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유사 전설 5인!

유사 전설형 포켓몬

유사 전설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유형 중 하나입니다. 포켓몬. 이 유형은 포켓몬 팬이 만든 것이며 포켓몬 프랜차이즈에서 발행한 공식 명명 유형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유사 전설 또는 그림자 전설 포켓몬은 전설 포켓몬보다 한 레벨 아래입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전설적인 포켓몬과 거의 맞먹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림자 전설 유형의 포켓몬은 3단계 진화 라인을 가지며 기본 능력치는 600포인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유사 전설적인 포켓몬은 다양한 유형의 포켓몬 프랜차이즈에서 자주 접하기 때문에 알아보기가 매우 쉽습니다. 영화, 시리즈, 게임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대부분의 그림자 전설형 포켓몬은 드래곤 유형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포켓몬 게임에서 가장 강한 가짜 전설의 포켓몬 5종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더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포켓몬 회사, Palworld 표절 문제 조사

드래고나이트

드래고나이트
Dragonite. (출처: 포켓몬 위키 팬덤/구글)

Dragonite는 목록에 있는 첫 번째 그림자 전설 유형 포켓몬입니다. 이 포켓몬은 포켓몬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Pokemon Go 게임에서 트레이너는 Dratini를 찾아 Dragonite로 진화시키기 위해 경쟁합니다.

진화의 초기 단계에서 그 희소성은 이미 볼 수 있습니다. 왜냐면 드라티니는 그냥 쉽게 나타나는 게 아니거든요.

특정 이벤트가 있고, 물이 많은 지역이나 비가 올 때 나타날 수 있는 특정 지역이 있습니다.

이 포켓몬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구성 그리고 피해력 균형 잡힌, 숫자가 같은. 대부분의 같은 종류의 포켓몬과는 피가 많이 나지만, 힘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또는, 손상 주어진 것은 많았으나 피는 많지 않았습니다.

폭군

폭군
폭군. (출처: DevianArt/Google)

티라니타르는 매우 강한 암흑, 바위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므로 유사전설타입에 포함됩니다.

이 라비타의 진화는 Pokedex에 일련번호 0248로 등록되어 있으며, 내구성 그것은 매우 강합니다. 그는 엄청나게 단단한 녹색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티라노사우루스와 비슷한 체격이 이 포켓몬의 강인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런 식으로 방어, Tyranitar는 총 150 포인트로 다른 유사 전설 유형 포켓몬 중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Salamence

Salamence
Salamence. (출처: 포켓몬 위키 팬덤/구글)

Salamence는 Dragonite와 동일한 유형이지만 공격력 그 사람보다 더 큰 사람.

같은 종류의 포켓몬에 비해 길이가 1.5m로 다른 포켓몬에 비해 짧고 날씬하다.

만약에 비시저스 메가스테이지까지 진화할 수 있게 되면 증가할 것입니다. 공격력 이는 중요합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해당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통과해야 할 많은 레벨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메타그로스

메타그로스
메타그로스. (출처: 포켓몬 위키 팬덤/구글)

이 거북이 같은 포켓몬은 우리가 논의할 네 번째 의사 전설 유형 포켓몬입니다.

그것은 첫 번째 수준에서 Beldum의 진화입니다. 그러나 야생에서 찾아봐도 찾을 수 없습니다. 메타그로스는 스티븐 스톤을 획득한 경우에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메타그로스는 타입 무브도 배울 수 없습니다. , 다른 그림자 전설 유형 포켓몬과 같습니다. 하지만 그는 날 수 있습니다. 이는 강성 때문이며 유사한 기술을 통해서만 자랄 수 있습니다.

가르촘프

가르촘프
Garchomp. (출처: Sportskeeda/Google)

Garchomp는 Gible의 마지막 변경 사항입니다. 그는 다양한 유형의 포켓몬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Ash는 50 번째 포켓몬 애니메이션에서 신오 지역에서 한 번 잡았습니다.

매우 유연한 포켓몬이며, 공격, 방어 만큼 잘 민첩 균형이 잡힌 것입니다. 그리고 Garchomp는 성별이 다른 유일한 포켓몬이기도 합니다.

지느러미 뒤의 등 패턴을 보면 지금 보고 있는 것이 수컷 Garchomp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 암컷은 위 사진처럼 평범한 비늘만 갖고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지식을 늘려줄 가짜 전설 유형을 가진 가장 강한 포켓몬 5마리에 대한 토론이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