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Terizla Explane 팁, 이것을 적용하십시오!

팁 Terizla Explane

약간의 버프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레전드, Terizla는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로 명성이 높습니다. 특히 가장 치명적인 Terizla eplane 팁을 알고 있다면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입니다.

이 모니얀 보스의 장점은 전투에서 높은 피해율과 고유한 광역 효과(AoE)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스킬이 이 특수 영웅의 힘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정말 강하지만 안타깝게도 승리에 걸림돌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약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팁을 적용해야 합니다. 테리즐라 엑스플레인 이점을 극대화합니다. 

올바른 플레이 스타일로 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영웅이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Terizla Explane 팁

테리즐라
테리즐라.

이 영웅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설명하다, 몇 가지 팁이 필요합니다. 당신을 천하무적으로 만들어 줄 아래 방법 중 일부를 적용하십시오.

공격 속도 아이템을 사지 마세요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는 아이템 공격 속도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영웅의 공격 속도 값은 실제로 가득 차서 변경되거나 발전하지 않습니다. 이 위치는 Smith의 예술에서 보존됩니다. 

그의 기술에서 Terizla의 공격 속도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자동 공격 속도가 1% 증가할 때마다 물리 공격 1회로 전환됩니다. 

이 상황은 영웅 플레이어인 우리가 Demon Hunter Sword, Scarlet Ghost, Mortal Blade 또는 Corrosion Scythe와 같은 공격 속도 충전이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도록 합니다.

물론 스피드 어택을 사서 나쁠 것은 없지만, 한편으로는 데미지와 방어력, 컨트롤력을 높이는 편이 나을 것이다. 이러한 것들을 선택하면 전투에 더 효과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히어로 코어로 플레이 

코어란 무엇입니까?
Fanny는 핵심 영웅입니다. 원천; VCGamers.

놓치지 말아야 할 Terizla 비행기 탈출 팁 중 하나는 Core 영웅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큰 데미지와 긴 AoE를 제공하는 선발이자 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불행히도 높은 피해율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 특히 영웅 탱크나 코어를 한 방에 죽일 수는 없습니다. 특히 게임이 게임의 끝에 도달한 경우. 

그도 진짜 복서가 아니라 풍미 탱커 복서라고 불러야 한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팀 전투 중 팀원, 특히 Claude, Karrie 또는 Granger와 같은 Hero Carry의 추가 피해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손상과 기술의 도움으로 그는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적 처치

2스킬 영웅 테리즐라. 출처: VCGamers.

이 영웅 스킬에는 특별한 데미지가 있습니다. Execution Strike로 적 영웅을 돌격하고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은 이 영웅이 망치를 세 번 휘두르는 힐다의 스킬 2와 유사합니다. 상대도 30% 둔화 효과를 느끼고 중첩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영웅의 궁극기는 적을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적을 3번 유인하는 체인을 생성합니다. 

이 스킬은 오프닝 공격에 매우 적합하며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상대는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영웅이 잘 섞인 팀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데들리CC의 영웅 테리즐라의 5가지 장점!

올바른 콤보 사용

올바른 Terizla 영웅 콤보. 출처: VCGamers.

이 영웅은 움직임이 매우 느려 일대일 콤보를 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팀 싸움과 큰 경기를 위해 이 조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첫째, 스킬 1을 사용하여 상대의 영웅에게 보상을 주고 상대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를 따라 전투를 시작할 때 Ultimate Penalty Zone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많은 영웅들이 모이면 다른 영웅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끝날 때까지 스킬 2를 시전하면 데미지가 아프고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 1을 사용하여 다시 입장하십시오.

이 조합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구성된 경우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킬 1과 스킬 2 그리고 스킬 1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Terizla의 고통스러운 빌드 권장 사항

위의 Terizla explane 팁을 적용하면 Land Of Dawn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