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츠츠키 카구야의 인생 이야기: 사랑과 배신 사이

카구야 오츠츠키는 매우 중요한 인물입니다. 나루토. 그녀는 차크라를 지구에 가져온 인물이자 닌자 세계의 창시자가 된 두 인물인 하고로모와 하무라의 어머니이기도 합니다.

그는 인류 역사를 바꾸고 우리가 알고 있는 시노비 세계의 선구자들을 탄생시킨 생명 에너지의 전달자입니다.

그러나 카구야의 이야기는 모성적인 이미지가 아니라 인류의 운명을 결정하는 야망, 배신, 서사시적인 전투의 실타래로 짜여져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그의 인생 이야기, 강점, 그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음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히마와리의 이야기: 특별한 힘을 가진 나루토의 딸

오츠츠키 카구야의 인생 이야기

카구야 오츠츠키
오츠츠키 카구야. 출처: 유튜브.

오오츠츠키 카구야가 지구상의 외딴 지역에 왔습니다. 그의 갑작스런 등장은 지역 주민들을 겁에 질렸다.

이를 알아차린 카구야는 주민들이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기억을 지웠다.

그는 짝을 이루어 지구에 왔다 오츠츠키 잇시키. 그러나 가구야는 잇시키에서 탈북했고, 이로 인해 가구야는 잇시키에게 위협이 되었다.

카구야는 탈출하여 평화를 사랑하는 황제가 이끄는 외딴 마을을 발견합니다. 천황의 이름은 텐지(Tenji)였으며, 그는 그의 나라가 전쟁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원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두 사람 사이에 사랑의 씨앗이 자랄 때까지 텐지의 궁전에서 살았습니다.

Kaguya는 결국 왕인 Tenji로부터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녀의 두 아들 하고로모와 하무라는 어머니보다 훨씬 더 강했습니다.

시기심에 가득 찬 카구야는 자식들의 차크라를 물려받으려고 한다. 그러나 하고로모와 하무라는 가만히 있지 않았다.

그들은 '악마'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신목의 열매를 먹음으로써 권력에 목마른 자신들의 어머니와 싸워야 했습니다.

치열한 전투 끝에 그들은 "치박전생"이라는 기술로 그를 쓰러뜨리고 그를 영원히 봉인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에서 우치하 이즈나의 죽음에 관한 사실은 비극적입니다!

가구야
카구야. 출처: 유튜브.

오오츠츠키 카구야는 매우 강한 인물이다. 그는 다양한 종류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뱌쿠간

뱌쿠간은 차크라와 그 흐름을 볼 수 있는 눈 기술입니다. 뱌쿠간을 사용하면 카구야는 멀리서 적을 볼 수 있고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린네간

Rinnegan은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는 눈 기술입니다.

  • 무한 츠쿠요미: 희생자를 영원히 환상에 가둘 수 있는 환술 기술입니다.
  • 카무이(Kamui): 물체나 사람을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시공간 기술입니다.
  • 프레타 패스(Preta Path): 카구야가 적으로부터 차크라를 흡수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 아수라 패스(Asura Path): 카구야가 추가 팔과 다리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 동물의 길 : 카구야가 거대 동물을 소환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
  • 나라카의 길 : 카구야가 죽음의 신 사신을 소환할 수 있는 기술.

린네간

리네간은 카구야의 이마에 있는 제3의 눈이다. 이 눈은 그에게 다음과 같은 더 큰 힘을 부여합니다.

  • Jubi: Kaguya는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나루토 세계에서 가장 강한 생물인 Juubi를 깨울 수 있습니다.
  • 핫케노 렌슈(Hakke no Renshu): 카구야가 자신의 클론을 소환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 환술 무겐 츠쿠요미: 세상의 모든 사람을 영원히 환상에 가두게 만드는 환술 기술.

카구야는 놀라운 능력을 지닌 매우 위험한 존재입니다. 그는 세계를 위협할 수 있는 인물이며, 매우 강한 사람들에 의해서만 패배할 수 있는 인물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Sasuke의 Rinnegan: 역사, 힘 및 기타 사용자

흥미로운 사실

가구야
카구야. 출처: 유튜브.

오츠츠키 카구야에 관해 여러분이 몰랐을 수도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소개합니다.

매우 야심찬 인물

카구야는 매우 야심찬 인물입니다. 그는 세상을 지배하고 싶어하며 차크라를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러한 야망은 그가 신수의 열매를 먹고 매우 강한 인물이 된 행동에서 엿볼 수 있다.

매우 잔인한 인물

카구야는 매우 잔인한 인물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기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하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잔인함은 그가 신나무의 열매를 먹은 후 지구를 다스리는 방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차크라를 사용하여 자신의 백성을 통제하고 그들을 노예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휴가 네지의 인생 이야기, 강점 및 흥미로운 사실

매우 아름다운 캐릭터

카구야는 정말 아름다운 인물이에요. 그는 긴 검은 머리, 빨간 눈,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오오츠츠키 잇시키의 그녀에 대한 관심에서 엿볼 수 있다. 잇시키는 카구야를 얻기 위해 일족을 배신하기도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루토 애니메이션의 최강 오츠츠키, 그들은 누구인가?

카구야 오츠츠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전체 이야기를 알아보려면 나루토 질풍전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시청하세요.

나루토 만화를 읽으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구독하고,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