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상담

퓨리나 키트, 재능, 수동적, 상담에 대한 설명

최근에 원신 임팩트 Furina라는 아름다운 캐릭터의 등장. 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 이 글을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Furina가 실제로 누구인지 이미 알고 계시다면 이는 Archon 퀘스트 4.2를 완료했다는 의미입니다. 집정관 퀘스트에서 이 캐릭터에 대해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Furina는 Archon과 같은 독특한 키트를 가진 지원자로 여기에 있습니다. 어찌 안 되겠습니까, 퓨리나가 있으면 팀 1명의 HP를 낮출 수 있습니다.

독특하지 않나요? 네, 파티원의 HP를 낮추는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라 퓨리나의 원소 스킬로 인한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키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퓨리나.

또한 읽으십시오: 키타가와 마린: 내 옷차림의 카와이 와이후 달링!

일반 공격 : 솔리스트의 권유

일반 공격

기본공격력
퓨리나 기본 공격력. 출처: VCGamers
  • 최대 4회 연속 공격을 수행합니다.

충전 공격

퓨리나 ATK 차지 모드 변경 가능
Furina ATK 충전으로 모드 변경 가능 (출처: VCGamers)

일정량의 체력을 소비하여 솔로 댄스를 선보이며 주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아르케의 사용률을 변경합니다.

아르케: 신성한 자리와 세속적인 자리

일정 간격으로 퓨리나의 일반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영혼숨결 가시나 쇄도검이 내려와 수력 피해를 입힙니다.

Furina가 전투에 참가하면 Arkhe는 처음에는 Ousia가 됩니다.

급락 공격

공중에서 발사되어 아래 지면을 강타하여 도중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충격 시 AoE DMG를 처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Hu Tao를 위한 6가지 권장 무기

엘리멘탈 스킬

퓨리나의 엘리멘탈 스킬
퓨리나의 원소 스킬 (출처: VCGamers)

솔리테어 살롱

Salon Solitaire의 손님을 초대하여 Furina 쇼를 도와주세요. Furina는 Arkhe의 현재 사용을 기반으로 Salon Member 또는 다양한 분야의 가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Furina의 원소 기술은 두 가지 모드로 나뉩니다.

우시아

축하객처럼 거품 거품이 춤을 추며 퓨리나의 최대 HP를 기준으로 AoE 하이드로 DMG를 처리하고 문어 모양의 젠틸옴므 어셔, 해마 모양의 수린텐단테 슈발마린, 게 모양의 마드모아젤 크라발레타 등 살롱 멤버 3명을 소환합니다.

그들은 간격을 두고 근처의 적을 공격하고 활성 캐릭터 대상을 우선시하며 최대 HP에 따라 수력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시 HP가 50% 이상인 캐릭터가 근처에 있으면 파티원은 해당 캐릭터 수에 따라 현재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파티원의 HP를 소모합니다.

1/2/3/4(또는 그 이상) 캐릭터가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모든 살롱 회원의 공격은 원래 DMG의 110%/120%/130%/140%를 처리합니다.

뉴마

물 속에서 가수를 소환해 일정 간격으로 최대 HP에 따라 주변의 활성 캐릭터를 치유합니다.

살롱 회원과 만수의 가수의 지속 시간은 동일하며, 퓨리나가 스페셜 어택을 사용하여 게스트 유형을 변경하면 새로운 게스트가 초기 지속 시간을 상속받습니다.

살롱 회원이나 만수 가수가 현장에 있는 한, 푸리나는 물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힐러 5인

요소 버스트

퓨리나의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퓨리나 (출처: VCGamers)

사람들이 기뻐하게 하라

Furina의 최대 HP를 기반으로 AoE Hydro DMG를 처리하고 주변 팀원이 Universal Revelry 상태에 들어가게 하는 거품 단계를 생성하여 즐기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킵니다.

이 시간 동안 주변 팀원의 HP가 증가하거나 감소할 때, 변경된 최대 HP의 비율마다 Furina에게 1 Fanfare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동시에 Furina는 보유하고 있는 Fanfare의 양에 따라 주변 팀원 모두로부터 받는 치유로 받는 DMG를 증가시킵니다.

Elemental Burst가 완료되면 Furina의 Fanfare 포인트가 재설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7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얻는 방법

퓨리나의 패시브

바다는 나의 무대

Fontemer CD의 Xenochromatic Aberrant 능력이 30%만큼 감소했습니다.

끝없는 왈츠

팀 내 액티브 캐릭터가 힐링을 받았을 때, 힐링의 원천이 퓨리나 자신이 아니고 힐량이 넘치면 퓨리나는 다음 4초 동안 2초마다 주변 팀원들의 최대 HP를 2%씩 힐링합니다.

듣지 못한 고백

최대 HP 퓨리나 1,000포인트마다 살롱 솔리테어를 강화할 수 있으며, 그 귀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살롱 회원이 생성하는 DMG가 0.7% 증가하여 최대 28%까지 증가합니다.
  • 만수노래의 활성 캐릭터 치유 간격을 0.4%에서 최대 16%로 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3개의 기어를 얻는 방법

별자리

C1 "사랑은 누구도 길들일 수 없는 반항아다"

Let People Rejoice를 사용하면 Furina는 150 Fanfare를 얻습니다. 또한, 퓨리나의 팡파르 한도가 100으로 증가합니다.

C2 “물에 빠진 개구리밥 같은 여자”

만민을 기쁘게 진행하는 동안 주변 캐릭터의 HP 증가 또는 감소에 따른 퓨리나의 팡파르 증가량이 250% 증가합니다.

한도를 초과하는 각 Fanfare 포인트는 Furina의 최대 HP를 0.35%씩 증가시킵니다. 최대 HP 증가량은 140%입니다.

C3 “나의 비밀은 내 안에 숨겨져 있어 내 이름은 아무도 모른다”

  • '백민을 기쁘게 하라' 레벨이 3 증가합니다.
  •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은 15입니다.

C4 “저승에 살지 못한 자들은 생명을 알지 못하느니라!”

'살롱 솔리테어'의 살롱 멤버가 상대를 때리거나 만수 가수가 활성 캐릭터의 HP를 되돌려 주면 퓨리나는 에너지를 4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5초마다 한 번씩 발동됩니다.

C5 “이제 그 이름을 알면…!”

  • "살롱 솔리테어" 레벨이 3개 추가되었습니다.
  •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은 15입니다.

C6 “내 말을 들어라, 사랑의 잔을 높이자!”

살롱 솔리테어를 사용하면 Furina는 10초 동안 "관심의 중심"을 얻습니다.

이 기간 동안 퓨리나의 일반 공격, 차지 공격, 낙하 공격은 다른 요소로 무시할 수 없는 Hydro DMG로 변환됩니다. DMG는 Max HP Furina에서 18%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지속 시간 동안 퓨리나의 일반 공격(아르케의 공격: 성스러운 자리와 세큘라 제외, 차지 공격, 낙하 공격 충격은 현재 아르케의 효과에 따라 상대를 타격한 후 0.1초마다 다른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아르케: 우시아

1초마다 주변의 모든 캐릭터가 2.9초 동안 퓨리나 최대 HP의 4%만큼 회복됩니다. 우시아를 다시 발동시키면 시간이 연장됩니다.

아르케: 뉴마

이러한 일반 공격(아르케: 좌석 신성한 공격 및 세큘라 공격 제외), 스페셜 공격, 낙하 공격 충격은 퓨리나의 최대 HP의 25%만큼 추가로 증가됩니다.

앞서 언급한 공격이 상대에게 적중하면 팀 내 주변 모든 캐릭터는 현재 HP의 1%를 소모합니다.

각 "중심 집중" 지속 시간 동안 위의 효과는 최대 6번까지 발동할 수 있습니다. '관심의 중심'은 효과가 6회 발동되거나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종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빠르게 겐신 임팩트 5성 뽑는 방법

이번에는 Furina 키트에 관한 논의입니다. 이 글이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원신임팩트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가보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