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라마에 관한 역사와 흥미로운 사실

쿠라마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꼬리가 구개 달린 짐승입니다. 나루토. 그는 동물의 형태를 한 생명체로 남다른 힘을 지닌 비주이다.

쿠라마 자신은 9개의 꼬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비주입니다. 비쥬.

이번에는 그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자, 이 기사를 읽고 이야기를 알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최강 물개술 5화, 비쥬를 봉인할 수 있다!

쿠라마의 역사

쿠라마
쿠라마. 출처: 유튜브.

Sage가 죽기 전날(Six Paths 중) 그의 힘을 사용하여 Ten-Tails의 차크라를 9개의 개별 부분으로 분리했습니다.

이 부분은 꼬리수(Tailed Beasts)로 알려졌으며, 신주가 죽은 후에 다시는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아홉 개의 미수 중 하나는 아홉 개의 꼬리를 가지고 있고 다른 것보다 더 강한 힘을 가지고 있는 쿠라마입니다.

마침내 그는 우즈마키 미토에 의해 자신의 몸에 봉인되었습니다. 미토는 차크라가 매우 강해서 그것을 몸 안에 봉인할 수 있는 여성이다.

미토가 죽은 후, 그녀는 우즈마키 나루토의 어머니인 우즈마키 쿠시나의 몸에 봉인되었습니다. 쿠시나 역시 매우 강한 차크라를 가지고 있어서 그것을 몸 안에 봉인할 수 있는 여성이다.

우즈마키 나루토에 봉인된 후에도 쿠라마는 여전히 부정적인 세계관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루토의 정중한 대우는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견해를 바꾸기 시작하고 자신의 힘을 선을 위해 기꺼이 사용하려고 합니다.

쿠라마의 죽음은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리즈의 218화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번화에서는 나루토와 쿠라마가 서로 싸우게 됩니다. 오츠츠키 잇시키. 잇시키(Isshiki)는 매우 강력한 적이며, 나루토와 쿠라마(Kurama)는 그를 물리치기 위해 온 힘을 다해야 합니다.

그러나 나루토와 그는 잇시키를 물리쳤다. 중입자 모드 그의 차크라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쿠라마는 마침내 죽었고 나루토는 가장 큰 힘을 잃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최강자 5인, 사이타마와 나루토가 있다!

흥미로운 사실

쿠라마
나루토와 쿠라마. 출처: 유튜브.

그는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루토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강의 비쥬

그는 다른 미주보다 훨씬 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쿠라마는 다양한 술법에 사용할 수 있는 거대한 차크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무엇이든 쉽게 파괴할 수 있는 놀라운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그는 강할 뿐만 아니라 똑똑합니다. 쿠라마는 전투에서 전략적으로 사고하고 효과적인 공격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계속해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본 신화 키츠네를 기반으로 함

또한 일본 신화의 키츠네와 매우 유사합니다. 키츠네는 일본 민간 설화에 자주 등장하는 초자연적인 여우 같은 생물입니다. Kitsune은 종종 지능적이고 사악한 생물로 묘사되며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 쿠라마는 사악하고 잔인한 생물로 묘사되었습니다. 쿠라마는 인간을 미워하고 세상을 파괴하고 싶어합니다. 이 사악한 본성은 일본 신화에서 교활하고 인간을 속이는 것을 좋아하는 생물로 자주 묘사되는 키츠네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에서 우치하 이즈나의 죽음에 관한 사실은 비극적입니다!

나루토와의 관계

쿠라마
쿠라마. 출처: 유튜브.

처음에 그와 나루토는 적이었다. 그는 나루토가 자신을 몸에 봉인했기 때문에 나루토를 싫어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그들의 관계는 변하기 시작했다. 나루토는 그녀에게 애정과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고 그녀도 그에 보답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와 나루토는 서로를 지켜주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는 다양한 전투에서 나루토를 도왔고, 나루토는 쿠라마가 증오와 분노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이것은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의 주인공 중 한 명인 그에 대한 간략한 역사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이 미수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증오와 분노로 가득 찬 복잡한 인물입니다.

그러나 나루토의 사랑과 보살핌 덕분에 그는 마침내 미움과 분노에서 벗어나 서로를 지켜주는 친구가 될 수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루토 애니메이션의 최강 오츠츠키, 그들은 누구인가?

좋아하는 게임에서 캐릭터를 강화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최신 스킨과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