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Chrono FF MAX 캐릭터의 5가지 기능

개편

OB33 업데이트가 나왔을 때 Chrono FF Max 캐릭터는 꽤 큰 너프를 받았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자에는 알아야 할 5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가레나의 등장인물 프리 파이어 맥스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선택은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최우선 순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몇 가지 유용한 캐릭터 중 Chrono FF Max는 전투에서 전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Chrono FF Max의 기능은 OB31 업데이트 이전에 성능이 뛰어났습니다. 결과적으로 Garena는 게임 플레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재능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1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FF Max의 Time Tuner Chrono 능력은 800의 피해를 차단하는 뚫을 수 없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스킬은 6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단, 방패 안에 있는 사용자는 방패 밖의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Chrono FF MAX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Free Fire는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은 게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Chrono FF Max 캐릭터를 활용하기 위한 5가지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패로 팀원 소생

크로노 FF 맥스
비싼 가격

방패에서 팀을 소생시키는 것은 틀림없이 게임에서 Chrono FF Max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일단 활성화되면 그의 포스 필드는 6초 동안 지속되며, 이는 내부의 모든 팀원을 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적들이 방패 안으로 들어가 지원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근접 전투에서는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적인 적이 방패의 800 손상 피해 용량을 돌파할 수 있다면 쓰러질 위험도 있습니다.

Time Turner를 사용하면 팀원을 소생시키는 것도 더 쉬워집니다. 팀원을 소생시키기 전에 능력을 사용하면 어느 쪽에서도 피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넘어진 팀원에게 빠르게 가서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블록 수류탄, 섬광 및 기타 발사체

크로노 FF 맥스
수류탄

수류탄과 순간 동결은 그들이 가하는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벽을 세울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익힌 상태로 던지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1v4 및 1v3 상황에서 수류탄을 들고 있는 적을 방어하는 것은 불가능해집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이 캐릭터의 방패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모든 방향에서 그러한 피해를 입히는 던지기를 막을 수 있습니다. 방패는 제한된 피해만 입을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상황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완벽한 시간 동안 Gloo Wall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FF 맥스
글루 벽

Gloo wall은 Free Fire MAX의 방어 유틸리티입니다. Gloo 벽은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일단 배치되면 근접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방패는 적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단거리 전투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지속 시간은 6초에 불과합니다.

이 때문에 그의 방패는 원거리 전투와 열린 공간에 갇혔을 때 활성화되어야 하며, 글루 벽은 마지막 지역 전투를 위해 저장되어야 합니다.

방패 안의 근접 무기로 공격

크로노 FF 맥스
프리파이어

일반적으로 Free Fire MAX의 Clash Squad(CS) 경기에는 가깝고 빠른 대결이 있습니다. 따라서 CS 경기에서 능력을 사용하기는 다소 어렵습니다. 그러나이 시나리오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드가 발동되면 상대는 보통 안에 있는 플레이어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게다가 그들은 즉시 그들을 방패 안으로 돌진시킬 생각을 했다. 그들이 들어가면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피해를 흡수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의 능력은 적을 공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어딘가에 숨어있는 적의 능력은 피해를 흡수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쉽게 밀릴 수 있습니다. 참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hrono vs Wukong FF: FC에서 어느 쪽이 더 좋습니까?

적의 360도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

크로노 FF 맥스
360 글로 월

1대3, 1대4 같은 상황에서는 상대편에서 연속적으로 총알이 흩어졌다. 특히 탁 트인 공간에서 견고한 엄폐물이 부족하여 이러한 어려운 조건에서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암흑의 벽만으로는 사방팔방에서 쏟아지는 이 치명적인 불을 막는 것조차 불가능에 가깝다. 게다가 일시적으로 글루 월 그레네이드가 부족하다면 상황은 완전히 적에게 유리할 것이다. 그러나 강력한 방패 Chrono FF Max는 Free Fire에서 이러한 위업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Time Turner가 활성화되면 장벽이 생성됩니다. 이 배리어는 반투명하여 피해를 막는 동시에 적에게 총을 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숨을 곳이 필요할 때마다 능력을 활성화할 수만 있습니다.

Free Fire는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은 게임입니다. Free Fire의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끝까지 살아남도록 도와줍니다. Chrono FF Max는 이 게임에 가장 적합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스타 축구 선수 Cristiano Ronaldo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Chrono 캐릭터가 더 이상 최고가 아닌 5가지 이유

2022년 OB33 업데이트 이후 Chrono FF Max 캐릭터의 기능 또는 용도입니다. 이 글을 읽고 전투에서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Free Fire Max와 같은 다양한 게임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충전하십시오.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수단으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