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5가지 정글러 탱크 팁

정글러 탱크 팁

이제 정글러 탱커 꿀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랭크 및 클래식 모드에서 정글러 탱크의 존재가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Aura High는 이를 축하하는 프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탱커는 현재 피비린내 나는 보복과 매우 일치하기 때문에 정글러로 사용됩니다.

탱크는 또한 상당히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를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것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탱크는 여러 탱크 영웅의 이동성을 고려한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매우 좋은.

따라할 수 있는 정글러 탱크 버전 VCGamers 팁을 살짝 엿보자!

또한 읽기: 메모! MPL ID S9 4주 차 일정입니다.

최고의 정글러 탱크 영웅 3인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탱커 공략 전.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탱커 중 하나가 되고 정글러가 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영웅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 더 자신감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는 로밍이 좋기 때문에 모든 탱크를 정글러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탱크도 매우 두껍고 확실히 정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지금 당장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정글러 탱크를 소개합니다.

박시아

박시아 MLBB 오케이

Baxia는 현재 가장 강력한 정글러 탱크 영웅입니다. 빠른 정글링 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높은 데미지, 높은 내구성을 가진 영웅. 모바일 전설 플레이어를 매우 인상적으로 만드는 이동성. 이것은 Aura의 High를 포함하여 많은 프로 선수들에게 확실한 주축이 될 것입니다.

바랏

카운터 히어로 마틸다

더 이상 메타가 아니지만 Barats는 여전히 가장 자주 사용되는 정글러 탱커 중 하나입니다. Barats는 다른 여러 플레이어의 지원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바랏이 콤보 영웅으로 쓰기에 매우 좋은 점을 감안하면 이 상황을 다시 전개할 수 있다.

궁극기는 구속력이 있어 정글링에 매우 좋습니다. 정글러 탱커에 대한 팁은 바랏을 사용할 때 확실히 더 많은 준비를 하게 해 줄 것입니다.

하일로스

하일로스

Hylos는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역겨운 탱크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Hylos의 스킬 2로. 당신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초기 영웅이지만 영웅을 개발할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한 영웅은 갱킹 시나리오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영웅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Hero Karina ML 사용법, 팀 캐리!

정글러 탱크를 위한 5가지 팁

카운터 히어로 캐리

정글러로 활용할 수 있는 탱커 영웅 3종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 후. 주요 토론, 즉 정글러 탱크 팁을 위한 시간입니다. 팀이 방패 중 하나가되고 싶을 때 정글러 탱크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탱커는 상대방을 유인하여 상대가 당신의 저항과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받도록 미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정글러 탱크에 대한 리뷰 및 팁입니다.

팀 구성이 맞아야 함

드래프트 픽

첫째,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올바른 구도를 보는 것입니다. NBin을 위한 명사수, 마법사, 로밍 및 하드 파이터 등. 구성이 규칙적이고 틀리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드래프트 픽을 할 때 상대 영웅도 봐야 제대로 카운터를 칠 수 있다.

오류 최소화

프랑코

정글러 탱커로 플레이하는 당신은 실수하지 않습니다. 실수는 팀과 플레이어가 이동하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이를 최소화하고 정글링에 집중하세요. 또한 더 많은 지도 인식을 할 수 있으므로 눈이 멀지 않고 팀과 잘 소통할 수 있습니다.

블러디 리트리브 사용

피의 보복

현재 살벌한 응징은 탱커만 사용할 수 있는 응징입니다. Moonton이 확실히 검토하고 수정할 몇 가지 버그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블러디 리트리뷰션은 정글링에서 빠를 뿐만 아니라 추가 트루 데미지를 주고 3초 동안 12%의 HP를 회복할 수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이것은 희소식입니다.

잦은 로밍

나탈리아 영웅 로밍

특히 갱킹 측면에서 해야 할 일은 로밍입니다. 종종 정글러가 되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에게 걸림돌이 됩니다. 정글링과 킬링에 치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로밍을 하면 확실히 매우 좋을 것이고 로밍을 많이 할수록 사이드라인이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느낄 것입니다.

유조선에서 기동력을 떠나지 마십시오. 물론 탱크를 플레이할 때 더 인상적이려면 이 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먼저 입문하기

압력을 받거나 전쟁 중일 때 먼저 시작하십시오.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여기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것을 활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중 하나일 것입니다. 자주 - 지도를 다시 한 번 자주 확인합니다. 당신이 안전하고 팀이 잘 통제되도록 매복도 항상 확인됩니다. 이러한 것들 중 일부를 사용하면 확실히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