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바알 겐신 When the Sakura Bloom

원신 임팩트 특별 프로그램 2.5 생중계(라이브 스트림) Twitch Friday(2022년 2월 4일)에서 다양한 발표 업데이트 플레이어가 생각한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여러 이벤트 그리고 스토리 퀘스트 이나즈마 지역에서 개최되는 새로운 이벤트가 24일 발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2.5 이거.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도 발표 배너 문자 야에 미코, 라이덴 쇼군, 산고노미야 코코미 플레이어블 캐릭터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

넌 볼 시간이 없어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에서 방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고편 업데이트 2.5 "벚꽃 필 무렵" 여기:

원신 임팩트 에서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으로 Liyue 지역에 위치한 새로운 지역 The Chasm을 마침내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 미래.

다음은 라이브 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Genshin Impact 2.5에서 전달된 다양한 흥미로운 내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주의를 산만하게 만드는 캐릭터인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5가지 사실 패치 2.4 플레이어 주목

캐릭터 배너 야에 미코, 라이덴 쇼군, 산고노미야 코코미

특별 프로그램 겐신 배너 2.5

Yae Miko는 당신과 플레이어가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가 생중계됩니다.

대나루카미 신사의 주지 스님이 드디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과대 광고 from Yae Miko는 Genshin Impact가 출시된 지 몇 달 전에 일어났습니다. 드립 이미지 2021년 12월 야에미코에게.

캐릭터 배너 평소와 같이 첫 번째 기간은 Yae Miko라는 두 기간으로 나뉩니다. 두 번째 기간이 있습니다 재실행 배너 Raiden Shogun과 Sangonomiya Kokomi를 위해.

이것은 para에 의해 이전에 순환된 누출에 따른 것입니다. 유출자 얼마전에 누가 발표한 세 캐릭터를 여러분께 소망 ~을 위한 업데이트 2.5 이거.

무기 최신 유형 촉매 즉 Kagura의 Verity는 다음과 같이 소개됩니다. 무기 새로운. 카구라의 Verity도 무기 배너 첫 번째 기간 동안.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배너 생방송 전 유출, 캐릭터는 누구? 

스토리 퀘스트 야에 미코와 라이덴 쇼군

Raiden Shogun의 스토리 퀘스트는 두 번째 부분에서 계속됩니다. Archon Quest Inazuma와 Story Quest "Imperatric Umbrosa Chapter" Act I를 완료한 분들은 계속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퀘스트 이것.

2막의 "임페라트릭 움브로사 챕터"는 더 깊이 들어가 이전 집정관 퀘스트와 연결되며 스토리 퀘스트 전 라이덴 쇼군.

챕터 이전에 당신은 Inazuma의 다음 미래를 고민하는 Raiden Shogun과 함께 있었습니다.

녀석 이것은 당신이 Raiden Shogun을 더 깊이 알고 Inazuma에 대한 비밀을 더 깊이 알게 될 것입니다.

Divina Pulves Chapter: Act I을 완료한 후 Yae Miko를 위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퀘스트 먼저 라이덴 쇼군.

Yae Miko의 스토리 퀘스트를 통해 Yae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도시 전설 또는 Inazuma에 퍼진 신화.

3개의 새로운 이벤트 업데이트 2.5

특별 프로그램 겐신 이벤트 게임 Of Drnking A-Dreaming

Three Realms Gateway Offering, Divine Ingenuity 및 Of Drinking A-Dreaming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신이 할 수있는 업데이트 2.5.

다른 이벤트 전에 없던 방식으로 Three Realms Gateway Offering은 Enkanomiya를 돌아다니며 신비한 부식 효과를 제거하도록 초대합니다.

Enkanomiya 자체는 Watatsumi 섬 아래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업데이트 2.4 전.

Divine Ingenuity는 창의력을 연마합니다. 도메인.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성우 Aether, Baal 및 Yae는 도메인 생성 시스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창작의 자유가 주어집니다 도메인 당신이 원하는 것에 따라 풍경 다른 도전과 함정에. 생성된 도메인을 다른 친구들과 공유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Dreaming을 마시는 것은 둘 중 더 간단할 것입니다. 이벤트 이전에. 당신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바텐더 안에 선술집 딜룩의 엔젤쉐어.

이벤트 Hyakkunin Ikki는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이벤트 이전에 이벤트 안에 업데이트 2.1

나중에 여러 캐릭터가 다른 지침과 요청으로 무알코올 음료를 주문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플레이어 또는 여행자 음료의 베이스를 만들고 그에 따라 3-5가지의 재료를 추가하고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시에 따라 음료를 만듭니다.

다양하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보상 에서 시작 원시 보석 및 기타 모든 재료 이벤트 이것.

새로운 Raiden Shogun 및 적 유사 보스

특별 프로그램 겐신 보스 라이덴 쇼군

Raiden Shogun처럼 보이는 보스가 당신이 싸울 다음 보스가 될 것입니다. 스토리 퀘스트 라이덴 쇼군 챕터 이 보스와 싸우려면 이 2개의 새로운 것이 필요합니다.

보스 공격 메커니즘이 어떤 것인지, 플레이 후 나중에 알게 될 기원은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스토리 퀘스트.

새로운 보스 요소의 힘을 가진 사람 전기 이것은 확실히 전략과 조합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파티 이 보스와 싸울 새로운.

다음 신제품인 Shadowy Husk도 소개되었습니다. 3종 그림자 허스크 싸울 대상은 Standard Bearer, Line Breaker 및 Defender입니다. Enkanomiya에서 Shadowy Husk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Shadowy Husk 적의 출현은 퀘스트 다음은 Enkanomiya와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신비한 생물들이 어둠 속에서 엔카노미야를 향해 걸어온다고 합니다.심연).

Enkanomiya는 Watatsumi 섬 아래의 영토입니다. 와타스미에서 야시오리섬까지 이어지는 섬.

엔카노미야를 탐험하고 싶은 분들은 다른 지역을 탐험할 수 없습니다. Enkanomiya는 Inazuma 또는 Liyue처럼 맵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완료해야 합니다. 퀘스트 이 영역을 열려면.

Enkanomiya 지역을 여는 2개의 전역 퀘스트, 즉 The Moon-Bathed Deep과 The Still Water's Flow가 있습니다.

The Moon-Bathed Deep은 퀘스트 먼저해야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키를 수집해야 합니다. 퍼즐.

The Still Water's Flow는 Enkanomiya를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전역 퀘스트입니다. NPC Tsuyuko와 대화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Enkanomiya에는 도구를 사용하여 낮과 밤을 제어하는 새로운 시스템이 있습니다. Bathysmal Vishap과 같은 새로운 적도 이 지역에 도입됩니다.

Genshin Impact Special Program, The Chasm의 새로운 영역도 발표

특별 프로그램 겐신 캐즘

오랫동안 기다려온 Chasm을 공식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2.6. Regional Liyue는 다시 방문할 새로운 장소를 추가했습니다.

Liyue의 세계 퀘스트 "Blackcliff Woes"는 Lisha의 Liyue의 일부로 The Chasm을 처음 소개했습니다.

Esther와 같은 몇몇 다른 NPC도 The Chasm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Esther는 그곳의 공기와 날씨가 Liyue의 나머지 지역과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Genshin Impact는 이전에 여러 확장 지점(확대) Teyvat 또는 Genshin Impact가 설정된 세계에서 잠금 해제 된 여러 국가에서.

업데이트 1.6 Genshin Impact는 여전히 Mondstadt의 일부인 Dragonspine이라는 눈 덮인 지역을 엽니다. 캐릭터 알베도에 대한 퀘스트도 여기에 소개됩니다.

Genshin Impact는 이전에 제한된 시간의 섬인 Golden Apple Archipelago를 출시했습니다. 이 섬에서 당신은 처음으로 선박 시스템 투어에 초대되었습니다.

Enkanomiya는 Genshin Impact가 2018년에 오픈한 최신 지역입니다. 업데이트 2.4 전.

Genshin Impact는 또한 그것을 소개하는 데 더 창의적입니다. 계략 선수들에게. ~에 생중계 특별 프로그램 어제의 Genshin Impact 2.5는 평소보다 또 다른 새로운 것을 제공했습니다. 프로모션 비디오 애니메이션 형식.

38초 분량의 짧은 애니메이션으로 야에 미코, 카미사토 아야카, 카에다하라 카즈하 등 이나즈마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카미사토 아야토도 등장 프로모션 비디오 이것. 이 비디오에서 Kamisato Ayato의 캐릭터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드립 이미지 Kamisato Ayato는 금요일(2022년 2월 4일)에 유출되었으며 몇 시간 후 Genshin Impact가 Twitter의 릴리스를 통해 마침내 확인했습니다.

방영날짜에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2.5 또한 카미사토 가문의 당주로 소개된 "불굴의 기둥"이라는 별명을 가진 카미사토 아야토를 공개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립 이미지 및 누출 애니메이션! 최신 유출 5개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겐신 임팩트

항상 확인 업데이트 VCGamers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의 Genshin Impact에 대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