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Miya Mobile Legends 버프

미야 어드밴스 서버

미야는 어드밴스 서버의 최신 패치 1.5.58의 조정 덕분에 최근 힘이 크게 증가한 명사수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러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러한 개선 사항은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반드시 실제 서버에 구현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iya의 최신 업그레이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기 전에 먼저 Miya의 성격과 전장에서의 역할을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야는 원거리 전투에서의 기량과 정확하고 민첩하게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능력으로 유명한 강력한 사수입니다.

영웅으로서의 여정을 통해 Miya는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사격 기술을 숙달하여 게임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웅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ora Mobile Legends Nerf 패치 1.5.58 고급 서버

미야를 알아가는 중

미아
미아. 출처: VCGamers

다른 문 엘프들과 함께 아즈리아에 거주하는 미야는 세상의 혼란으로부터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마족의 군대가 갑자기 공격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자신의 조국을 지키기 위해 달의 여사제인 미야는 다른 문 엘프들을 이끌고 갑자기 공격해오는 외적들을 막아냅니다.

달의 여사제로서의 그녀의 지위는 영성과의 연결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외부 위협에 맞서 달 엘프를 이끄는 중심점으로 확립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결단력으로 미야는 리더십의 부담을 떠맡았고 임박한 위험에 맞서기 위해 지혜와 힘으로 자신의 백성을 이끌었습니다.

Azrya를 보호하는 어려운 임무는 그녀의 어깨에 정면으로 놓여 있으며 Miya는 흔들리지 않는 헌신으로 그 임무에 접근하여 그녀를 Moon Elves 사이에서 존경 받고 가치 있는 인물로 만든 자질을 보여줍니다.

국민의 수호자로서 그는 신비로운 힘과 전략적 지능을 활용하여 임박한 위험으로부터 아즈리아를 보호하면서 이러한 도전에 굳건히 맞서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Melissa Mobile Legends 버프

미야 버프

미야 버프
미야 버프. 출처: VCGamers

'문 애로우'로 알려진 미야의 스킬 1에는 공격력을 강화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각각의 기본 공격으로 Miya는 두 개의 추가 화살을 생성하며, 각 화살은 주 대상에게 10–35(+100% 총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뿐만 아니라, 이 공격은 주변 적들에게도 30%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공격 후 4초간 지속됩니다. 각 추가 화살은 Miya의 공격 효과 중 일부도 상속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능력은 Miya에게 주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주변 피해를 효과적으로 평준화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능력으로 만들어진 공격 전략은 전장에 큰 영향을 미쳐 미야를 전투에서 치명적이고 경쟁이 치열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정교한 공격과 높은 피해 잠재력이 결합된 Miya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적과 맞설 수 있는 강력한 선택입니다.

Moonton은 모든 레벨에서 마나 요구 사항을 50-75 범위로 줄임으로써 이 영웅에게 상당한 개선을 제공했습니다. 각 레벨에서 60-110 마나가 필요했던 이전 조건과 비교하여 이번 조정은 영웅들이 능력을 사용하는 데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제 영웅은 마나 부족을 걱정할 필요 없이 더욱 유연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스킬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전투 효율성을 높일 뿐 아니라 다양한 게임 상황에서 영웅이 더 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영웅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결정적인 전투에서 영웅을 더욱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패치 노트 1.5.58에서 Moonton이 Miya를 위해 제시한 버프는 이 영웅의 일시적인 증가를 반영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제공되기는 하지만, 이 버프는 임시적이며 플레이어와 게임 개발자의 반응과 평가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Miya에게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하여 게임 역학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게임이 발전하고 플레이어 커뮤니티의 반응에 따라 이러한 버프는 수정되거나 향후 업데이트에서 유지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과 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Moonton의 추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Nathan Mobile Legends 버프

1.5.58 패치 어드밴스 서버의 명사수 영웅 미야 버프에 대한 리뷰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 스킨, 감정 표현을 즐겨보세요.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