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Gloo 벽을 파괴하는 팁, 메모해 두세요!

ff 상환 코드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글루 벽을 파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이것을 주의 깊게 기록해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Gloo 벽은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적이 이 유틸리티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전투에서 이를 극복하기가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어둠의 벽이 무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게임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HP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한계를 넘으면 먼지로 부서질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글로 벽을 파괴하기 위해 싸울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무수히 많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Free Fire에서 글로 벽을 쉽게 파괴하고 Booyah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Gloo Walls를 파괴하는 요령

Free Fire MAX는 Battle Royale과 같은 전략 게임입니다. 글로우 월과 같은 아이템은 공격과 방어에 유용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상대가 항상 어두운 벽 뒤에 숨어 있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도 약점이 있으며 올바른 전략과 게임 계획을 통해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의 능력을 사용하세요

글루 벽을 파괴하세요
스카일러

Free Fire에서 글로 월을 처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Skyler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Riptide Rhythm이라고 하며 활성 능력입니다. 직선으로 이동하는 음파를 방출하여 작동합니다.

능력이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파도의 경로에서 최대 100m까지 5개의 글로 벽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음파의 세기는 로보 스킬인 월 인포스먼트(Wall Enforcement)로도 글루 월을 막고 파괴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다.

M82B를 사용하여 Gloo Wall 뒤에 있는 플레이어를 죽이세요

글루 벽을 파괴하세요
M82B

Free Fire의 여러 무기는 갑옷 관통 피해를 줍니다. 하지만 M82B 저격총만이 글로 벽을 뚫고 반대편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 수 있었다.

이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전술적 옵션을 열어줍니다. 글로 벽 뒤에 숨어 있는 상대를 발견할 수 있다면 M82B를 사용하여 완벽한 사격을 준비하고 쉽게 사살할 수 있습니다.

M82B는 흔히 베레타(Beretta)라고도 불립니다. 이 무기에 익숙한 플레이어라면 전투에서 이 무기가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어내는지 알 것입니다. 이 무기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Free Fire MAX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관통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라는 사실입니다.

플레이어가 M82B를 사용하기로 선택하면 글로 벽 뒤에 숨어 숨어 있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그것들을 쓸모 없게 만듭니다.

화염 방사기 사용

글루 벽을 파괴하세요
의역

일반 총알이 손상을 주기는 하지만 글루 벽, 그것을 파괴하려면 많은 것이 필요했습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경우 표준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선수들은 무심코 사격하기보다는 상황에 대해 악의적인 접근을 시도해야 합니다.

총알로 글로 벽을 파괴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화염방사기를 사용하여 글로 벽을 녹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 벽 뒤에 숨어 있는 적들은 자신의 보호 장벽을 삼키는 화염을 보고 당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Xayne 및 Nairi와 같은 캐릭터 사용

글루 벽을 파괴하세요
나이리

Free Fire MAX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고유 스킬을 활용해야 합니다. 스카일러는 글로월을 마주하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의 Riptide Rhythm은 50m 이내의 5개의 글로 벽을 동시에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처럼, 제인 글루월을 이용해 상대를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는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Xtreme Encounter 능력을 활성화하여 방패와 글로 벽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글루 벽 파괴 전문가인 Skyler 외에도 다른 두 명의 Free Fire 캐릭터도 글루 벽 방지 능력으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문제의 두 사람은 Xayne과 Nairi였습니다.

Xayne의 능력인 Xtreme Encounter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몇 초 동안 글로 벽에 130%의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반면 나이리는 AR 사용 시 20%의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 전투에서 Gloo Wall FF Max 사용 팁

폭발물과 차량을 사용하세요

글루 벽을 파괴하세요
수류탄

이 게임에서 글로 벽을 파괴하려면 폭발물과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Free Fire 캐릭터를 획득하기가 너무 비싸다면 플레이어는 세열 수류탄을 사용하여 글루 벽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수류탄을 사용하여 글로 벽을 파괴하려면 플레이어는 반사율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류탄이 대상을 넘어가면 글루 월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수류탄 외에도 플레이어는 차량을 사용하여 글로 벽에 충돌하여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충돌이 발생하면 차량이 정지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대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공격에 성공할 기회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량이 사용되는 곳입니다. 기동성이 뛰어나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 전투에서 Gloo Wall FF Max 사용 팁

차량을 사용하여 어둠의 벽을 돌파하는 것은 차량 사용에 의존하는 적과 싸우는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차량이 어두운 벽에 부딪히면 멈춰 버리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때 상대는 반격을 할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