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에서 알바로 캐릭터의 강점, 데미지 증가 가능!

A124 문자 카운터

FF 플레이어로서 Alvaro의 캐릭터 강점 중 일부를 알아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그가 사용하는 무기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곳.

Free Fire는 가장 유명한 e스포츠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캐릭터이며, 각 캐릭터는 나머지 캐릭터와 차별화되는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Alvaro Free Fire는 몇 시즌 전 Free Fire에서 소개된 게임에서 더 우수하지만 과소평가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그 능력과 용도에 잘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올해 Free Fire에서 Alvaro를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이점을 나열합니다.

Free Fire에서 Alvaro의 강점 목록

게임 개발자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기능을 계속 추가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Alvaro의 캐릭터는 Free Fire 게임에서 최고입니다.

그는 몇 년 전에 이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다. 이 기사에서는 전투에서의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폭발 피해 증가

알바로 프리파이어
FF

알바로는 폭파 무기 데미지를 6% 증가시키고 데미지 범위를 7% 증가시키는 Art of Demolition이라는 훌륭한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더 나은 폭발 데미지와 증가된 데미지 범위로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입니다.

그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파괴술의 힘을 소유한 자. 이 스킬은 무기 손상을 6%, 원거리 손상을 7% 증가시킵니다. 그는 Free Fire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긴 크립에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전력으로 상대를 공격합니다.

추가 데미지 뿐만 아니라 스킬로 폭발 범위를 넓힐 수도 있다. 총을 던지거나 수류탄을 던지는 것을 멈춘 분들은 때때로 상대가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상대가 너무 멀리 던져서 피해를 전혀 입지 않는데 스킬을 사용하면 폭발 범위의 폭이 넓어져 적을 피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사용 가능

알바로 프리파이어
FF 

Clash Squad 모드에서 Alvaro의 기술을 사용하여 먼 거리에서 장애물 뒤에 숨어 있거나 엄폐하고 있는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 수류탄을 던질 수 있어 피해 범위가 늘어날 뿐만 아니라 피해율도 높아집니다.

이것은 적에 대한 장거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적으로부터 숨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 캐릭터는 장거리에 수류탄을 던질 수 있으며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적을 돌진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알바로 프리파이어
서두르다

이중문 집은 Free Fire 맵에서 유명한 건물이며 플레이어는 이러한 구조에서 자주 싸웁니다.

Alvaro Free Fire를 사용하면 아주 쉽게 수류탄을 최상층으로 던질 수 있으며, 그곳에 숨어 있는 적들은 스스로를 구하기 위해 나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류탄이 그들을 쓰러뜨릴 것입니다.

데미지 위력과 폭발 범위를 증가시키는 스킬 덕분에 매우 믿음직스러운 캐릭터다. 다른 캐릭터에 비해 적 분대가 방 안에 있을 때 특히 적 분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끼 관통력

알바로 프리파이어
FF

일반적으로 수류탄을 한 번 맞은 후 레벨 2 또는 3 조끼를 입은 플레이어의 HP는 20 또는 25로 떨어집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의 능력은 폭발 데미지와 조끼 관통력을 증가시켜 (사거리에 따라) 한 발의 수류탄으로 빠른 넉다운을 유발합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면 레벨 2 또는 3 폐기물이 수류탄 손상을 20 또는 25 HP만큼 증가시킵니다. 캐릭터 사용 시 캐릭터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이것은 캐릭터의 조끼에 최소한의 손상을 입힙니다. 이것이 그가 좋은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을 돌진하는 Free Fire MAX의 Gloo Wall에 대한 5가지 팁!

Gloo 벽을 파괴할 수 있음

알바로 프리파이어
글루벽

플레이어는 종종 수류탄과 총알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할 시간을 벌기 위해 어둠의 벽 뒤에 숨습니다.

Free Fire에서 Alvaro의 수류탄을 던지는 기능은 Gloo 벽 뒤에 숨어있는 상대를 쉽게 제거하고 증가된 데미지로 빠르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총알과 수류탄에 피해를 입으면 상대를 피하기 위해 더 많은 방패를 사용합니다. 또한 글루 벽 뒤의 건강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벽 뒤에 숨어있는 적에게서 수류탄을 쉽게 제거합니다. 손상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대일 전투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는 또한 특별한 능력을 가진 FF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그가 사용하는 폭발성 무기의 데미지와 공격 거리가 증가하는 Art of Demolition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야만인을 플레이하려면 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Combo Pet FF Max 및 Best Character 2022년 3월

이것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Free Fire에서 Alvaro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26시즌까지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 장단점을 보고 써볼까?

Free Fire 및 Free Fire Max 다이아몬드는 VCGamers에서만 충전하십시오. 인도네시아의 모든 게이머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