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ba와 같은 건물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Fortnite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 포트나이트 카바

Fortnite 게임의 개발사인 Epic Games는 최근 입소문이 난 Fortnite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카바 같은 건물을 짓고 나서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kaaba와 같은 건물의 입소문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라 이 게임의 플레이어가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도록 kaaba를 파괴해야 한다는 많은 뉴스 또는 주장이 순환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끔찍한 소식은 많은 정당들이 확산되는 문제가 이슬람을 더럽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즉시 논란이 되었습니다.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바이러스성 Kaaba와 유사한 건물의 시작

이 소식이나 이슈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보도에 따르면 Fortnite의 kaaba와 같은 건물은 이 문제와 관련하여 YouTube에 동영상이 유포된 후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탐색한 결과 이 경우 바이러스의 근본 원인에 대한 비디오를 찾은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셨다면 카바가 파괴되는 장면, 게임 내 캐릭터 활동이 카바를 파괴하는 장면, 카바를 파괴하는 미션을 발견하지 못할 것을 100% 보장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이런 식으로 영상이 편집된 적이 있나요? 우리는 심지어 Vicigers가 이 정보에 대해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래 의견란에 의견을 즉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하게도 해당 채널에서 올린 바이럴 영상은 디지람보 람보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인 약 2년 전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Fortnite에서 바이러스 성 Kaaba 비디오의 목적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더군다나 지금까지 사이버 공간에서 제기된 의혹의 진실을 보여주는 영상은 없다.

물론 이 문제를 처음 제기한 사람은 매우 무책임한 Vicigers였습니다. 문제는 현재 포트나이트 게임이 무슬림을 모욕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는 문제가 세계적인 이슈가 됐다는 점이다.

Oia,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 대해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 기능은 2018년 12월경에 출시된 최신 Fortnite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나중에 플레이어로서 게임의 모든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큰 집이든, 궁전이든, 건물이든, 전 세계의 다양한 랜드마크이든.

그것이 최근 Kaaba와 Fortnite와 관련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는 문제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Loki 스킨이 Fortnite에 등장합니다!

Fortnite Mobile은 Play 스토어 및 App Store에서 이미 차단되었습니다.

막힌

최근 Fortnite는 게임 액세스 차단에 대한 논쟁에 실제로 익숙한 것 같습니다.

2020년에는 에픽게임즈에서 만든 이 게임도 해당 정책을 위반한다고 선언되어 Play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차단되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당시 게임 포트나이트가 앱스토어 외부 구매 시스템을 지원했기 때문에 애플이 앱스토어에 부과한 이용약관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된다.

얼마 지나지 않아 Play 스토어도 같은 문제로 인해 애플리케이션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제거함으로써 Apple의 선례를 따랐습니다. Fortnite Mobile은 Android에서 자체 버전의 결제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그러나 Android 플랫폼이 탑재된 스마트폰에서는 여전히 행운이 따를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직접 Fortnit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k)을 다운로드하여 Fortnite Mobile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Android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편물. 서사시 게임.

Sandiaga Uno, Fortnite 게임의 차단 평가

우노 산디아가

산디아가 우노(Sandiaga Uno) 인도네시아 관광창조경제부 장관도 이 사건의 바이러스성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이 사건이 발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Sandiaga Uno는 즉시 직원들에게 연구를 지시하는 동시에 어린이를 위한 Fortnite 게임을 차단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는 Fortnite 게임이 숭고한 가치, 특히 종교적 가치와 정반대라고 생각합니다. Sandiaga Uno는 또한 이 게임이 종교를 모독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aaba와 유사한 아이콘이 있는 게임이 있고 플레이어가 새로운 무기를 얻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기 위해 그것을 파괴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Sandiaga Uno 씨가 취한 조치가 아직 정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또한 카이로에 있는 Al-Azhar 대학의 전자 Fatwa 센터는 무슬림이 Fortnite 게임을 하지 못하도록 금지 또는 fatwa를 발행했습니다.

지난 6월 말 카이로 알 아자르 대학교 전자 파트와 센터 페이스북 페이지를 인용하면, 대체로 게임 포트나이트도 카바의 신성함을 침해한 것으로 간주된다.

따라서 이러한 이유로 Sandioga Uno도 Al-Azhar Cairo가 발행한 파트와에 동의한다고 말했습니다.

Epic Games는 바이러스 성 순환 문제를 거부합니다.

서사시 게임

이 게임의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지난 며칠 동안 유포된 바이럴 문제로 인한 비난을 신속히 부인했습니다.

그들은 공식 Facebook 페이지에서 Fortnite 게임에서 Kaaba와 유사한 이미지가 나타나는 문제를 즉시 확인했습니다.

Epic Games의 Fortnite 팀에 따르면 Kaaba와 같은 건물은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수정한 결과입니다.

즉, 여기서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현명하게 사용하지 않아 사이버 공간 전체에 혼란을 야기하는 플레이어들이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할 사람들이라고 설명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Fortnite 스킨 Top 5

나중에 Abdul Rahman Al Shamy가 Al-Azhar가 발행한 파트와를 강력하게 비판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Abdul Rahman Al Shamy는 e스포츠 선수이자 중동의 게임 회사 설립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BBC 아랍어에 Al-Azhar가 관련된 사람들과 먼저 논의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유포되는 가십을 삼키는 것이 아니라 사실에 기반한 뚱뚱한 말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복잡합니다, 피해자 여러분, 이번 사건은 앞으로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각자의 최선의 해결책을 찾길 바라며 당사자가 피해를 입을 필요가 없겠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