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1 Amazon Prime Mobile Legends 이벤트를 위한 무료 스킨 트릭!

최신 2021 Amazon Prime Mobile Legends 이벤트를 위한 무료 스킨 트릭! 1

안녕 Vicigers 친구, 최신 Amazon Prime의 무료 이벤트를 알고 있습니까? 친구 여러분, 놓치지 마세요. 친구는 이번에 Mobile Legends에서 Amazon Prime 이벤트를 통해 무료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지 않고도 무료로 Mobile Legends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파티 친구나 친척을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기 위해 지갑을 비울 필요 없이 이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스킨 트릭 아마존 프라임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친구 여러분, 사실 이 Amazon Prime Event는 Mobile Legends와 MLBB 플레이어 사이에서 이미 오랫동안 진행된 이벤트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Amazon Prime에서 무료 스킨 상을 받는 이 이벤트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사실 여기 친구들은 피부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의 일부가 아니라 잘하게 될 것이지만 친구, 피부는 사용자 정의 모양의 변화로 인해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하게 간주되며 영웅은 점점 더 멋져지고 있지만 피부는 또한 각 속성에서 추가 손상 포인트를 추가합니다.-이 영웅들 각각.

기본적으로 이 스킨을 갖고 싶다면 먼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로 구매해야 합니다. 그래서 친구 여러분, 다이아몬드를 사려면 반드시 충전을 해야 합니다. 즉, 가격이 저렴한 스킨부터 매우 비싼 스킨까지 이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수를 얻기 위해 일정 금액을 충전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플레이어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의 수는 다양한 장애물로 충전할 수 없는 다른 것을 사용해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지갑을 쓰지 않고 무료 스킨을 찾는 것입니다.

얍, 이번에는 무료 스킨의 트릭이 여러분 모두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최신 Mobile Legends에서 Amazon Prime 이벤트를 통해 무료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사도 읽어보세요: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항목, 알고 싶습니까? MLBB 시즌 20

최신 2021 Amazon Prime Mobile Legends 이벤트를 위한 무료 스킨 트릭!
  1. Play Store 또는 App Store를 통해 Amazon Prime Video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2. 전화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 관리 메뉴로 들어간 다음 Amazon Prime Video를 선택하십시오.
  3. Amazon Prime Video 앱 데이터 지우기
  4.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 들어가 결제 수단을 입력하세요.
  5. 신용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확인
  6. Amazon Prime Video 앱을 연 다음 계정을 만듭니다.
  7. "가입"을 클릭한 다음 "7일 무료 평가판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8. "구독"을 클릭하십시오
  9.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10. Amazon MLBB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11. 생성된 Amazon Prime 계정으로 로그인
  12. "Drop 12"에서 상금을 청구하십시오
  13. 스킨을 얻으셨다면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구독" 메뉴를 통해 Amazon Prime Video 구독을 취소하신 후 "구독 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14. 완료.

출처: 스핀 e스포츠

그래서 친구 여러분, Amazon Prime의 무료 이벤트를 위해 구독을 계속할 수 있으므로 언젠가 이 이벤트에서 다른 이벤트가 있으면 구독을 클릭하기만 하면 Vicigers의 친구처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스킨, 당신이 가진 스킨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것은 꽤 멋진 일입니다.

이번 메타에서 많이 사용되는 마도사 영웅의 아이템을 잘 모르는 비시거스 친구들을 위해 각 영웅의 최신 아이템까지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5명의 영웅에게 딱 맞는 천재 지팡이 아이템! 어떤 역할이든 연기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중요한 정보가 많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7명의 가장 잘생긴 영웅이 인간이라면!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항목, 알고 싶습니까? MLBB 시즌 20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모바일레전드 플레이어를 위한 최신글이니 나중에 영웅역할 메이지, 암살자 등을 쓰실 예정이시고, 이 아이템에 대한 정보는 알고나서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이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어떤 영웅이 최신 마법 아이템인 Shadow Twinblades를 사용할지 알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