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Ling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Ling의 고통스러운 빌드 및 Ling의 게임 플레이

놓치지 마세요! 다음은 Ling di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사용해야합니다.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하이퍼 캐리를 플레이할 때는 팀에 항상 2명의 솔로 라이너가 있어야 하며 캐리는 항상 1-3-1 포메이션의 중간 레인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최고의 하이퍼 캐리 포지션입니다. 

Ling의 경우 Lolita, Grock, Hylos와 같은 탱커는 하이퍼 캐리에 가장 적합한 탱커이며 Valir, Pharsa 및 Lou Yi와 같은 마법사는 링 하이퍼 캐리에 가장 적합한 마법사입니다.

우리는 Ling의 게임 플레이와 Mobile Legends에서의 포지셔닝을 위한 모든 단계를 통해 Vicigers 친구들을 안내할 것입니다.

게임 링

초기 게임

게임 링

중간 미니언 웨이브를 먼저 완료하여 게임을 시작하세요. 탱크와 마법사 모두 로밍을 구매해야 합니다. 적 웨이브를 완료한 후 힐러 크랩을 찾으십시오.

힐러 크랩을 잡은 후 상대의 미드 라인이 너무 강하지 않다면 주저없이 버프를 공격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적의 미드 라인이 충분히 강하다면 파란색 버프를 대신 사용하십시오. 파란색 버프는 링이 갱에서 에너지를 유지하는 주요 힘의 원천이기 때문에 파란색 버프가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파란색 버프가 없으면 결국 3-4줄의 에너지가 고갈됩니다.

파란색 버프 후에 빨간색 버프도 가져가세요. 링의 초기 게임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두 버프를 모두 받은 후에는 쉽게 레벨 4가 될 것이므로 적을 잡으러 나가십시오. 팀 탱크와 마법사로 그를 매복하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링

게임 중반에 가장 좋은 확률은 적이 대부분의 경우 완전한 방어를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무거운 표를 받게 될 것입니다.

마크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한명의 오프라이너가 당신의 자리를 대신해야 합니다. 포탑 차선을 밀 때. 그들이 갱업을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갱킹 위치로 돌진하십시오.

적의 HP가 50% 이하일 경우 거침없이 돌격하여 킬을 확보한다. 갱킹 후 차선으로 돌아가서 각 버프를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에는 적이 처음부터 매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결코 혼자 갱킹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혼자 돌격하는 것이 게임 중반에 적이 원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에 대해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항상 탱크에게 먼저 시작하고 적을 하나씩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게임을 지배하고 최대한 빨리 끝내면 영주를 이겨보세요. mm 없이는 후반에 유지하고 마무리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 링

게임 후반부 링의 게임 플레이, 링은 멈출 수 없게 되지만 여전히 혼자 관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솔로 플레이를 하는 적이 보이면 먼저 그를 죽이십시오. Aldous, Cecellion 및 Moskov와 같은 후반 게임 영웅이 있는 경우 탱크에 먼저 태그를 지정하도록 지시하십시오.

계속해서 버프를 수집하고 기회가 생기면 적 기지로 이동하십시오. 적 팀이 후반 게임을 지배하기 시작하면 솔로 라이너에게 갱단에 머물라고 지시하고 푸시 레인을 분할하십시오. 그러나 팀원이 계속해서 죽어가는 경우 분할 밀기를 계속하지 마십시오.

적이 영주를 취하게 하지 말고 대신 영주를 취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마지막 갱킹을 하세요.

탱크가 먼저 교전해야 하고, 그다음에 솔로 라이너가 참여하고 당신은 후자에 교전하고 게임을 마칩니다. 늦은 경기는 팀을 위한 Ling의 가장 중요한 게임 플레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높이기 위한 Lapu-Lapu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포지셔닝 팁

게임 링

이제 적군이 포탑을 밀지 못하도록 포지셔닝을 유지하기 위해 한 사람이 항상 포탑을 지켜야 합니다. 위에서 갱킹하는 경우 봇 라이너는 웨이브 미니언을 제거하기 위해 중앙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봇으로 돌아가서 웨이브 미니언을 청소하십시오. 1-3-1 포메이션의 기본 로테이션 기술이다.

또한 갱킹 중인 레인에서 포탑을 밀어야 하며 이는 초반 게임을 활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갱킹 후 블루 버프를 기다리며 중간에 미니언 웨이브를 제거합니다. 최대한 빨리 파란색 버프와 빨간색 버프를 확보하고 거북이를 노리세요. 갱킹을 시도하고 킬을 시도하십시오.

이제 갱킹 링이 먼저 갱킹에 참여할 수 없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Ling의 임무는 게임 초반에 최대한 많은 적을 처치하고 탱크 뒤로 돌아가 다음 목표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갱킹 중에는 탱크 위로 점프할 수 없습니다. 탱크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항상 데미지 딜러에게 뛰어들어 처음부터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십시오. 갱단이 거북이를 꺼내고 offlaner에게 차선을 밀도록 요청한 후. 이것은 또한 주목해야 할 Ling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Aulus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하세요!

Mobile Legends에서 Ling의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Ling의 게임 플레이 방식이 다른가요?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