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ria의 보스 시퀀스, 조심하세요!

Terraria의 보스 시퀀스

Terraria는 땅파기, 싸움, 탐험을 결합한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만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테라리아 순서대로.

이로 인해 Terraria는 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인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으며 다양한 측면에서 백만 건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Dota 2, PUBG: Battlegrounds 등 다른 잘 알려진 게임과 함께 100만 건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게임 순위에 올랐습니다.

이 성과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게임 플레이는 물론 스토리 전개를 최대한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애쓴 전체 개발팀의 노고가 있었기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물건을 만들고 만드는 것 외에도 각 레벨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의 순서를 알아야 플레이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Terraria에서 휴대폰 만드는 방법

Terraria의 보스 시퀀스

킹 슬라임
왕슬라임. (출처: PC 게임/구글)

흥미로운 스토리 구성 외에도 Terraria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이유 중 하나는 팬들에게 정말 기억에 남는 이 게임의 보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보스들과 싸울 수 있기 위해 초기 플레이를 반복합니다. 테라리아에서는 단순히 미션을 수행하면서 만나는 것이 아니라 보스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환하려면 가져오는 장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갑옷, 검 또는 기타 전쟁 무기부터 시작합니다.

테라리아에서는 특정 지점에 필요한 특별한 아이템을 던지거나, 해당 지역에 입장하기만 하면 보스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하드 모드 전 보스

세계를 먹는 자
세계를 먹는 자. (출처: PC 게임/구글)

Terraria 게임의 하드모드 이전 보스와 하드모드 보스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킹 슬라임

킹 슬라임(King Slime)은 프리 하드 모드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보스입니다. 슬라임 레인 이벤트 기간 동안 슬라임 150마리를 처치하면 소환할 수 있습니다.

컬투의 눈

크툴루의 눈(Eye of Cthulhu)은 밤에 만날 수 있는 사전 하드 모드의 보스입니다. 커다란 눈과 크게 벌어진 푸른 눈동자가 위협적인 인상을 더해주지만, 쉽게 물리칠 수 있다. 동공 중앙과 눈의 신경 말단을 공격하는 데 집중하세요.

세계를 먹는 자

부패 틈이 있는 사악한 생물 군계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 보스는 세 개의 그림자 구체가 파괴되거나 벌레 먹이를 먹으면 저절로 나타납니다.

Eater of Worlds를 물리치는 것은 베테랑 플레이어에게도 어려운 작업입니다. 왜냐하면 이터 오브 월드는 몸의 일부를 통해 스스로 분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컬투의 두뇌

Vicigers는 Crimson Biome에서 이 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공격 패턴에 주의하세요. 왜냐하면 그는 당신이 회피했을 때 사각지대를 공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여왕벌

이 상사에게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애벌레를 파괴하면 둥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Queen Bee를 소환하기 위해 Abeemina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켈레트론

던전에 접근하려면 먼저 스켈레트론을 처치해야 합니다. 그를 물리치고 나면 가장 큰 이득은 우리가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연금술 테이블 물약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입니다.

육체의 벽

Terraria의 많은 보스 중에서 Wall of Flesh는 최악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두 인형을 용암에 던져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육체의 벽을 깨는 것도 매우 어렵기 때문에 하드 모드를 잠금 해제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하드 모드 보스

여왕 점액
여왕 슬라임. (출처: PC 게임/구글)

하드 모드에는 다양한 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퀸 슬라임

퀸 슬라임과의 만남은 테라리아 하드 모드의 시작점입니다. 이 보스는 여러 면에서 King Slime의 완벽한 버전입니다. 그가 소환할 수 있는 젤라틴 결정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힘든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쌍둥이들

이중 문제. 이 상사에 대한 완벽한 설명입니다. 트윈스는 사전 하드 모드에서 싸웠던 크툴루의 눈의 오른쪽 눈과 왼쪽 눈입니다.

두 눈은 서로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자는 The Twins와 처음 싸울 때 그의 공격 패턴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제안합니다.

파괴자

쉽게 이길 수 있는 보스 카테고리에 속하더라도 디스트로이어는 여전히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왜냐하면 그는 앞 입에서 모든 방향으로 작은 화살을 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켈레톤 프라임

전작에 비해 체력이 두 배나 늘어난 Skeletron의 완벽한 버전입니다. 그는 해가 졌을 때 단 한 번의 공격으로 당신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태양이 서쪽 지평선에 진입했을 때 전투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랜테라

Terraria Plantera의 보스 시퀀스
플랜테라. (출처: PC 게임/구글)

기계 생물 군계에서 The Twins, Skeleton Prime 및 The Destroyer를 물리친 경우에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파리지옥풀 식물의 모습을 한 이 식물 보스는 입을 벌려 재주를 부리며 당신을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빛의 여제

테라리아 게임에서 가장 진한 피를 지닌 보스. 빛의 여제의 체력은 총 70,000이며, 플랜테라를 처치한 후 방문하게 되는 곳인 할로윈 나이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나비 모양의 미니보스 프리즈매틱 레이스윙을 처치하면 소환할 수 있습니다.

골렘

Terraria Golem의 보스 시퀀스
골렘. (출처: PC 게임/구글)

비시거스는 리자드 제단에 있는 리자드 파워 셀의 힘을 빌려 정글 사원에서 골렘과 맞서게 됩니다.

Skeletron과 유사하게 공격 방식이 불확실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을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서 당신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듀크 피시론

Duke Fishron은 Vicigers가 Ocean Biome의 바다에서 그를 낚시질할 때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벨의 낚싯대와 미끼로 송로버섯이 필요합니다.

미치광이 이교도

Terraria Lunatic Cultist의 보스 시퀀스
미치광이 이교도. (출처: PC 게임/구글)

골렘을 처치하고 나면 동굴 가장자리에서 미치광이 추종자 4명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난이도는 골렘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 4명의 이교도들을 물리치지 못하면 영원히 함정에 빠지게 된다는 점이다.

달의 군주

당신이 물리쳐야 할 최종 보스는 Moon Lord입니다. 테라리아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보스. 그를 쓰러뜨리기 전에 먼저 그의 얼굴에 있는 눈의 총 수를 파괴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스파이들이 나오는 레이저 공격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Terraria에서 휴대폰 만드는 방법

그것은 당신의 지식을 늘려줄 Terraria의 보스 시퀀스였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