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ude MLBB가 버프를 받아 형이 아파요!

클로드 MLBB 오케이

Hero Claude MLBB는 얼마 전 패치 업데이트 1.6.50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물론 이것은 게임에서 Claude의 사용자인 여러분에게 희소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onton은 최근 업데이트 또는 패치 업데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래서 게임 속 영웅들은 너무 압도(OP)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습니다.

Claude MLBB 사용자라면 당연히 이 영웅의 강화 버프가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 중에 영웅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상대 영웅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기술을 알면 영웅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업데이트 패치 이후.

그렇다면 클로드 MLBB는 어떤 버프를 받았을까? 리뷰를 보자.

MLBB Clude가 버프를 받음

이 영웅이 게임 내에서 받은 스킬과 버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리뷰를 통해 이 영웅의 스킬이 무엇인지, 어떤 스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시브 – 나란히 전투

클로드 MLBB 나란히

클로드의 패시브 스킬은 나란히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사용 시 덱스터는 클로드를 돕기 위해 공격을 개시합니다.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덱스터는 클로드의 기본 공격에 맞은 상대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그 외에도 클로드의 기본 공격력의 35%를 상대 영웅에게 부여합니다. 또한 그는 기본 공격을 상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를 사용하여 Epic Mobile Legends 등급을 올리는 쉬운 방법

기술 1 – 도둑질의 기술

클로드 MLBB 도둑의 기술

Claude MLBB의 기술 1, 즉 Art of Thievery. 이 스킬을 사용하면 클로드는 상대방의 영웅 능력을 여러 개 훔칩니다. 즉, 상대 영웅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입니다.

그는 부채꼴 모양을 한 지역에 있는 상대편 영웅들에게서 둘 다 훔칩니다. 그 외에도 그는 상대 영웅에게 물리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 후 클로드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몇 초 안에 증가합니다. 스킬의 영향을 받는 상대 영웅의 수에 맞게 조정됩니다.

클로드의 스피드 보너스는 상대 영웅의 스피드를 훔쳤을 때 더욱 커질 것입니다.

클로드는 대상이 상대 영웅일 경우 추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2배 증가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번 1스킬의 변화는 클로드가 스택당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추가로 얻는다는 점이다. 또한 그의 스택은 3%에서 7%, 4%에서 7%로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기술 2 – 배틀 미러 이미지

클로드 MLBB 배틀 미러 이미지

다음은 Claude MLBB의 스킬 2인 배틀 미러 이미지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클로드는 박사의 도구를 사용하여 덱스터의 미러 이미지를 남깁니다. 루니.

Dexter의 거울은 지정된 위치에 남습니다. Dexter의 이 미러 이미지는 상대 영웅을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덱스터의 공격은 5.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은 클로드 MLBB가 덱스터의 미러 이미지가 있는 위치로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패치 업데이트의 변경 사항은 원래 35% 물리 공격력에서 20 + 35% 물리 공격력으로 변경된 Dexter's Damage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얼티밋 - 블레이징 듀엣

클로드 MLBB 블레이징 듀엣

다음은 클로드 MLBB의 궁극기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클로드가 3초 이내에 자신의 주변에 있는 상대 영웅을 쏜다. 나중에 2명의 대상에게 100(+10% 총 물리 공격력) 및 (물리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Claude와 Dexter는 Barrage Attack을 출시합니다. 이것은 주변의 적 영웅들에게 지속적인 공격을 제공할 것입니다.

추가 공격 속도에 따라 Claude MLBB의 발사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샷이 미니언에게 맞으면 발사할 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즉, 클로드의 공격이 풀 버스트 상태일 때 적의 미니언이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번에 발생한 최신 업데이트나 패치 업데이트에서 이 스킬에 대한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