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Sun Spring Blessings 스킨을 얻는 방법

피부 태양

피부 태양의 봄 축복을 얻는 방법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피부를 갖고 싶은 분들을 원합니다. 2022년에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Sun Spring Blessings 스킨은 정말 멋져 보일 것입니다. 이 스킨을 얻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이 스킨은 Lunar Fest에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계략 파이터의 역할을 가진 유저 영웅인 모바일 레전드는 스킨 썬 스프링 축복의 존재에 확실히 만족합니다.

또한, 이 태양 영웅의 피부 모양은 다르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매우 멋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피부를 가진 후에 얻을 수 있는 흥미로운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이 스킨을 받으면 Sun 영웅 사용자는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때 확실히 매우 멋져 보일 것입니다.

영웅 Sun 사용자뿐만 아니라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도 이 새로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습니다.

MLBB Sun Spring Blessings 스킨을 얻는 방법

뉴 선 커버 스킨

Sun Spring Blessings Mobile Legends 스킨을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 단계를 거쳐 이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테마를 가진 이 멋진 스킨은 2022년 1월 27일에 게임에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당신, 특히 영웅 Sun의 사용자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영웅의 스킨을 구매하고 얻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당장 이 멋진 스킨 상품을 받을 수 있다면 참고하세요. 가져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에서 신고 Esportsku.com, Sun Spring Blessings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로그인

피부 태양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에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이 Sun Spring Blessings 스킨을 즉시 얻으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의 특별한 구정 선물을 위한 새로운 Sun Spring Blessing 스킨입니다!

셀렉트 샵 앤 스킨

Mobile Legends 쇼핑하기.jpeg

로그인 후 로비 게임 Mobile Legends: Bang Bang에 입장하면 즉시 상점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점을 선택한 후 스킨 선택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 후 게임에 나타나는 여러 스킨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Spring Blessing이라는 Sun 영웅 스킨도 있습니다.

이 영웅 스킨은 Lunar Fest의 한정 스킨이기 때문에 이것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출시된!! 다음은 MDL 시즌 5 명단입니다.

스킨 썬 스프링의 축복을 보고 이해하기

피부를 얻는 다음 단계는보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Skin Sun Springs Blessings를 구입했을 때 실수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이 영웅을 갖고 싶다면 지금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즉시 스킨 구매

피부의 모습을 보고 매칭한 후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수의 다이아몬드를 교환하여 해당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Sun Spring Blessings 스킨을 얻기 위해 교환해야 하는 다이아몬드는 899 다이아몬드입니다. 하지만 스킨 판매 시작 시 30% 할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스킨을 사용하여 경쟁

태양의 새로운 피부

Skin Sun Spring Blessings를 구매하고 소유한 후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경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말 멋진 모양과 효과로 그 피부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ild Ling, 무패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다른 경험을 느낄 것입니다. 이 스킨은 Monkey King 테마를 갖기 때문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싸울 때 당신은 분명히 매우 멋질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