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의 최강 캐릭터 중 하나인 앤드류 캐릭터!

앤드류 캐릭터

앤드류의 성격

앤드류-FF

게임 내 프리파이어 다양한 스킬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게임에는 한 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정말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기술 강하므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번 캐릭터는 정의를 집행하는 경찰관 앤드류입니다.

앤드류의 캐릭터는 42세의 남성으로 묘사됩니다. 앤드류의 조디악 표지판이 다음과 같다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염소자리? 많은 사람들이 앤드류의 성격에 대해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드루는 술고래이자 화를 잘 내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으며 외모도 지저분하다.

그러나 알고 보니 그는 책임감과 정의감이 높은 인물이었다. 그는 진실을 추구하고 정의를 수호하는 데 있어 매우 강력한 원칙을 갖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수행하는 활동은 돌아다니는 범죄자를 잡는 것입니다.

Andrew는 항상 속옷을 입습니다. 왜냐하면 이 속옷이 그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 러닝셔츠를 입고 많은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기술 이는 쉽고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유행할 때 분대, 앤드류의 성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러셔 또는 유조선 먼저 가서 적을 다치게 하는 사람. 플레이어는 더 강한 인내심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과 상황에서도 Andrew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ew의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올바르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 중 일부는 입는다 조끼 게임을 시작하면 앤드류의 캐릭터는 방어력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세요.

다른 캐릭터와 결합한 다음 마지막으로 이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 능력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앤드류의 스킬

앤드류 프리 파이어

경찰관으로서, 기술 아니면 앤드류에게 주어진 능력도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기초적인 그의 직업.

앤드류의 특별한 능력이 명명되었습니다. 갑옷 전문가, 이것이 Andrew의 캐릭터가 게임의 OP 캐릭터 중 하나인 이유입니다. 무료 화재.

앤드류의 기술은 플레이어의 갑옷의 내구성을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가 수집할 수 있는 기억의 조각 앤드류는 스킬을 레벨 6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기술 앤드류의 캐릭터 레벨을 올려서. 아래는 Andrew의 캐릭터 레벨 6단계입니다. 방어구 전문 스킬 그건 :

  • 레벨 1: 방어구 내구도가 2% 증가하며, 캐릭터가 레벨 1이 되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레벨 2: 방어력 방어력 레벨이 4%만큼 증가하며, 캐릭터 레벨 2일 때 잠금 해제됩니다.
  • 레벨 3: 방어력 방어력이 6% 증가했으며, 이 캐릭터가 레벨 3이 되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레벨 4: 방어구 내구도가 8%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레벨 4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 레벨 5: 방어구 내구도가 10% 증가했으며, 레벨 6이 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레벨 6: 방어구 내구도가 12% 증가했으며, 캐릭터 레벨 8이 되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기술 앤드류의 성격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사용함으로써 기술  Andrew는 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손상 적의 공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까지 갑옷 전문가 앤드류가 가지고 있는 것은 적의 침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앤드류는 여러 번 공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번 시즌 금지율이 가장 높은 6명의 MLBB 영웅을 소개합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 형제?

앤드류의 캐릭터를 얻는 방법은 상당히 쉽습니다. 왜냐하면 이 캐릭터는 무료로, 그냥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그인 물론 플레이어는 이미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나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이 캐릭터를 무료로 얻으려면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여 초보자용 미션을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미션을 수행하여 이 캐릭터를 저렴하게 또는 무료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아니면 스핀 행운의 로얄.

게다가 플레이어가 좋아한다면 묶음 앤드류가 착용한 아이템으로,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앤드류 경관 번들 2,600으로 다이아 패 한 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