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에 유용한 핵심이 되는 방법!

mlbb 코어

역할 그리고 코어,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안녕 Vicigers! 게임 내 계략 MOBA, 확실히 가지고 영웅 다른 유형으로. 모든 영웅 그에 따라 만들어진 역할 또는 각자의 역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6개 있습니다 역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있다 역할 탱크 보통 가지고 휴대전화 두껍고 방어 받기 좋은 손상 상대로부터.

그 후 거기 역할 전투기 공격과 방어 측면에서 더 균형 잡힌 것이 똑같이 강력하여 차선 다른 팀원의 도움 없이 혼자.

을 위한 역할 마술사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폭발 피해 상대에게 기술-그의. 이것이 장점이다 마술사 그러나 피가 묽다. 역할 다른 사람을 위해 역할 명사수 둘 다 손상 크고 이다 역할 그것도 원거리 공격으로.

역할 지원 각각에서 지원 역할을합니다 팀파이트 주기 좋은 치유하다 팀원에게 효과를 주거나 군중 통제 팀원이 상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후자의 역할 암살자 즉, 팀의 킬링 머신입니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상대를 제거해야 합니다. 선수로서 모바일 레전드 게임 용어에 대해 알고 들었을 것입니다 "하이퍼 캐리".

그것이 무엇인지 아직 모른다면 하이퍼 캐리, 하이퍼 캐리 하는 전략이다. 핵심 영웅 또는 나르다 된다 손상 메인팀은 1명, 4명은 플레이어 다른 하나는 지원하다.

이 전략은 모든 차선 상대 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균형 잡히고 매우 강해야 합니다.

와 함께 코어 두 개를 착용 버프 팀 승패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이 도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코어 상대를 제거하거나 수집 만들다 항목-그의.

어느 것이 하이퍼 또는 코어 팀에서는 보통 영웅 암살자 그리고 명사수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손상 크고 날렵하여 상대방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자주는 아님 영웅 마법사 또는 전투기 로 봉사하다 코어 처럼 Xborg, Aldous, 루녹스 다른 사람.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 하이퍼 또는 코어

다음과 같이 게임 중 코어 수집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만들다 항목 첫 번째. 함으로써 농업 지역에서 밀림 사용 보복 기타 이러한 목표 거북이 그리고 약간의 경이.

어려움에 처한 팀원도 도와주세요. 차선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농업 팀원들에게.

또한 게임의 과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처럼 코어 언제할지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팀파이트, 할 때 솔로 킬, 할 때 나눠 밀기 그리고 제거할 때 주님.

~ 안에 업데이트 모바일 레전드 누가 샀어 항목 밀림 처음 5분 동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해야 할만큼 클리어 미니언즈.

그러기 위해서는 최대한 분명한 미니언 처음 5분 이내 차선 잃을 것이다 금-그의.

필기 해 폴더 죽어가는 적이 있으면 제거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이다. 당신이 남겨진 경우 상대 팀에서 떨어져 당황하지 말고 집중하고 침착하게 다른 목표를 달성하세요.

처럼 코어 반드시 쫓길 테니까 합류해 탱크 또는 지원하다 로테이션 중 팀.

만약에 코어 당신이 사용하는 것 암살자 그럼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나눠 밀기 터릿 따라잡기 위해 .

너무 자주 팀파이트 너희들은 너무 뒤에 남겨졌어 적과 함께하지만 만약 코어 너희들이 사용 명사수 너희들은 할 수있어 또는 납치 영웅 혼자 도움을 받는 상대 탱크 또는 지원하다.

처럼 코어 당신은 너무 자주 제거되지 않습니다. 내부 진입 시 위치에 주의 팀파이트 침착하고 수집에 집중하십시오. 죽이다 또는 , 그것은 팀이 상대보다 앞서 나가고 경기를 끝내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기: 아야! 효과는 좋으나 치명검 제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