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대4의 6가지 최고의 무료 사격 무기 콤보

FF 최고의 무기 조합

당신은 바바리안 게임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무기 콤보가 필요합니다. 프리파이어 당신과 함께 할 수있는 최고의. 1 대 4 상황에서 확실히 분대를 빠르게 학살할 수 있어야 할 때. 여기에서 2022년 4월 최고의 무료 사격 무기 콤보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rena의 주력 슈팅 게임인 Free Fire에는 고유한 특성을 가진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각 무기는 단독 능력에 따라 취급 용이성, 사격 정확도, 이동 속도, 피해 등이 결정되므로 주어진 상황에서 최대 효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대 4와 같은 치열한 상황에서 완벽한 Free Fire 무기 콤보를 장착하면 게이머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클러치 장면은 대부분 Clash Squad 경기와 같은 근접전에서 나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 적합한 무기 콤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발사 무기 콤보 목록

Free Fire에서 무기 조합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올바른 무기를 결합하면 전투에서 모든 차이가 생깁니다. 종종 플레이어는 비효율적인 총기나 작업에 적합한 무기가 없기 때문에 매치에서 패배합니다.

많은 무기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일부는 군중에서 눈에 띕니다.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이러한 무기를 페어링하는 방법을 알면 사용자가 게임에서 전투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AUG + 톰슨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
8월

AUG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가장 사랑받는 돌격소총(AR) 중 하나입니다. 이 AR은 적절한 발사 속도와 좋은 이동 속도로 AR 범주에서 가장 큰 탄창을 가지고 있어 중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Thompson은 또한 경기관총(SMG) 범주에서 더 큰 탄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SMG는 발사 속도와 피해량이 상당히 좋습니다.

두 무기 모두 탄창이 크기 때문에 이 Free Fire 무기 콤보는 전투 조건에서 더 오래 활성화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플레이어가 상황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P5 + M1014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
MP5

높은 정확도와 재장전 속도를 갖춘 MP5는 SMG 카테고리에서 빛을 발합니다. SMG는 또한 총알을 좀 더 안정적으로 분사합니다. 조준경을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원거리의 적에게도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재장전 속도가 매우 느린 M1014는 참을성 없는 플레이어가 다루기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무기에는 충분한 피해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이동 속도가 빠른 사용자의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콤보는 근접전에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맥 10 + MAG-7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

1 대 4 상황에서 다음으로 가장 좋은 Free Fire 무기 콤보는 MAC 10 + MAG-7입니다. MAC 10은 재장전 속도와 이동 속도가 매우 빨라 극한 상황에서 빠른 반사 신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는 헤드샷을 쉽게 끌기에 충분합니다.

탄창이 더 큰 MAG-7은 Free Fire의 모든 산탄총 중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와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콤보가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만족스러운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로자 + MP40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
그로자

Groza는 아마도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최고의 AR일 것입니다. 이 AR은 사거리가 더 길고 상대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AR은 재장전 속도가 좋습니다. 따라서 Groza는 장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MP40은 틀림없이 Free Fire에서 가장 눈부신 SMG입니다. 합리적인 이동 속도로 MP40은 동급 최고의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러나 더 작은 잡지는 때때로 사용자에게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콤보는 랭킹 배틀 로얄 매치에 가장 적합합니다.

UMP+M1887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
M1887

UMP는 SMG 카테고리에서 가장 빠른 이동 속도와 장갑 관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손상과 발사 속도로 SMG 소지자는 종종 무적이 됩니다. 이 무기는 근접전에서 적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M1887은 아마도 슈팅 게임에서 가장 효율적인 산탄총일 것입니다. 막대한 데미지로 사거리가 상당히 깁니다.

이 무기는 특정 갑옷 관통력을 가진 그룹에서 유일한 무기입니다. Double-barrel은 커뮤니티에서 원샷 킬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콤보는 공격적인 사냥꾼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UMP와 함께 M1887은 완벽한 근접 무기입니다. 이 콤보는 갑옷 관통력이 높으며 Bushido Hayato Yagami와 결합하면 무기를 막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2022에서 사용할 최고의 무기 콤보

UMP + 흉터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
흉터

UMP는 높은 장갑 관통력, 재장전 속도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근접전이나 홈파이트에 적합합니다. AR 흉터와 함께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웅크리고 멀리서 상대를 쏠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들이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는 아니지만 1 대 4 전투에는 견고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적과 교전할 때 유연성과 이동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6가지 최고의 FF 무기 콤보

이 게임에서 1 대 4 전투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무기 콤보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위에서 언급한 무기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