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 2021의 플레이어 바 바 최고의 캐릭터

Free Fire MAX 2021에서 플레이어 바 바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에서 바 바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를 확인하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공격적인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람. 이 캐릭터의 능력은 FF Max에서 바 연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Free Fire MAX는 Garena Free Fire와 동일한 캐릭터 컬렉션을 공유합니다. Free Fire와 마찬가지로 Free Fire MAX의 캐릭터도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바 바 연주자에게 적합합니다. 바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Free Fire MAX 캐릭터를 확인하십시오.

플레이어 바 바용 Free Fire Max의 공격적인 캐릭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Vicigers 친구, 일명 바 바 플레이어의 경우 다음 캐릭터 중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딱 맞는 캐릭터를 살펴보세요.

루케타

Luqueta는 Free Fire MAX에서 Hat Trick 스킬을 사용하는 공격적인 캐릭터입니다. 이것은 레벨 1~6에서 킬당 최대 10~50 HP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므로 바 바 플레이어에게 유용합니다. 따라서 적을 죽일 때 더 많은 HP를 얻으려면 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적을 죽일수록 더 많은 HP를 회복합니다. 이를 통해 치유를 위해 멈출 필요 없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uqueta는 바 플레이어가 1v4 상황에서 클러치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볼프라

Wolfrahh는 Limelight 스킬을 사용하는 Free Fire MAX의 바 바 플레이어의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이 기술은 적으로부터 받는 헤드샷 피해를 3~25%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피해가 3-15% 증가하기 때문에 사지를 쏠 때 여전히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바 바 연주자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더 오래 지속되어 더 많은 킬을 얻고 Booyah 푸시 랭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DJ 알록

DJ Alok FF 시즌 22와 최고의 콤보 5개

DJ Alok은 바바 모드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Drop the Beat' 스킬은 이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5m 아우라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마법적이고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매우 좋습니다.

그 외에도 캐릭터의 HP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초 동안 초당 5HP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즉, 이 캐릭터는 스킬을 발동할 때마다 HP가 25씩 회복됩니다. 따라서 싸우는 동안 물러서서 의료 키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인

Xayne의 특수 스킬 'Xtreme Encounter'도 바 플레이어 바에 매우 필요한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HP를 80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 최고의 낙하산 스킨 5개

그 외에도 이 캐릭터는 방패와 Gloo Walls에 대한 피해를 4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CD는 10초밖에 안되는데 150초까지 꽤 길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거나 Xayne의 스킬을 다른 캐릭터와 결합하여 방패 뒤에 숨어있는 적을 공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니

Shani는 유용한 장비 재활용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적을 처치할 때마다 방어구 내구도를 10% 회복합니다. 그래서 술집 선수들은 치열한 전투 후에 부서진 군복을 입고 총에 맞을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추가 내구성으로 세트 아머를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핫 드롭 위치와 최종 구역 전투에서 더 잘 보호됩니다.

마지막 원에 가까워질수록 더 숙련된 적을 만나고 더 위험한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생존하고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좋은 장비와 보호 장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팀을 유지하기 위한 무료 Fire MAX 팁 및 트릭 프로

이것이 Free Fire Max 2021의 바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목록입니다. 이러한 캐릭터를 사용하면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FF Max에서 하나를 캐릭터로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흥미롭게도 위의 캐릭터 중 일부를 결합하여 자신이 가진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자, Vicigers 친구 여러분,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