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는 Mobile Legends에서 중요한 역할입니다. 그게 뭡니까?

모바일 레전드 고소

특히 일부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서로 쉽게 의사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용어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코어입니다.

이전에 코어는 게임, 특히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에서 인기 있는 용어였습니다.

Mobile Legends의 Core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강력한 데미지와 강력하고 유능한 기술을 갖춘 영웅입니다.

따라서 이 유형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 중반까지 파밍에 집중해야 후반 게임에서 엄청난 위력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핵심 영웅으로 선택되는 영웅은 Assassin 또는 Marksman입니다.

Hero Assassin 또는 Marksman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데미지가 높은 두 가지 역할이므로 이러한 역할은 코어로 매우 적합합니다.

코어와 하이퍼의 차이점

코어 아달라
모바일 레전드 (출처: GGWP.ID)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Core와 Hyper라는 용어를 같은 용어로 잘못 해석합니다. 그러나 두 용어는 매우 다릅니다.

여기서 VCGamers는 Vicigers에게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둘 사이의 차이점을 알려줍니다.

어쌔신이나 마크스맨 영웅을 코어 영웅으로 꼽는 경우가 많지만, 파이터나 메이지 영웅도 게임 중 킬을 많이 내는 영웅이라면 코어라고 할 수 있다.

이 경우 게임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딜러를 가진 영웅으로 가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퍼가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전략이나 메타라면 Vicigers는 Hyper의 일부인 메타인 Hypercarry를 구분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즉, 여기서 Hyper는 특정 영웅에 대한 지정이 아니라 진행 중인 게임에서 사용되는 전략입니다. 하지만 이 메타나 전략이 주어진 영웅을 하이퍼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각 용어에 대한 설명에서 물론 Vicigers는 Core와 Hyper의 차이점을 이미 이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Indomaret에서 Diamond ML을 쉽게 충전하는 방법

그렇다면 게임에서 코어의 의무는 무엇일까요?

1. 거북과 영주 죽이기

코어는
영주와 거북이 모바일 레전드

코어의 임무는 Turtle과 Lord를 죽이는 것입니다. 큰 피해를 입는 것 외에도 이 영웅은 적이 거북을 얻거나 훔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보복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 플레이어 Turtle과 Lord를 죽이면 모든 팀원이 추가 금과 경험치를 얻습니다.

또한 읽기: 치명적인 ML 최후의 픽 영웅 추천, 자동승리!

승리할 때까지 팀을 이끌어라

코어는
모바일 레전드

다음 중요한 임무는 팀의 캐리가 되는 것입니다. 한 팀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경기 승리에 각자의 기여도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핵심 영웅만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이 가장 큽니다.나르다 팀과 팀에 승리를 가져옵니다.

영웅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공격 속도 그리고 디아마추어 다른 영웅에 비해 가장 큽니다.

영웅 코어는 할 수 있습니다 나눠 밀기 이 유형의 영웅은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혼자서 주님을 죽이십시오. 이것을 최적으로 사용하면 팀이 쉽게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포탑 보호

코어는
모바일 레전드 터렛

할 뿐만 아니라 전쟁 그리고 농업, 핵심 영웅은 포탑도 보호해야 합니다. 미들레인 ~하도록 하다 미들레인 적에게 뚫리지 않습니다. 터렛 인 미들레인 이를 방지하는 것은 이 영웅의 책임입니다. 터릿 이것은 파괴되지 않으며 영웅은 대기 중이어야 하며 흥분해서는 안 됩니다. 전쟁 그리고 농업.

Vicigers는 Mid Lane 포탑이 상대 팀에 의해 가장 많이 파괴되는 포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Mid Lane의 포탑이 파괴되었다면 그렇게 할 여지가 있습니다. 농업 더 넓어지고 그 반대의 경우 할 공간 때문에 팀 영웅을 가난하게 만들 것입니다. 농업 덜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영웅은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미니맵 포탑을 적절하게 보호하면서 회전하여 팀원을 돕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 5명

팀 싸움 돕기

코어는
모바일 레전드

핵심영웅은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생겼을 때 팀원을 도와주는 것은 영웅의 의무입니다. 팀파이트.

일반적으로 팀이 핵심 영웅 없이 팀 전투를 수행할 때 팀이 패배하거나 심지어 적 팀에 의해 평준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para 플레이어 로테이션은 필수이고 갑자기 발생하면 미니맵을 자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파이트.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클로드의 5가지 장점, MM이 아파요!

상대방의 영웅핵을 죽이기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마지막 임무는 핵심영웅으로서 상대방의 핵심영웅을 죽여야 하는 필수 미션이다. 팀이 상대 영웅을 상대로 킬을 달성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Vicigers는 정신력을 낮추고 경기에서 이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물론 상대를 더 가난하게 만들고 팀원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자신감을 더 갖게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