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Wolfrahh를 이기는 방법, 확실히 KO!

스쿼드 FF

물론 팀원 중 한 명이 Wolfrahh 캐릭터를 사용하면 분대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여기에 대처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녹아웃 보장!

캐릭터 Wolfrahh Free Fire는 한 달 전에 Advance Server에 처음 등장했지만 2020년 6월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그의 특별한 능력으로 인해 정상적인 방법으로 그를 이기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그를 이길 방법을 모른다면 그는 다른 모든 캐릭터들로부터 쉽게 눈에 띌 수 있습니다. 특히 그에 대한 한 가지 점은 그가 헤드샷으로 이기기 매우 어려운 반면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의 악명 높은 평판입니다.

즉, 아무도 방법을 모르는 경우입니다. 운 좋게도 그를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2020년 6월 업데이트 동안 Wolfrahh Free Fire 캐릭터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일부에서는 이를 OB22 Free Fire 업데이트의 주요 관심사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어떻게 전장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물론 팀원이 Free Fire에서 사용하면 분대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Wolfrahh Free Fire 캐릭터를 이기는 방법 

실력을 먼저 인정하라

프리파이어 울프라 캐릭터
볼프라

그를 물리치기 전에 먼저 그의 기술을 알아두는 것이 좋다. 이 캐릭터는 FPS 게임을 전문으로 하는 스웨덴 출신의 19세 게임 스트리머이자 e스포츠 선수인 Leif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해커 그룹에 합류하는 게임의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특수 능력은 그의 배경에 맞는 Limelight입니다. Limelight를 사용하면 4레벨에서 헤드샷 피해를 최대 2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한편, 보복도 가능하며 상대가 받는 피해를 최대 15%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함부로 다가가면 이기기 힘든 이유다.

헤드샷으로 쏘지 마세요

프리파이어 울프라 캐릭터
FF

헤드샷이 게임을 정의하는 경향이 있는 게임에서는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이 특정한 경우에만 그에게 헤드샷을 노리지 마십시오. 대신, 그가 이런 식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을 것이기 때문에 그의 몸의 다른 모든 부분을 쏘십시오.

그러므로 연사력이 높은 AR형 무기에 총알을 퍼부어 사용해보세요. 레벨이 높으면 헤드샷으로 이기기가 더 어려워질 뿐만 아니라 공격력도 강해집니다.

Gloo 벽 뒤에 숨어

프리파이어 울프라 캐릭터
글루 월

Gloo Wall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아이템의 선물입니다. 그러한 적들에게 Gloo Wall 수류탄 아이템은 매우 귀중할 것입니다.

Wolfrahh Free Fire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전체 공격에 중점을 둔 팀에서 러셔가 됩니다. 따라서 Gloo Wall은 덮을 수 있는 범위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오른쪽과 왼쪽의 공격에 주의하십시오.

글루 월을 이용해 일시적으로 자신을 방어한 후, 좌우로 총격을 가해 반격한다.

듀오 또는 스쿼드를 플레이하는 동안 그를 전환

프리파이어 울프라 캐릭터
FF

솔직히 Free Fire의 Wolfrahh 캐릭터는 적의 신체 부위를 쏠 때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 마음을 끄고 게임에 뛰어 드는 경향이있는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그에 반해 그의 약점은 다른 사람들이 그를 쏠 때 증가하는 데미지가 그에게도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Luqueta의 5가지 강점, 신중하게 작성하세요!

플랭킹 기술로 플레이

프리파이어 울프라 캐릭터
프리파이어

측면 공격 기술은 배틀 로얄 팀 경기에서 항상 작동합니다. 적의 존재를 알아차리면 혼자 돌진하지 말고 측면 전략을 구사하여 적을 덫에 걸리게 하고 적절한 때 공격적으로 사격하십시오.

적들은 이 측면 공격 기술에 경계를 늦추고 더 무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가 그 상태에서 보복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유익합니다.

이것들은 듀오나 분대에서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의 Wolfrahh에 대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이었습니다. 즉, 그와 싸울 때 여전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팀원 중 한 명을 미끼로 제공하여 주의를 분산시킨 다음 팀과 함께 적절한 순간을 찾아 그를 마무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