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소녀 ff 캐릭터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시즌 27에서 Xayne FF의 캐릭터에 페어링할 수 있는 최고의 애완동물 5마리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놓치지 마세요 형님!

애완 동물은 Free Fire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 게임 플레이 중에 많은 보너스를 얻기 위해 사용합니다. 일부 애완동물은 직접적인 전투 버프를 제공하고 다른 애완동물은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특전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완벽한 캐릭터와 펫 콤보를 구축하려면 다양한 관점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 스타일과 캐릭터 선택에 따라 특정 애완동물은 다른 애완동물보다 더 많이 사용됩니다.

이 게임에서 Xayne FF 캐릭터를 사용할 때 이 애완 동물을 사용하여 전투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Xayne FF 시즌 27의 애완 동물 목록

에이전트 홉

Xayne FF 캐릭터
에이전트 홉

Agent Hop은 캐릭터 Miguel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킬을 확보할 때가 아니라 일정한 간격으로 EP가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바운스 보너스 스킬은 구역이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30EP를 제공합니다.

캐릭터 Xayne FF와 페어링하면 저장된 EP를 사용하여 돌진하는 동안 엄폐하면서 치유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에게 큰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필요할 때 의료 키트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로키

Xayne FF 캐릭터
로키

Xayne FF 캐릭터에게 가장 적합한 애완동물을 꼽자면, 로키 올바른 선택입니다. 그의 기술인 Stay Chill은 활성 능력의 재사용 시간을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기본 수준에서 냉각되는 데 150초가 걸리므로 모든 감소가 도움이 됩니다.

이 애완 동물 캐릭터 조합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더 자주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 몇 초가 배틀 로얄에서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Rockie의 기술은 없어서는 안 될 자산입니다.

이 Xayne 캐릭터의 스킬은 높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오늘 Pet Rockie Free Fire로 속도를 높입니다. 물론 로키의 펫 스킬을 사용하면 액티브 스킬 캐릭터의 모든 문제를 더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Rockie Cooldown Reduction은 캐릭터를 추가하여 스킬을 더 빨리 활성화하기 때문입니다. Rockie가 게임에서 그를 도울 수 있다면 나쁘지 않습니다.

센세이 티그

Xayne FF 캐릭터
선생님

Xayne FF 캐릭터 Free Fire에서 돌진하는 최전선 캐릭터로 자주 사용됩니다. HP 보너스와 글로우 월에 대한 피해 덕분에 그는 종종 팀 리더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들이 쉽게 쏠 수 있도록 표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의 집중 사격으로 공격이 방해받지 않도록 표식을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서 Sensei Tig의 기술인 Nimble Ninja가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을 태그하는 모든 기술의 마킹 시간이 줄어들어 캐릭터가 은폐 상태에 더 빨리 섞일 수 있습니다.

Sensei Tig는 남색과 흰색 옷을 입은 호랑이 또는 호랑이의 형태를 가진 Free Fire 게임의 17 번째 애완 동물이며 그 중앙에는 "호랑이"가 서 있고 내부에는 카타나 검이 있습니다. 닌자나 사무라이처럼 등을 두른다.

로봇

Xayne FF 캐릭터
로봇

Xayne FF의 캐릭터 능력은 Free Free에서 우울한 벽을 파괴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돌진할 때는 여전히 보호가 필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글루 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강력한 공격을 받고 있을 때 글루 월은 사용자를 오랫동안 보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지나면 깨집니다.

최대 시간을 구매하기 위해 Robo를 사용하여 글루 벽을 버프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인 Wall Enforcement는 글루 월 앞에 보호막을 추가하여 글루 월의 내구도를 높인다.

외모와는 별개로 파란색과 주황색을 띠고 날카로운 귀를 가지고 있다. 프리파이어 로보 펫도 다른 펫 스킨에 비해 차갑지 않은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료 스킨 로보 펫은 스킨 로보 ff라고 불리며 레벨 6까지 올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 불 애완 동물의 레벨을 올리는 것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른 무료 불 애완 동물과 동일합니다. 최대 5개의 필.

그런 ff 펫 로보 기능을 사용하면 가지고 있는 뜨거운 벽에 대해 더 많은 힘의 형태로 더 많은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무료 사격으로 적의 공격 전략을 재고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6의 Xayne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펫 콤보

판다 명탐정

Xayne FF 캐릭터
팬더

돌진하는 동안 FF의 Xayne 캐릭터는 전투에서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치료를 위해서는 EP나 의료 키트에 의존해야 합니다. 돌진 공격에서 치유가 얼마나 중요한지 감안할 때 HP 회복은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판다 형사의 기술인 판다의 축복이 유용한 곳입니다. Free Fire의 의료 아이템을 통한 치유 외에도 캐릭터는 상대를 죽여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회복되는 체력의 양은 적지만 모든 것이 도움이 됩니다.

Xayne도 Kill과 관련이 있으므로 이 상황에서 Pet Panda를 사용할 수 있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Xayne이 스킬을 발동하면 일시적으로 HP가 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추가 HP가 소진되면 원래 HP도 손상시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런 위치에 있다면, 죽이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즉시 애완 동물 판다로부터 한꺼번에 치료를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Xayne FF 캐릭터가 잘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은 힘으로 경쟁한다면, 이 캐릭터의 능력은 실제로 나중에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tective Panda FF 개요 및 무료로 얻는 방법!

Xayne Free Fire 캐릭터 조합도 있으므로 이를 수정하려면 Xayne Free Fire 캐릭터를 지원하는 위의 5 FF Pets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더 쉽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