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타이탄 게임 플레이의 픽셀

시리즈 일본 만화 영화 만화 Attack on Titan은 게이머를 포함하여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시리즈입니다. 따라서 많은 게이머들이 Android에서 최고의 Attack on Titan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Attack on Titan 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이전에 Android에서 Attack on Titan 목록을 본 적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할 수 없거나 모드에 불과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lay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공식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AoT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Titan 공식 Play 스토어에서 추천 게임 공격

Android AoT 게임에 대한 많은 토론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Play 스토어를 통해 이러한 게임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괜찮아요!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아래의 AoT 게임 목록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공식 Play 스토어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AoT 게임 목록입니다.

타이탄 3D

Titan Titans 3D에 대한 게임 공격
게임 타이탄 3D. 출처: 플레이스토어

Titans 3D라는 이 게임에서는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침략하는 Titans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타이탄과 싸울수록 레벨이 올라갑니다. 레벨 100에서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하드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모드 기능에서는 아레나에서 경쟁하여 최고의 타이탄 슬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Arena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Titans를 캡처하고 Titan Lab에서 연구하는 것과 같은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오프라인 상태이면 다이아몬드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집을 지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오프라인 상태일 때 재생산합니다.

다음을 통해 Titans 3D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이미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별 4.4개의 꽤 좋은 평가가 있습니다.

타이탄 공격: Ackerman

타이탄 공격: Ackerman
게임플레이 Attack The Titans: Ackerman. 출처: 플레이스토어

Attack the Titans: Ackerman이라는 제목의 게임은 Levi Ackerman의 모험 테마가 포함된 Attack on Titan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타이탄이 마을을 파괴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모험을 하다 보면 미션을 받고 미션을 완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는 상당히 직관적인 UI와 컨트롤이 있습니다. 무기 버튼을 사용하여 검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로프를 던지거나 ODM 기어를 던지는 버튼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2D에 불과하지만 Attack the Titans: Ackerman은 꽤 재미있고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AoT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또한 읽기: Android용 가장 신나는 택시 게임 5가지

타이탄 러시

게임 타이탄 러쉬
게임 타이탄 러쉬. 출처: 플레이스토어

타이탄 러쉬는 게임입니다. 3d 타이탄 테마 달리기 장애물에 대한 공격. 이 게임에서 당신은 타이탄 박멸 부대가 될 수 있으며 세계를 파괴하는 타이탄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탄 박멸 분대로서 도전적인 레벨에서 타이탄과 싸우게 됩니다. 방해가 되는 타이탄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검 무기와 같은 장비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AoT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AoT 액션으로 가득 찬 캐주얼 게임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와 타이탄이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Titan Rush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총 다운로드 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별 3.9개의 꽤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게임을 자동으로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스틱 온 타이탄

Titan Android에 대한 게임플레이 공격: Stick on Titan
타이탄의 GameplayStick. 출처: 플레이 스토어

스틱맨 장르의 애니메이션 게임이 많이 있으며 Android의 Attack on Titan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Stick on Titan이라는 게임은 매우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를 Titan 박멸자로 만듭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타이탄을 죽이는 스틱맨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단순한 2D 그래픽으로 장시간 플레이해도 눈이 즐겁습니다.

플레이의 편안함에 따라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레벨과 옵션도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완전한 싱글 플레이이므로 인터넷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Attack on Titan 게임의 이 스틱맨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독특하게도 이 스틱맨 게임은 이미 500,000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최고의 타이탄 게임: Pixel on Titan: AoT

타이탄 게임 플레이의 픽셀
타이탄의 게임 플레이 픽셀. 출처: 플레이 스토어

작가에 따르면 Pixel on Titan: AoT라는 게임은 최고의 Attack on Titan Android 게임이지만 매우 과소평가되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횟수는 여전히 적습니다. 즉, 10,000회 다운로드입니다.

여전히 작지만 Pixel on Titan은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픽셀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이 게임의 아트 컨셉은 게임을 할 때 정말 눈을 망치게 합니다.

Pixel on Titan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애니메이션 및 만화 AoT를 기반으로 한 스카우트 분대로서 다음과 같은 ODM 기어 장비로 벽 안의 타이탄을 박멸합니다. 스파이더 맨.

궁금하시다면 바로가기 플레이 스토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Pixel on Titan: AoT라는 최고의 Android AoT 게임을 무료로 설치하세요.

따라서 개인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AoT 게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