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카운터 에스메랄다 오프레인 버전 2022년 10월

에스메랄다 오프레인

Esmeralda offlane은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경쟁 및 순위 게임에서 오프 플래너로 플레이했습니다.

1-3-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 Esmeralda 오프레인 솔로 사이드라인 플레이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는 메타에서 가장 뛰어난 오프라이너 중 하나인 천왕성을 상대로 자주 사용됩니다.

적의 보호막을 흡수하는 에스메랄다의 능력은 다른 오프라이너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연히 그와 천왕성은 Mythical Glory에서 가장 금지된 두 영웅이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무도 그를 이길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며, 이 영웅이 그 이유를 보여줍니다.

카운터 목록 Esmeralda Offlane

1-3-1 포메이션에서 이 영웅은 사이드라인에서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는 메타에서 가장 뛰어난 오프라이너 중 하나인 천왕성을 상대로 자주 사용됩니다.

적의 보호막을 흡수하는 에스메랄다의 능력은 다른 오프라이너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연히 그와 천왕성은 Mythical Glory에서 가장 금지된 두 영웅이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Esmeralda를 오프라인으로 이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VCGamers가 2022년 10월 그녀를 위한 최고의 카운터 영웅을 추천합니다.

타무즈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카운터 영웅 Esmeralda Offlane은 Thamuz를 사용합니다.

여전히 강하고 능숙한 오프 플래너 파이터, 타무즈 이 영웅은 순수한 물리적 손상이기 때문에 Esmeralda의 완벽한 카운터입니다.

파이어 휠과 버스트 데미지로 지속적으로 그를 제압하는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보호막을 추가하고 재생하는 능력을 억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하고 노련한 오프플레이너 파이터인 Thamuz는 순수한 물리 데미지를 주는 영웅이기 때문에 그에게 완벽한 카운터입니다.

파이어 휠과 버스트 데미지로 지속적으로 그를 제압하는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보호막을 추가하고 재생하는 능력을 억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발리어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카운터 영웅 Esmeralda Offlane은 Valir를 사용합니다.

부업에서 Valir를 플레이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싸우고 싶다면 실행 가능한 전략입니다. Burst Fireball은 그가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Valir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막습니다.

그는 파밍을 할 수 없고, 이 싸움에서 제대로 라인을 잡을 수 없습니다. 부업에서 Valir를 플레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싸우고 싶다면 실행 가능한 전략입니다. Burst Fireball은 그가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Valir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막습니다.

구시온

Gusion은 Esmeralda Offlane의 카운터입니다.

버프가 없어도 구시온이 유리하다. 하이퍼캐리 다음으로 데미지가 높은 영웅으로, 높은 재생력으로 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Uranus와 Esmeralda는 Gusion이 죽일 수 있는 두 명의 영웅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구시온은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었고 우라누스와 에스메랄다는 재생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이 암살자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팀 전투에 쉽게 들어가고 나갈 수 있는 민첩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첫 번째 선택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Gusion은 상대 탱크에 의해 막히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이 상대의 명사수나 마법사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캐리

빌드 캐리
Karrie는 Esmeralda Offlane의 카운터입니다.

Karrie는 Mobile Legends에서 Esmeralda를 포함한 탱크와 대결할 수 있는 최고의 Marksman입니다. 그녀는 추가 실제 피해를 제공하는 Light-Wheel Mark(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후반 게임이 시작되고 Karrie가 모든 핵심 아이템(Endless Battle 또는 Golden Staff)을 가지게 되면 Karrie의 실제 피해가 대상 최대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기 때문에 상대 팀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5가지

박시아

박시아
Baxia는 Esmeralda Offlane의 카운터입니다. 출처: 리가게임

Baxia는 또한 장기간의 결투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그와 싸울 수 있는 최고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Baxia에는 Sea of ​​Halberd 또는 Necklace of Durance와 유사한 Passive가있어 몇 초 동안 적의 재생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이 패시브는 Baxia가 스킬 1에서 Esmeralda가 얻는 실드를 줄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드를 파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smeralda Mobile Legends 시즌 25 빌드 아이템, 마약 없음!

일반적으로 다른 탱크 영웅과 달리 Baxia는 탱크에 막대한 피해를줍니다. 그는 혼자서 적 캐리를 쉽게 죽일 수 있으며 Baxia조차도 Akai와 같은 적 탱크 영웅을 매우 빠르게 솔로 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Baxia를 압도적인 영웅으로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