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kaW: Twitch 인기 이모티콘

몽카W

MonkaW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자주 사용되는 인기 이모티콘입니다. 경련

이 이모티콘은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벌리고 있으며 불안, 긴장, 두려움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러한 이모티콘을 Twitch 이모티콘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거나 플랫폼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MonkaW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성우 목록, Twitch 스트리머가 있습니다!

MonkaW의 기원

MonkaW의 기원
MonkaW의 기원. 출처: 스포츠키다

그 기원을 알아보려면 인기 있는 Twitch 스트리머인 MonkaS를 추적해 보세요.

MonkaS는 강렬한 게임 플레이와 높은 수준의 흥분으로 유명합니다. 거기에서 MonkaS는 종종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벌린 표정을 보여줍니다.

이 표현은 Twitch에서 인기 있는 밈이 되었고 사용자들은 자신만의 변형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한 사용자 "DourGent"는 "MonkaW"라고 불리는 MonkaS 밈의 수정된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DourGent의 버전은 넓어진 눈을 강조하면서 약간 다른 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수정된 이모티콘은 Twitch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다른 사람들은 이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불안, 초조함, 두려움을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이모티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는 트위치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트위치 공식 이모티콘 라이브러리에도 추가되었습니다.

오늘날 수백만 명의 Twitch 사용자가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 기능을 사용해 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시즌 19의 가장 강력한 전설 목록

Twitch에서 채팅할 때 MonkaW를 사용하는 방법

Twitch에서 채팅할 때 MonkaW를 사용하는 방법
Twitch에서 채팅할 때 MonkaW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스포츠키다

Twitch에서 채팅할 때 이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모티콘 코드

채팅창에 "MonkaW"(따옴표 제외)를 입력하면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화 중인 사람의 채팅에 이모티콘이 표시됩니다.

이모티콘 아이콘

채팅창에서 이모티콘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목록이 표시됩니다. 

키보드 단축키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한다면 키보드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Twitch 대시보드를 열고 “Emotes” 탭을 클릭하세요. 여기에서 MonkaW 감정 표현 옆에 있는 "편집" 버튼을 클릭한 다음 키보드 단축키를 선택하여 할당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에서 인기 스트리머가 되는 방법

Twitch에서 바이러스성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

Twitch에서 바이러스성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
Twitch에서 바이러스성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 출처: 트위치

최근 Twitch에서 입소문이 난 다른 이모티콘을 사용하려는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 절차는 이 플랫폼의 다른 이모티콘과 동일합니다. 

Twitch 감정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채팅창에 따옴표 없이 이모티콘 코드를 입력하세요. 예를 들어 코드가 'PogChamp'인 경우 채팅에 'PogChamp'를 입력하면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채팅창에서 이모티콘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채팅에서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목록이 표시됩니다.

Twitch의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 일부는 Twitch 파트너 및 제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특정 채널을 구독하는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특정 감정 표현을 사용하려면 해당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전 MLBB 프로 선수인 Jonathan Liandi의 프로필 및 경력 여정

그래서 이번에는 MonkaW에 관한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어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