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

Irithel ML 빌드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을 찾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Land Of Dawn의 모든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rithel은 수확에 특화된 명사수 영웅입니다. 그는 자신의 탈것인 호랑이 레오를 가진 최초의 영웅입니다. Irithel이 다른 원거리 영웅과 다른 점은 이동하면서 사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를 쫓는 적을 쏘거나 움직이는 목표물을 쫓는 조건에서 그에게 유리합니다. 

그다지 인기가 없고 현재 META에서 자주 픽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치명적인 막판 명사수입니다. Irithel은 적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명사수입니다.

새로운 Inspire 주문은 특히 효과적입니다. 그는 높은 범위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제대로 플레이하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팀 전투에서 훌륭한 영웅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Irithel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친구!

게임플레이 이리텔 MLBB

게임에서 Marksman의 영향은 시작 농장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은 게임 초반에 상당히 약합니다. 게임 초반에 더 많은 농장과 금을 얻고 갱을 피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드 라너는 골드 레인으로 가야 합니다. 

Irithel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Irithel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이리텔
초기 게임

Mobile Legends의 다른 명사수와 마찬가지로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그리 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한계를 알고 안전하게 파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5분에 도달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골드를 얻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초반 게임에서 적을 괴롭히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첫 번째 스킬은 적들이 덤불 속에 있더라도 공격할 수 있으며 이동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그래서 이것은 좋은 치고 빠지는 기술입니다. 근처에 적이 없을 때 포탑을 밀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터렛 실드에서 여분의 금을 얻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있으며, 금 리드를 늘리고 핵심 항목을 더 빨리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적중한 미니언도 추가 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이리텔
게임 중반

농사 효율에 따라 2~3개의 핵심 아이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Irithel의 핵심 아이템 중 일부를 보유하면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은 적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지만 고정 스킬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조준이 매우 중요합니다. 팀 전투에 참여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거북이와 같은 목표물을 쓰러뜨릴 때 팀원을 돕습니다.

공격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물렁한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명사수는 항상 다른 아군이 주도권을 잡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후열이나 명사수 또는 마법사와 같은 질척이는 영웅에게 좋은 기회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그는 궁극기와 함께 작은 돌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팀 전투에서 재배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적 암살자나 버스트 데미지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xia 게임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이리텔
늦은 게임

그는 후반 게임에서 최고의 명사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전신에서 정말 무서워집니다. 치명타 피해는 적에게 악몽처럼 고통스럽고 탱크조차도 피해를 견디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 중 하나는 궁극기의 기본 AOE 공격입니다. 이것은 적을 대체하고 그룹화할 수 있는 영웅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Tigreal, Atlas, Gatotkacha, Belercik 등과 같은 높은 CC 기술을 가진 탱크를 보유하면 많은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나의 좋은 콤보는 전체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올바른 위치와 좋은 시작으로 그는 팀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었습니다. 항상 팀이 가능한 한 빨리 마스터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는 게임 후반에 Marksman과 Mage에게 악몽입니다. 그는 궁극기에 대한 약간의 기본 공격으로 이 칙칙한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도 전세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바람을 외우면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고 생명력을 흡수할 수 있으며, 적을 하나씩 죽임으로써 대부분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Chant Wind 적과 정면으로 싸울 때 활성화됩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싸움을 시작하지 않고 게임이 끝날 때 덤불에서 멀리 떨어져 먼저 후방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Irithel은 다른 Marksman과 마찬가지로 아이템에 의존하는 영웅입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Irithel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rley 게임플레이 팁

Irithel의 게임 플레이 팁은 그녀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브로게임즈

    시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