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PC 격투 게임, 시도해야 합니다!

PC 파이터 게임

PC 격투 게임은 오픈 월드, RPG, 배틀 로얄 등을 기반으로 한 게임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장르의 게임은 단조로운 전제가 있는 게임에 지쳤을 때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투기 개념은 플레이어가 드넓은 푸른 하늘을 탐험하도록 초대되는 새로운 환경입니다.

그러나 이 탐색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언제든 쏠 수 있는 적 전투기와 공중에서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Android 오프라인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전쟁 게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PC 파이터 게임 추천

PC 격투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전투기 게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버티컬 스트라이크 끝없는 도전 (2017)

PC 파이터 게임
출처: 닌텐도

인게임 버티컬 스트라이크 끝없는 도전 (2017) 여기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캠페인이 있습니다.

첫 번째 캠페인은 플레이어가 공중전과 승리를 통해 하늘을 정복해야 하는 대공 아케이드 모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두 번째 모드는 대함 아케이드 모드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화재를 피하면서 적의 배를 바다 밑으로 가라앉히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F-22, F-3A 전투기 등 다양한 항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장거리 및 단거리 미사일로 구성된 네 가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무기는 매우 유용하며 각 캠페인 모드의 선택에 따라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GTA San Andreas 치트 목록, 참고해야 합니다!

봄버 크루 (2017)

PC 파이터 게임
출처: curvegames.com

폭격기 승무원은 계략 디지털 커브에서 발표하고 Runner Duck에서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2차 세계 대전 중 2017년 10월 19일에 Windows, Osx 및 Linux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승무원은 게임을 통해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각 임무에는 다른 수준의 위험이 따릅니다.

악천후와 적 전투기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이륙하기 전에 연료, 탄약 및 기타 필요한 보급품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8 PS 1 레이싱 게임, 노스탤지어 및 정말 추천

Il-2 Sturmovik: 1946 (2006)

PC 파이터 게임
출처, myabandonware.com

공중전, 지상전 및 기타 특수 무기를 위한 표준 미사일은 게임의 모든 항공기에 존재합니다. Il-2 Sturmovik: 1946 (2006).

이 게임은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6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많은 국가가 관련된 분쟁 상황에 처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 상황을 통해 플레이어는 특정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전투기와 폭격기를 제어합니다.

설정은 유럽 지역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까지 포함하여 상당히 광범위합니다.

플레이어는 소련, 중국, 한국, 일본의 전쟁을 따라갈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완료해야 하는 200개 이상의 미션이 포함된 9개의 캠페인을 보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독일, 소련, 일본 공군의 전투기 또는 폭격기 조종사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형의 항공기 중 하나를 제어하여 Iwo Jima와 유럽 하늘에서 미국 슈퍼 b-29와 싸울 수도 있습니다. PC 전투 항공기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GTA San Andreas 치트 컬렉션 2022

배틀스테이션: 미드웨이(2007)

PC 파이터 게임
출처: gamepot.com

액션 게임 배틀스테이션: 미드웨이 제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가 함대의 모든 자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바다, 공중, 육상 함대 중 하나를 점령하십시오.

이 게임의 단일 캠페인은 진주만에서의 일련의 임무를 특징으로 하며 미국의 관점에서 본 11개의 역사적 시나리오에 걸쳐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Henry Walker라는 청년과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Flying Tigers라는 공군 조종사인 Donald Locklear의 눈을 통해 진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5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2019)

에이스 컴뱃
출처: 스팀

다음 PC 격투 게임은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스 언노운 Novice와 Expert라는 두 가지 제어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 내내 플레이어는 A-10c Thunderbolt II, F-4e Phantom II, Gripen E 등 28종의 항공기를 조종하게 됩니다.

단일 캠페인에서 플레이어는 기술 트리를 사용하여 새 비행기 및 기타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RP라는 통화를 얻습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항공기 유형 F-16c를 조종하고 네 번째 미션을 완료한 후 Mig-21 및 F-104 스타파이터 유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GTA 안티 경찰 치트 2022, 적어두세요!

위의 모든 PC 격투 게임 추천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도전적입니다. 물론 바로 시도해야 합니다.

Steam에서 이러한 흥미로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료 게임의 경우 Steam Wallet 잔액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저렴하고 빠른 스팀 지갑 충전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