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Garena 티켓으로 FF 계정을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 파이어 - 요령 FF

Garena FF 티켓은 현재 플레이어가 논의 중입니다. 프리파이어 Garena FF 티켓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이 해킹한 FF 계정을 매우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필수 암기! 테러리스트 측을 위한 Smoke Mirage CSGO

Garena FF 티켓

Garena 티켓 또는 Garena Help Support Free Fire로 더 잘 알려진 Free Fire는 자주 발생하는 문제와 관련된 질문 및 답변에 관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Free Fire의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묻는 문제는 해킹으로 인해 손실된 계정, 사기꾼으로 의심되는 사람을 차단 또는 정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결제에 대한 모든 정보는 Garena Help Support Free Fire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무책임한 사람들에 의해 계정이 해킹당한 Free Fire 플레이어 여러분, 이제 계정을 쉽게 복구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자가 제공하는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해킹된 계정을 쉽게 복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Free Fire에서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Free Fire 계정을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4GB RAM 2022 Oppo HP 라인!

Garena 티켓 사용 조건

가레나 프리파이어 티켓
Free Fire에서 해킹된 계정을 복원하는 방법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따라야 할 조건이 있습니다. Garena 티켓 기능에 참여하기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 ID 포함
  2. 별명
  3. 계정 귀속
  4. Garena 티켓을 제출하기 전 정보
또한 읽기: 2022년 8월 4일 FF MAX 교환 코드

Free Fire 게임에서 Garena 티켓 사용

Garena FF 티켓
무료 화재. 출처: 두니아 게임즈

다음은 이 기능을 사용하여 해킹된 계정을 복원하는 단계입니다.

  1. 스마트폰이 Wi-Fi 또는 데이터 요금제 등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그렇다면 서비스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
  3. 그렇다면 다음과 같이 데이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1. 계략: 프리파이어
    2. 범주: 계정
    3. 하위 카테고리: 계정이 해킹당했습니다.
    4. 메시지 내용: 이전에 작성했던 내용에 따라 작성하시면 됩니다.
      에 기타 정보, Free Fire 계정이 해킹될 수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5. 파일 올리기: 무료 Fire 계정 프로필 및 Diamond 구매 형식으로 Fire를 업로드하십시오.
  4. 마지막으로 SS 및 기타 서포터를 포함합니다.
  5. 그렇다면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FF Max 코드 리워드 5개

Free Fire 계정이 반환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가레나 티켓
프리파이어

위의 데이터를 입력하고 단계를 따랐다면 지원서가 승인되었는지 여부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에 대해 알아보려면 관련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여기.

사이트를 통해 티켓 발송 상태가 수신 또는 거부되었는지 알려드립니다. 이전에는 알려줄 모든 형태의 결과가 해당 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