : 58
  • 속도: 30

전투 효율성을 고려하면 바위, 비행, 불 유형을 상대할 때는 이 포켓몬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보다 완전한 설명입니다.

  • 노멀, 독, 벌레, 물, 강철, 귀신, 얼음, 전기, 에스퍼, 요정, 악, 드래곤 타입에게 일반 데미지를 입힙니다.
  • 바위, 비행, 불 타입에 약함
  • 풀, 격투, 땅타입에 면역
또한 읽으십시오: Eeveelution: 포켓몬 이브이의 사랑스러운 진화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

Rellor는 Rabsca라는 하나의 진화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Bug와 Psychic의 두 가지 유형의 포켓몬입니다.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렐러 위치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 - Rellor 위치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렐러의 위치. 출처: 빠른 팁/Youtube

Rellor를 Rabsca로 만들기 전에 먼저 그를 잡아야 합니다. 팔데아 서부 아사도 사막 지역에서 렐로르를 만날 수 있습니다.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 - Rabsca
랍스카. 출처: 게이머즈 히어로즈/유튜브

Rellor를 성공적으로 잡았다면 이제 이 포켓몬을 최종 형태인 Rabsca로 진화시킬 때입니다.

Rellor를 진화시키려면 Lets Go 모드를 사용하여 산책을 시켜야 합니다. 몬스터볼에서 포켓몬을 방출할 때 R 버튼을 누르면 이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000보를 걸은 후 Rellor는 다음 레벨 증가를 경험할 때 Rabsca로 진화합니다.

포켓몬을 산책해보세요
Rellor의 방식을 취하여 그를 진화시킵니다. 출처: 게이머즈 히어로즈/유튜브

진화 과정의 속도를 높이려면 희귀 캔디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다른 포켓몬과의 전투에서 EXP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는 걸음 수 측정기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레벨이 올라갈 때까지 계속 걷는 것입니다.

너무 빨리 걷는다면 Rellor가 공을 향해 돌아올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메사고자 주변에 웅크린 채 휴식을 취하고 몰래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Rellor를 Rabsca로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기사입니다. 그럼, 이 귀여운 포켓몬을 얻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