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콤보 영웅 Ruby ML, 약 없음!

콤보 영웅 루비 ML

최악의 Ruby ML 콤보 영웅을 찾고 있다면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은 마약을 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Ruby는 여전히 ML 게이머들이 널리 사용하는 파이터/탱크 역할을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Ruby는 적 팀의 스킬을 흡수하고 CC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스킬 2 루비는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으며 적 영웅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파이터는 모든 상대 영웅을 끌어당길 수 있는 치명적인 궁극기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의 공격 스킬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Ruby ML 콤보 영웅에 대한 추천을 제공합니다. 어떤 Ruby ML 콤보 영웅이 다쳤는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리뷰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Ruby MLBB 콤보 영웅 목록

Lifesteal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이 Tank와 Fighter는 이미 높은 Lifesteal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템을 추가하여 더 높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파이터 유저 여러분을 위해. 다음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권장 Ruby ML 콤보 영웅 목록입니다.

라파엘라

콤보 영웅 루비 ML
라파엘라

Rafaela는 치유 능력과 이동 속도를 지원합니다. 이 기술은 두 번째 기술에서 얻습니다.

Rafaela와 함께 그녀는 Rafaela가 종종 탱크 선으로 만 사용되는 것뿐만 아니라 강력한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Rafaela를 사용하면 이 두 개의 영웅 콤보를 생성하고 상대의 첫 번째 라인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안젤라

콤보 영웅 루비 ML
안젤라

Rafaela는 치유 기술과 이동 속도도 갖춘 지원 영웅입니다. 이 스킬은 안젤라와 결합 스킬을 만드는 첫 번째 스킬에서 획득합니다.

최고의 지원가 중 하나는 자신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치명적인 궁극기 능력(HeartGuard)을 가지고 있으며 Ruby에 대한 훌륭한 보호막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Angela는 그를 아주 잘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보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Angela는 CC를 제어하여 그녀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킬 2는 상대에게 느리고 움직이지 않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Rafaela와 함께라면 강력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극기로 안젤라에 들어가 버프를 주어 그녀를 매우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에스테스

콤보 영웅 루비 ML
에스테스

Ruby ML 콤보 영웅 스킬을 만드는 다음 영웅은 Estes입니다. Estes는 가장 친한 친구의 달빛에 대한 몰입을 제거하고 HP를 1260으로 지속적으로 회복시킬 수있는 궁극기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치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와 Estes의 스킬 콤보는 상대 팀에게 매우 짜증날 것입니다. Estes는 상대 팀의 공격을 받으면 항상 HP를 회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전쟁이나 팀 전투를 할 때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두 영웅이 결합하면 무적이며 높은 생명 흡수로 Estes의 치유 능력은 높은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존슨

콤보 영웅 루비 ML
존슨

Ruby ML 콤보 영웅이 될 다음 영웅은 Johnson입니다. 이 민첩한 탱크는 상대 팀에 매우 위험한 치명적인 궁극기(빠른 터치다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Johnson이 상대 팀을 때리면 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줍니다.

그와 존슨의 합체 스킬을 만드는 것은 존슨의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이고, 그러면 그는 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Johnson은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CC 효과를 주기 위해 상대 팀에 충돌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이 팀의 공격 영웅 타격에 성공하면 즉시 세트의 스킬 구성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매우 치명적인 다중 제어 공격을 줄 수 있습니다.

상대가 CC에 맞은 후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모아 함께 공격합니다.

골짜기

콤보 영웅 루비 ML
골짜기

Ruby ML 콤보 영웅이 될 다음 영웅은 Vale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 팀에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Vale의 궁극기(Windstorm)는 폭풍을 소환하여 해당 위치에서 상대 팀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

Ruby와 Vale의 스킬 콤보를 만들려면 그녀의 궁극기로 상대 팀의 움직임을 차단한 다음 Vale의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히면서 차단합니다.

이 하나의 ML 영웅 콤보는 강력한 공격을 제공하고 적을 매우 빠르게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자동적으로 미쳤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유 종

콤보 영웅 루비 ML
유 종

Ruby의 콤보 영웅이 될 마지막 영웅은 Yu Zhong입니다. Yu Zhong의 궁극기(흑룡 형태)는 흑룡 또는 용 모드로 변신한 후 10초 동안 적 팀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Dragonoid 모드에 들어갑니다.

이 두 영웅의 결합 스킬을 만들기 위해 Yu Zhong은 먼저 상대 팀을 Ruby로 유인하는 궁극기를 발동해야 합니다. 상대가 발생하면 상대 팀의 움직임을 직접 차단할 수 있으며 Yu Zhong은 이러한 상대를 쉽게 공격하거나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2022년에 권장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최악의 루비 영웅 콤보 6개였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고 참조가 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만 ML 다이아몬드를 즉시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