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Odette 게임 플레이 팁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Land Of Dawn에서 마법사 영웅으로서의 Odette의 게임 플레이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언제나 탱크나 응원과 함께합니다. 더 빠르게 하려면 완료될 때까지 이 페이지를 계속 참조하십시오.

Odette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이며, 이 영웅은 매우 광범위한 데미지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Johnson의 영웅과 콤보를 할 때 훨씬 더 치명적이며, 어떤 상대도 두 사람의 피해를 견딜 수 없습니다.

오데트가 천하무적으로 보여도 이 순간을 이루기 위해서는 몇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Odette의 게임 플레이를 위해 Odette의 경우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Odette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의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적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Odette MLBB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오데트
초기 게임

Odette는 매우 물렁물렁한 영웅이므로 Concentrated Energy를 얻기 전에 세이브를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스킬로 빠르게 파도를 청소하고 게임 초반에도 적의 패시브 데미지를 꽤 많이 반사하기 때문에 팀원을 숲으로 돕거나 버프를 훔칩니다. 그는 초반 게임에서 죽이기 매우 쉽기 때문에 혼자 가거나 과도하게 확장하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오데트
게임 중반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 팀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활동하십시오. 피해는 적의 HP를 매우 빠르게 녹이고 팀원이 쉽게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궁극기가 실패하면 먼저 죽게 되므로 CC로 상대를 주시하십시오. 조금 늦게 팀전에 들어가 모든 CC를 먼저 유인하거나, 팀전보다 더 멀리 나가서 깜박거리며 적으로부터 탈출하세요.

그에게 가장 좋은 차선은 Mid Lane이며, 큰 농장을 얻을 때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으므로 더 빨리 부자가 될 수 있고 싸우는 팀을 빠르게 도울 수 있습니다.

중간 차선에서 게임의 초점은 포탑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포탑을 파괴하고 상대를 배회하여 문제가 있는 영웅 팀을 돕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오데트
늦은 게임

팀원의 지원 없이는 후반 게임에서 Odette의 게임 플레이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팀 전투가 시작되는 동안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고 멀리서 가능한 한 많은 적을 찔러야 합니다.

대부분의 MM은 게임 후반에 두 명의 Odette를 사살할 수 있으므로 팀 전투에서 전진할 때 주의하십시오. 자신을 적의 표적으로 삼지 마십시오.

Odette의 게임 플레이는 단시간에 많은 물렁한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질척질척하고 CC 스킬이 없는 영웅들에게 좋은 카운터입니다.

적의 파밍 단계를 방해하는 것도 그의 기술입니다. 수동적으로 여러 번 찌르면 알도스와 하야부사 파밍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CC스킬이나 일반CC스킬을 가지고 있는 영웅들에게 매우 약합니다. 약간의 기절은 그의 궁극기를 끝내고 그를 쓸모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격으로도 궁극기를 취소할 수 있으므로 적의 주문을 주시하십시오.

덤불 속에 숨어 우연히 와서 죽이는 적 영웅을 기다리세요. 특히 공개 전쟁 중에는 지도를 열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ylos 게임플레이 팁

전쟁 중에 이 영웅은 앞에 있으면 죽이기 매우 쉽고, 이 페로는 저항이 낮고 번쩍이는 기술이 없습니다. 그러면 항상 내구도가 가장 높은 영웅의 상대를 먼저 죽이게 됩니다.

Odette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마법사는 아니지만 올바른 팀원과 함께 여러 라인업에 대해 확실히 매우 유용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은 게임 초반에 매우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적의 CC 기술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빌드 배치를 사용함으로써 Land Of Dawn에서 강하고 OP가 될 것을 보장합니다.

한 번의 잘못된 판단이 팀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Odette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서 공유하는 팁을 따르면 순위 게임에서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Odette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Odette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