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추천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 ML

Natalia는 종종 플레이하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랭크 모드에서 사용하십시오. 사라질 수 있는 이 영웅은 상당히 문제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나탈리아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나탈리아의 움직임을 복잡하게 만들고 싸울 수 있는 영웅의 선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매우 민첩한 영웅은 군중 제어 기술을 갖춘 전형적인 영웅이 없다면 다루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Natalia를 감지하는 스킬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최고의 Fredrinn ML 카운터 영웅 5명

추천 영웅 카운터 나탈리아 2022년 11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나탈리아와 쉽게 싸울 수 있는 영웅들을 소개합니다. 아래의 영웅으로 푸시 랭크를 할 때 나탈리아를 이길 수 있습니다.

유도라

유도라 영웅 카운터 나탈리아
나탈리아와 싸울 수 있는 영웅 유도라. 출처: UHD 월페이퍼

Eudora는 그녀가 가진 기술로 Natalia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Eudora가 오랫동안 적을 기절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도라의 콤보 스킬은 나탈리아와 상당히 높은 기동성을 지닌 영웅으로 상대할 수 있다. 유도라 플레이어는 스턴을 주는 두 번째 스킬로 나탈리아와 싸울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를 기절시킨 후 유도라는 나탈리아에게 상당히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성공하면 유도라는 상당히 고통스러운 콤보 스킬로 즉시 나탈리아를 전멸시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Eudora 빌드 아이템 5개

포폴 쿠파

포폴 쿠파 히어로 카운터 나탈리아
포폴 쿠파 스킨. 출처: Hobigame.id

Popol Kupa는 군중 제어 또는 CC 기술을 보유한 원거리 영웅입니다. 영웅이 움직이기 어렵게 찾을 수 있도록 나탈리아에게 CC를 제공할 수 있는 세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중 하나는 함정 또는 함정인 기술 3입니다. 나탈리아에게 이 스킬을 부여하면 포폴 쿠파는 꽤 먼 거리에서 상당한 피해를 줍니다.

Natalia가 탈출하면 Popol Kupa는 Bite 'Em Kupa라는 기술로 그녀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또한 Natalia를 기절시키고 팀의 도움으로 Natalia를 빠르게 제거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Paquito ML Hero Counter 권장 사항

이순신

이순신 영웅 카운터 나탈리아
히어로 마크맨 역의 이순신. 출처: UHD 월페이퍼

이순신은 독특한 스킬로 나탈리아를 상대할 수 있는 영웅 중 한 명이다. 마운틴 쇼커 스킬은 나탈리아를 감지하여 숨지 못하게 합니다.

따라서 이순신은 나탈리아에 대항할 수 있는 유명한 영웅 중 하나이다. 이순신은 나탈리아를 감지할 수 있는 스킬뿐만 아니라 높은 출력의 데미지도 제공할 수 있다.

나탈리아의 가장 큰 약점은 숨어있을 때 그녀를 감지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푸시 랭크를 할 때 나탈리아와 싸우기가 어렵다면 영웅 이순신이 완벽합니다.

라파엘라 카운터 나탈리아

피부생의학 라파엘라
피부생의학 라파엘라. 출처: UHD 월페이퍼

라파엘라 나탈리아의 플레이 방식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지원 영웅입니다. Rafaela의 첫 번째 기술인 Light of Retribution을 사용하여 Natalia의 움직임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상당히 높은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며, 맞은 적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적에게 응보의 빛이 피격되어 피해를 입으면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추가 피해에 더해 적에게도 마킹이 표시됩니다. 따라서 Rafaela는 Natalia의 움직임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서포터 영웅일 뿐이지만 제대로 플레이하면 라파엘라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나나

스킨나나
스킨 나나. 출처: UHD 월페이퍼

Natalia의 움직임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영웅 중 하나는 Nana입니다. 나나 꽤 성가신 스킬, 즉 두 번째 스킬이 있습니다.

Molina Smooch라는 두 번째 스킬은 인형에 가까운 영웅을 오랫동안, 즉 1.5초 동안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합니다.

나탈리아는 적을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나가 두 번째 기술을 팀원에게 던지면 나탈리아는 감히 영웅에게 접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Nana는 꽤 강력한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Natalia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한 토론입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