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10월 13일, Get Skin!

ff 상환 코드

Free Fire 게이머들 사이에는 스킨과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려는 욕구가 항상 존재합니다. 와 함께 ff 상환 코드 2022년 10월 13일 오늘, 당신은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을 포함하여 최고의 상금에 접근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 구매 비용이 높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무료 사용 코드와 같은 무료 대안을 사용합니다. 이 코드는 매우 유용하며 VCGamers에서 매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특정 서버에 대한 활성 코드를 받으면 선물 교환 사이트를 방문하고 필요한 단계를 완료하여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 등록 2022년 10월 13일

ff 상환 코드
오늘의 ff 교환 코드 목록

프리파이어 많은 캐릭터, 애완 동물, 의류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독점은 사용자가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항상 실현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ff 교환 코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청구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의심할 여지 없이 무료 대안 중에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코드가 전역적이지 않고 출시되는 지역에 따라 다르다는 작은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10월 13일 오늘의 무료 화재 코드입니다.

FF1164XNJZ2V

FF10617KGUF9

FF11DAKX4WHV

FF119MB3PFA5

FF11NJN5YS3E

XUW3FNK7AV8N 

FFICJGW9NKYT 

ZZATXB24QES8 

VNY3MQWNEGU 

FFIC33NTEUKA 

U8S47JGJH5MG

불확실한 만료 날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위에서 언급한 Free Fire 교환 코드는 모든 사용자에게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edeem Free Fire 코드는 기사 작성 시점에 작동합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서버의 사용자는 위에서 언급한 상품을 받으려면 빨리 교환해야 합니다.

코드가 만료일을 초과하면 동일한 오류가 표시되어 사용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Free Fire Redeem 코드 사용 방법 안내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 사용 방법

Garena는 교환 코드 사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선물 교환 사이트를 설정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아래 설명된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1. 선택한 웹 브라우저에서 Free Fire Gift Redemption Sites를 검색하십시오.
  2. 그런 다음 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와 같은 사용 가능한 플랫폼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게임 내 FF 계정과 연동된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3. 이제 텍스트 필드에 ff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입력할 때 주의하고 실수하지 마십시오. 사용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4.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과정이 완료됩니다. 작업의 성공 여부와 같은 상태를 언급하는 팝업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교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장치에서 Free Fire를 열어 게임 내 메일 섹션을 통해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은 즉시 배송되지만 배송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사용 FF Max Code 2022년 7월, 무료 다이아몬드!

저렴하고 즉각적인 다이아몬드 ff 충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