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Alucard 게임 플레이 팁, Get Savage!

알카드

다음에서 Alucard 게임 플레이 팁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우리의 팁을 사용하면 야만적이 될 수 있습니다.

Alucard는 MLBB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힘든 삶을 살기로 유명합니다.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lucard를 사용하면 종종 패배하기 때문에이 영웅을 과소 평가하는 MLBB 선수가 여전히 많습니다. MLBB의 모든 영웅은 매우 훌륭합니다.

Alucard의 게임 플레이를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GG가 되기 위해 따라할 수 있는 Alucard의 게임 플레이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장된 경보 친구 Vicigers는 Land Of Dawn에서 적에게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Alucard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Aluca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초기 게임 영웅 중 하나입니다. 경기를 지배하려면 조기 이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에서 Alucard의 게임 플레이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Alucard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Alucard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기사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 대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알카드 게임플레이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알고 있듯이 Alucard는 게임 초반에 매우 강력합니다.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itho Wanderer의 스폰 위치에 따라 자주색 버프 또는 주황색 버프를 죽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정글을 꽤 빨리 정리할 수 있습니다. Kill Litho Wanderer는 추가 이점을 제공합니다. 정글에 집중해야 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사이드 레인에서 갱을 시도하십시오. 그런 다음 거북이 지역으로 이동하여 탱크/지원 및 팀 마법사로 거북이를 보호하십시오.

게임은 반드시 최종선을 잡고 레드 버프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게임의 초점은 포탑을 보호하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Alucard는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알카드 게임플레이

하나 또는 두 개의 핵심 항목을 얻으면 Alucard의 게임 플레이는 킬링 머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정신나간 라이프스틸을 가지고 있고, 우세를 유지할 기회가 있다면 적을 갱킹해야 합니다. 이것이 그를 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단, 알카드는 CC스킬에 약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Vicigers 친구는 당신의 위치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다른 Alucard 플레이어보다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빌드를 얻으면 순식간에 물렁한 영웅을 쏠 수 있는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항상 적의 코어를 먼저 죽이거나 후방에서 마법사나 명사수를 죽이는 데 집중하세요.

늦은 게임

알카드 게임플레이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매우 강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유지력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맵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잡히거나 기습당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탱크나 지원이 먼저 시작하도록 하세요.

한타에 들어가기 전에 인내심을 갖고 적이 CC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기다려야 데미지 딜러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싸우기 위해 팀에 합류하기 전에 상대방의 영웅이 놀라운 기술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둘째, 대상이 여전히 세이브나 이동이 가능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공격 시작 시 결정적인 스킬을 사용하지 말고 한두 가지 스킬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Alucard 게임 플레이를 위한 콤보 기술

알카드 게임플레이

최대한의 피해를 입히려면 그의 패시브 스킬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그와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쉬워질 것입니다. Alucard의 패시브는 스킬 사용 후 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자신의 위치를 바꾸거나 목표로 삼은 적을 쫓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 중에서 기본 공격을 사용하십시오. 궁극기를 바로 사용하지 말고 궁극기의 마지막 단계를 사용하기 전에 다른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라이프 스틸과 버스트 데미지를 동시에 줄 것입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Aluca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초기 게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Alucard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Martis 게임 플레이 팁, 한 번의 슬래시로 적을 죽이십시오!

Alucard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Alucard와 함께 쉽게 승리하여 야만적이 되도록 안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