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4 컨트롤러 추천

PS4 컨트롤러

컨트롤러 PS4 비디오 게임을 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몇 가지 말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이 게임 패드 없이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PS4 컨트롤러 사용법에 익숙해야 합니다. 이동식 아날로그 스틱 외에도 게임 컨트롤러에는 종종 게임을 안내하고 제어하기 위한 다양한 버튼이 있습니다.

PlayStation과 같은 PC 및 게임 콘솔에서 게임을 하는 경우 이 게임 컨트롤러가 정말 필요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또는 Xbox. 

그러니 2023년 최고의 PS4 컨트롤러가 궁금하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도 좋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는 쉬운 방법

PS4 컨트롤러 목록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 브랜드와 모델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이 가장 좋고 필요에 맞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혼동하지 마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4 컨트롤러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Xbox 시리즈 S 무선 컨트롤러 스틱 

Xbox 시리즈 S 무선 컨트롤러 스틱 
Xbox Series S 무선 컨트롤러 스틱. 출처: Youtube/기술 팁.

Xbox Series S 무선 컨트롤러 스틱은 컨트롤러입니다. 계략 독특하고 세련된. Microsoft Xbox Series S 게임 콘솔에는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 선택이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강력하며 인체공학적인 모델로 인해 이 조이스틱은 매우 편안하게 잡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과 아날로그도 잘 배치되어 연주할 때 손이 닿기 쉽습니다. 

또한 버튼도 부드럽습니다. 뒷면에는 손이 부러져도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 컨트롤러의 크기는 매우 넓기 때문에 손이 크더라도 편안함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없지만 홈, LB, RB, RT, LT, X, Y, A, B 버튼까지 있어 이 게임패드의 기능은 완벽하다. 

이 게임 패드에는 두 가지 진동이 있습니다. 이 컨트롤러에는 게임을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로지텍 F710 무선 게임패드 

로지텍 F710 무선 게임패드 
로지텍 F710 무선 게임패드. 출처: Youtube/Guri Singh.

Logitech은 게임 컨트롤러를 포함한 가제트 장치의 세계에서 상당히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이 조이스틱에는 버튼 4개, 8방향 D패드, 숄더 버튼 2개, 숄더 트리거 2개, 홈, 시작 및 뒤로 버튼, 그리고 클릭 버튼이기도 한 아날로그 버튼 2개가 있습니다. 

진동 제어 및 통화 모드 버튼도 있습니다. 정교함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 컨트롤러를 충전하려면 여전히 두 개의 AA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Nacon 비대칭 무선 컨트롤러

Nacon 비대칭 무선 컨트롤러
Nacon 비대칭 무선 컨트롤러. 출처: Youtube/Easy Unboxing.

Sony의 공식 DualShock과 같은 PS4 컨트롤러에 비해 Nacon Asymmetric Wireless Controller의 가격은 IDR 900,000로 약간 더 비쌉니다.

이 컨트롤러를 우월하게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비대칭 버튼 레이아웃입니다. 또한 큰 백 버튼의 크기는 누르는 느낌이 매우 편안합니다.

Nacon 비대칭 무선 컨트롤러에는 RGB LED 조명이 없지만 이 컨트롤러의 디자인은 좋아 보입니다. 

Nacon Asymmetric 무선 컨트롤러는 PC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식 배터리 용량은 7시간입니다.

레이저 라이주

레이저 라이주 
레이저 라이주. 출처: 유튜브/케빈 켄슨.

아날로그 및 버튼 레이아웃 측면에서 Razer Raiju는 Xbox One 컨트롤러와 동일한 레이아웃을 공유합니다. 이 컨트롤러는 모든 기능을 갖춘 컨트롤러가 필요한 전문 게이머를 위한 것입니다.

Razer Raiju Analogue는 매우 반응이 빠른 성능과 감각적인 터치를 제공합니다. 컨트롤러는 또한 플레이어가 즉석에서 키를 누를 수 있는 헤어 트리거 모드를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rizon Forbidden West PS4 검토, PS5보다 우수합니까?

SCUF 밴티지 컨트롤러 

SCUF 밴티지 컨트롤러 
SCUF 밴티지 컨트롤러. 출처: Youtube/AirBear.

고화질의 PS4 컨트롤러를 정말로 원한다면 SCUF Vantage 컨트롤러가 올바른 권장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러의 디자인과 게이머의 편안함을 위한 모든 측면은 장기간 사용하는 동안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SCUF 빈티지 컨트롤러에는 사이드 프로그램 버튼 및 오디오 터치 바와 같은 다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 One vs PS4,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잘못된 PS4 컨트롤러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거나 구입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