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멍청한 당신을 위한 고독한 늑대 FF 모드 플레이 요령!

FFWS 이벤트

Noob 플레이어의 경우 Lone Wolf FF 모드를 플레이하는 쉬운 트릭을 참고하여 그냥 지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이 팁은 확실히 당신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많은 재미있는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가장 흥미롭고 자주 플레이되는 모드 중 하나는 2019년 8월 OB29 업데이트의 일부로 추가된 Lone Wolf FF입니다. 이 모드는 기본적으로 'Iron Cage'라는 작은 맵에서 1v1 및 2v2 경기로 구성됩니다.

전반적인 통계 측면에서 개선하고 최고의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고자 하는 커뮤니티의 열망이 큽니다. 이러한 사용자 중 한 명이라면 아래에 언급된 팁을 확인하여 Lone Wolf FF 모드에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Lone Wolf FF 메인 모드 트릭

Free Fire는 결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Lone Wolf FF 게임 모드를 소개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멍청한 사람들을 위해 Lone Wolf FF 모드에 대한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유틸리티 항목의 올바른 사용

외로운 늑대 FF
수류탄

총기 외에도 사용자는 Lone Wolf FF 모드에서 제공되는 유틸리티 항목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중요하고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Gloo Walls와 같은 항목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개인은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는 동안 유틸리티 아이템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조준 연습

외로운 늑대 FF
장난

플레이어가 더 나아지기 위해 집중해야 하는 측면이 많이 있으며, 주요 측면 중 하나는 목표입니다. Free Fire의 훈련 범위 내에서 훈련하고 십자선 배치를 개선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조준 결투에 능숙해져서 전반적으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2대 2 선호

외로운 늑대 FF
하이그라운드FF

팀원과 함께 경쟁하면 적절한 조율로 인해 상당한 차이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지므로 참가자는 1:1 경기 대신 2:2 경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Lone Wolf FF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친구와 함께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2 vs 2 모드이기 때문에 파트너와 소통하고 보호해야 합니다. 멀리 이동하고 마이크를 음소거하면 이 모드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팀이 Lone Wolf FF 모드에서 승리하도록 그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이 모드는 9전 3선승제로 한 경기에서 5승을 먼저 확보하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Lone Wolf FF 모드 맵은 장애물이 많은 매우 작습니다. 맵 중앙에 컨테이너와 장애물이 많이 있습니다. 승자는 Lone Wolf의 챔피언으로 간주됩니다.

올바른 캐릭터 선택

외로운 늑대 FF
FF

Garena Free Fire의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경기 결과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같은 요소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모드에서 성능을 높이려면 올바른 문자 조합을 추가로 생성해야 합니다. 외로운 늑대 FF

이 라운드는 방어 기술을 사용하는 근접 전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 모드에서는 도움이 되지 않으며 몇 가지 강력한 캐릭터 기술 조합을 갖추어야 합니다. K(캡틴 부야)와 같은 캐릭터, 디미트리, Thiva와 Moco는 기본적으로 이 모드에서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Riptide Rhythm Skyler, Time Turner Chrono, Camouflage Wukong 등과 같은 많은 기술을 활용할 수 있으며 불공평한 일방적 이점으로 이 모드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lok 및 K와 같은 옵션은 틀림없이 게임에서 최고이기 때문에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ne Wolf Mode FF의 베스트 캐릭터 2022년 4월판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세요

외로운 늑대 FF
스파

이 고유한 Free Fire 모드에서 플레이어와 상대는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무기를 선택/선택해야 합니다. 개인은 귀하에게 가장 편안한 것을 선택하도록 권장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중에 전반적인 총격전에서 약간의 이점을 얻을 수 있고 적을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두 팀 모두 의료 키트 2개, 글루 벽 2개, 동결 수류탄 1개, 섬광탄 1개를 갖추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모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무기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Akimbo 모드에서 Vector, MP40, M1887, M1017 및 MAG-7과 같은 근접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반면에 AR은 이 모드에서 쓸모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전투는 근접전이고 이 모드에서는 발사 속도와 피해가 필요하고 AR에는 발사 속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Rusher FF MAX 최고의 캐릭터

최신 OB29 패치 업데이트에서 Garena는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모드 "Lone Wolf FF Mode"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는 새로운 Iron Cage 지도에서 게임 내 플레이어를 위한 2대2 전투입니다.

이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주어진 무기고에서 무기와 권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모드에서는 캐릭터 스킬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2 vs 2 게임 모드이지만 플레이어는 여기서 팀원을 소생시킬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