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eForce 누출: 파이널 판타지 8 리메이크!

파이널 판타지 8 안드로이드

파이널 판타지 8 안드로이드는 지금까지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Square Enix 시리즈입니다. 시리즈 판타지 롤플레잉 30년 이상의 유산을 자랑합니다.

지금까지 1년 내내 15개의 주류 항목을 생성했으며 16번째 항목이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출품작에 하드코어 팬이 하나의 파이널 판타지 8 안드로이드 게임이 다른 게임보다 낫다고 맹세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제 Android Final Fantasy 8 팬이 빛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8 안드로이드 리메이크

파이널 판타지 8 안드로이드의 리메이크

시리즈의 이전 게임만큼 인기는 없었지만 비판적으로나 상업적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리메이크가 작년 GeForce Now 유출을 통해 공개된 많은 비밀 프로젝트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광범위한 목록에는 전 세계의 많은 퍼블리셔와 팀이 발표하지 않은 많은 프로젝트와 예정된 프로젝트 및 프로토타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충분히 명백해 보이지만 다른 것들은 놀랍습니다.

이 게임 리메이크가 밖에 있으며 이제 합법적인 것 같습니다. 등장할 다른 Square Enix 게임으로는 최신 리마스터링된 Chrono Cross: The Radical Dreamers Edition인 Final Fantasy VII Remake가 있습니다. Sniper Elite 5, Street Fight 6, God of War PC 등 많은 멀티 플랫폼 게임도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4용 GTA V 치트 코드, 많은 무기 치트!

파이널 판타지 8에 대하여

천국의 이방인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파이널 판타지 8 안드로이드 정보

2000년에 출시된 FF8은 시리즈의 많은 독특한 판타지 세계 중 하나에서 국가 간의 전쟁에 관한 것입니다. 이곳의 배경은 다양한 대륙과 많은 마법 생물과 생물의 부족이 사는 가이아라고 불립니다.

플레이어는 이웃 국가 Lindblum의 계략의 일환으로 Garnet의 딸을 납치하는 Zidane이라는 도둑을 따릅니다. 게임 플레이는 ATB(Active Time Battle) 전투, 고유한 캐릭터 및 작업 시스템이 포함된 시리즈의 전통을 따릅니다.

이 게임은 최신 플랫폼용으로 리마스터되었습니다. 2016년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용으로 처음 출시된 FF9 리마스터가 마침내 PC, PS4, XB1 및 Nintendo Switch로 포팅되었습니다. 자동 저장, 업적, HD 자산 및 고해상도와 같은 새로운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Live SQUARE ENIX E3 이벤트에서 데뷔한 FINAL FANTASY VIII Remastered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세상에 생명을 불어넣는 새로운 비주얼을 통해 클래식 게임 스토리를 현대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FINAL FANTASY VIII에서 Galbadia의 군사 국가는 세계 지배를 위해 Sorceress Edea와 동맹을 맺었습니다. Balamb Garden의 SeeD 용병 분대원 Squall과 그의 친구들, 레지스탕스 그룹의 일원인 Rinoa는 세상을 구해야 하는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전투에 투입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플레이할 5개의 새로운 PS4 게임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 충전을 위해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