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2.0 특별 프로그램 요약

혼카이 스타 레일 업데이트 2.0

계략 혼카이 스타 레일 방금 발표했다 업데이트 패치 2.0의 새로운 기능으로, 이 정보는 이벤트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생중계 특별 프로그램 혼카이 스타 레일 2024년 1월 26일.

Honkai Star Rail 게임 버전 자체는 이제 패치 1.6에서 패치 2.0으로 즉시 점프할 예정입니다. 우리 생각에 이 버전을 점프하는 이유는 마지막에 두 버전을 점프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 Genshin Impact와 같은 다른 HoYoVerse 게임을 따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점.

이벤트에서 제시된 정보에 대해 특별 프로그램 이 경우 혼카이스타레일은 페나코니라는 새로운 행성과 블랙스완, 스파클 등 새로운 5성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4성 캐릭터는 미샤이다.

추가적으로, 생중계 특별 프로그램 2.0 Honkai Star Rail은 새로운 스토리가 Penacony 행성에서 제시되어 Honkai Star Rail Game의 스토리가 더욱 흥미로워질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래에 대해 요약해 보겠습니다. 업데이트 Honkai Star Rail 2.0이므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박사. Honkai Star Rail의 비율

새로운 Black Swan 캐릭터, 스파클과 미샤

블랙 스완, 스파클, 미샤
블랙 스완, 스파클, 미샤.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2.0에서는 Honkai Star Rail이 Black Swan, Sparkle, Misha라는 3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두 개의 5성 캐릭터인 Black Swan과 Sparkle은 서로 다른 경로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Black Swan은 바람 요소가 있는 Nihility 경로를 가지고 있는 반면 Sparkle은 양자 요소가 있는 조화 경로를 가지고 있으며 4성 캐릭터인 Misha는 파괴를 가지고 있습니다. Ice 요소가 있는 역할 경로입니다.

1단계에서 출시될 새로운 캐릭터는 Light Cone Reforged Remembrance를 가진 Black Swan이고, 이 단계에서 반복되는 캐릭터는 태양보다 밝은 Light Cone을 가진 Dan Heng Imbibitor Lunae입니다.

2단계에서 출시될 새로운 캐릭터는 Light Cone Earthly Escapade를 사용하는 Sparkle이고 재실행 캐릭터는 Light Cone Before Dawn을 사용하는 Jing Yuan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루안 메이 혼카이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플래닛 페나코니 소개

플래닛 페나코니 소개
플래닛 페나코니 소개.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이벤트에서 생중계 Dreamscape 퍼즐, Gravity Room 퍼즐 등 Planet Penacony에 존재하는 새로운 퍼즐 메커니즘을 소개합니다.

플래닛 페나코니 자체는 사막과 불모지로 뒤덮인 세계지만, 이 세계는 Interastral Peace Corporation(IPC)의 소유이기 때문에 현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현대적이지만 IPC(Interastral Peace Corporation)는 페나코니의 세계를 수많은 수감자를 고용하는 감옥으로 사용합니다.

새로운 보스 소개

새로운 보스 소개
새로운 보스 소개.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샘 스텔라론 헌터 보스

보스 샘(Boss Sam)은 스텔라론 헌터 멤버들의 보스이자 캐릭터로, 큰 몸집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겹겹이 금속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영주 쓰레기통 보스

Lordly Trashcan 보스는 쓰레기통과 쓰레기통 모양을 한 보스입니다. 생중계 2.0 보스는 전투 시작시 약점이 없습니다.

보스 씨. 돔스크린

보스 씨. 돔스크린은 2.0 버전에 등장할 보스로, 이 보스는 텔레비전 같은 형태를 하고 있는데, 이 보스의 위치는 아마도 페나코니의 새로운 지역이 될 것입니다.

죽음에 이르는 것 보스

죽음에 이르는 존재 보스는 독특한 벌레 같은 형상을 갖고 있으며, 전투 중 캐릭터의 영혼을 빼앗을 수 있는 무시무시한 스킬을 지닌 물질형 보스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Argenti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페나코니 새로운 임무

밤으로의 긴 하루의 여정 미션

Long Day's Journey Into Night는 새로운 행성인 페나코니(Penacony)에 도달하기 위한 주요 임무입니다.

가면무도회 듀엣 미션

Masquerade Duet은 Black Swan과 Sparkle이 두 캐릭터의 배경 이야기를 더 자세히 알아내는 스토리 미션입니다.

페나코니 뉴렐릭

죽은 물의 유물 개척자 다이버

Dead Waters의 Pioneer Diver는 Honkai Star Rail 버전 2.0에 등장할 새로운 유물입니다. 이 유물에는 적의 디버프를 감소시키는 스킬이 있습니다.

유물 시계공, 꿈의 기계공학의 대가

Watchmaker, Master of Dream Machinations는 Honkai Star Rail 버전 2.0에 등장할 유물입니다. 이 유물에는 사용자의 브레이크 효과를 증가시키는 스킬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uohuo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새로운 소재 정체 그림자

혼카이 스타 레일 업데이트 2.0
새로운 소재 정체 그림자. 출처: game8.co

정체된 그림자: 넥타의 모양

이 보스는 꿈의 냉장고라는 재료를 생산합니다.

정체된 그림자: 구운 모양

이 보스는 Dream Flamer라는 재료를 생산합니다.

Honkai Star Rail 2.0 이벤트 요약

  • 스텔라리움 이벤트 선물, 즉 플레이어는 10배의 무료 뽑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오디세이 일일 로그인 선물, 즉 플레이어는 7일 동안 매일 로그인할 때마다 가챠 티켓을 받게 됩니다.
  • 페나코니 음식 축제 이벤트는 페나코니 행성에서 스텔라 제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음식 교환 이벤트입니다.
  • 하누의 탈옥은 퍼즐을 완성하기 위한 이벤트로, 플레이어가 이벤트를 완료하면 귀나이펜, 삼포, 아스타, 유콩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무료로 4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드림졸트TV는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한 배틀 이벤트입니다.
  • Dreamchaser Bulletin은 페나코니 행성에서 진행되는 전투 및 탐험 이벤트입니다.
  • 평면 균열은 평면 2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풍요의 정원은 재료를 2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희귀 물체 5가지 Honkai Star Rail

그게 요약이야 업데이트 l에 포함된 정보라이브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혼카이 스타 레일. 이 정보는 나중에 실현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Honkai Star Rail Game 2.0, 2024년 2월 7일.

오네이릭 샤드 Honkai Star Rail을 저렴한 가격에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에서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