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Free Fire 2022를 수행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순위 ML 푸시

FF 플레이어로서 타사라는 용어를 확실히 모릅니다. 프리파이어 오른쪽? 예, 제3자는 다른 두 명의 플레이어와 싸움을 벌이는 제3자를 말합니다. 제3자의 입장은 당연히 적군이 죽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다.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자주 플레이하고 앉아 있다면 자신과 팀원이 다른 플레이어의 표적이되지 않도록 타사라는 전략을 마스터해야합니다. 다른 방향에서 적과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유용하긴 하지만 Free Fire에서 함부로 제3자 전략을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이를 계기로 VCGamers는 Free Fire에서 제3자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팁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무료 화재 타사 트릭

스쿼드 잘해야지

타사 무료 화재
분대

이 전략을 하려면 먼저 오랫동안 알고 지낸 스쿼드를 잘해야 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과 함께 팀에서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플레이어가 타사와 더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와 같은 팁을 더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나중에 Mabar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전보다 더 나은 경쟁 기회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그룹은 왼쪽에서 공격할 수 있고 두 번째 그룹은 오른쪽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두 방향에서 공격하기 때문에 적 그룹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2개의 다른 그룹으로 나누면 분대 전투에 방해가 되지만 좌우의 적 방어가 약하기 때문에 승리할 가능성은 더 쉽습니다. 이렇게 하면 적을 쉽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분대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타사 무료 화재
서두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또 다른 팁은 추가 분대 전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하나를 만들기 전에 먼저 다른 분대와 싸울 때의 상황을 알아야 합니다.

다른 유닛이 서로를 공격할 때 사용할 수 없는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분대간 전투가 끝난 후 당신과 당신의 팀이 갑자기 그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상황이 여기에 전혀 갇히지 않아야 합니다. 그것은 나중에 더 나은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같은 위치로 인해 다른 분대는 무시하고 이 위치에서 계속 싸울 것입니다. 그러나 공격할 준비가 되면 즉시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무모하게 전투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타사 무료 화재
고산

제3의 FF가 되기 위해 전쟁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면, 전쟁에 참여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제3자가 되기 전에 제3자의 공격이 결코 실망시키지 않고 쉽게 적 팀을 죽일 수 있도록 현재 전투 상황을 봐야 합니다.

이와 같이 타사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경우 게임을 되감거나 되감는 데 걸리는 시간을 확실히 이해해야 합니다.

그런 것들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연히 모든 것이 팀 자체에 혼란스럽고 위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전략을 이해하려면 당연히 할 수 있으며 먼저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주변 상황 보기

타사 무료 화재
버뮤다 반바지

이 전략을 세울 때의 또 다른 팁은 이것을 세울 때 공격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Free Fire의 제3자는 플레이어가 매우 가까운 다른 두 팀과 싸우도록 강제할 것입니다. 그러나 항상 제3자에게 엄격한 적용 범위를 제공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능하다면 Free Fire의 원격 제3자가 충격 효과를 주거나 안전한 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타사 공격이 나중에 실패하지 않도록 상황을 주의 깊게 조사하십시오. 갑자기 계획 없이 앞으로 나아가 즉시 공격하면 이러한 것들이 분대에게 경고할 것입니다.

서로 공격하지 말고 우리를 무심히 공격하라. 타사 Free Fire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나면 이와 같은 것이 실제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서드 파티를 만드는 문제는 팀 자체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이와 같은 상황을 인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를 플레이하여 킬과 부야를 많이 얻기 위한 팁!

적절한 타이밍 찾기

타사 무료 화재
프리파이어

이 전략을 세우는 마지막 팁은 전략을 세우기 전에 적절한 타이밍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분대는 적이 전투 중이거나 짧은 휴식 시간이 있는 전투 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싸우고 있는 적 2명을 공격할 때 방어력이 가장 약한 적군을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한편, 팀 전투 후 회복하기 전에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타사를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직접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Free Fire의 7가지 최고의 샤니 캐릭터 스킬 조합

VCGamers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VCGamers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여 게임과 e스포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