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푸시 랭크 매직 체스 팁

푸시 랭크 매직 체스

Magic Chess는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독특하고 재미있는. 순위 모드와 마찬가지로 Magic Chess에는 달성할 수 있는 일련의 레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푸시 랭크 매직 체스 팁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를 진행하고 싶다면 푸쉬 랭크 매직 체스에 대한 팁과 요령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것을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자,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매직 체스 푸시 순위 팁

이 모드에서 푸시하는 것은 Mobile Legends 순위 모드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미루지 말고 아래 팁을 확인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사령관 사용

푸시 랭크 매직 체스
프로게이머의 주축 유키

푸쉬 랭크 매직 체스의 첫 번째 팁은 자주 사용하는 최강의 커맨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Magic Chess 자체에 뛰어난 실력을 가진 지휘관들이 있습니다. 현재 META인 커맨더를 사용하거나 자신이 잘하는 커맨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령관을 사용하면 확실히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강력한 사령관이 없다면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먼저 채울 수 있습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에서 사령관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또는 배틀 포인트의 수를 교환해야 합니다.

이미 OP인 시너지 찾기

푸시 랭크 매직 체스
austus를 사용하여 마술 체스를 재생

Commander 외에도 Magic Chess Mobile Legends에서 시너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META 시너지가 가장 강한지 알고 그 시너지를 게임에 활용해야 합니다.

얻는 시너지를 사용할 수 없다면 얻는 시너지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빨리 죽을 수 없다

푸시 랭크 매직 체스
Magic Chess LH x VCGamers 경기. 출처: YT/LittleHope

매직 체스 순위를 매기려는 분들을 위한 또 다른 팁은 너무 많은 게임에서 지지 않고 일찍 지는 것입니다. 그것을하는 방법? 물론 곧바로 자신의 직업 공격력을 높이는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이기적이지 마

푸시 랭크 매직 체스
Mobile Legends에서 Magic Chess 플레이 팁

초안을 작성할 때 이기적일 수 없으며 초기 전략을 설정하는 데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물론 신경 쓰지 않거나 카드 블라인드 등의 팀을 자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려면 항상 미니맵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적을 스스로 끝내고 싶거나 팀이 싸우고 싶다면 먼저 맵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이 전투에서 지면 패배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강력한 네트워크 보유

푸시 랭크 매직 체스
LJ는 현재 RRQ에서 뛰고 있습니다. 출처: 하나의 e스포츠

제목도 온라인 게임, 물론 AFK를 피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므로 인터넷 연결이 원활한 공급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제트를 사용하는 것도 승리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제트 보다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검증된 사양으로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LBB 아레나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이것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매직 체스 푸시 랭크 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