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닭 키우는 방법과 설명, 꼭 외워야 할 것!

마인크래프트 치킨

매우 유용한 몹 중 하나 마인크래프트 치킨이다. 플레이어가 굶어 죽지 않도록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의 닭, 닭 번식 방법, 유용할 수 있는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알을 낳는 마인크래프트 소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Minecraft의 폭도로서의 치킨

Minecraft의 닭 모델
Minecraft의 닭 모델. 출처: Sketchfab/@vinceyanez

닭은 Minecraft 게임에서 수동적인 몹입니다. 다양한 생물 군계, 특히 잔디에서 이러한 몹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닭이 있는 생물 군계는 정글 생물 군계입니다. 숲 생물 군계는 울창한 숲과 나무가 있는 생물 군계이므로 닭은 그 생물 군계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플레이어는 닭을 다음과 같이 찾을 수 있습니다. 무리 수동적인. 이것은 닭이 플레이어를 만났을 때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Minecraft의 닭은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어도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때리거나 다른 방법으로 다치면 도망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닭을 죽이면 EXP 볼을 많이 얻지 못합니다.

그러나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생닭 형태의 음식을 얻기 위해 당연히 닭을 죽여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불을 사용하여 닭을 죽이면 닭이 익힌 닭을 떨어뜨립니다.

조리된 닭고기와 생 닭고기의 차이점은 더 나은 배고픔 채우기입니다. 익힌 닭고기는 익히지 않은 닭고기보다 플레이어를 더 빨리 배부르게 만듭니다.

익히지 않은/익힌 닭고기 외에도 닭을 죽이면 깃털을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Looting Enchantment를 사용하여 닭을 죽이면 더 많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설명 및 Minecraft에서 고양이를 얻는 방법

닭을 번식시키는 방법

치킨 농장
Minecraft의 닭 농장. 출처: 프로 게임 가이드

사육 닭은 이 생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생존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닭은 매우 유용한 음식의 형태로 재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닭을 번식시키는 방법도 매우 쉽고 복잡한 메커니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한 지역에서 닭 두 마리를 찾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위에 울타리를 만들어 두 마리의 닭을 가두십시오.

덫에 걸리면 두 마리의 닭에 우클릭으로 호박씨, 멜론씨 등 다양한 씨앗을 사용하세요.

닭 두 마리에게 먹이를 줄 때 씨앗, 그런 다음 그들은 하나의 작은 병아리를 번식하고 생산할 것입니다.

작은 병아리가 자라는 데 20분이 걸리지만 씨앗을 먹이로 주면 더 빨리 자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닭장에 수십 마리의 닭이 있을 때까지 닭을 키우고 그 중 하나를 죽여 음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보트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팁과 요령

마인크래프트 치킨 농장
마인크래프트 치킨 농장

Minecraft의 닭과 관련하여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조심해야합니다 오셀롯 치킨 먹을 수 있는 사람

따라서 닭에게 위험한 숲 동물이 먹을 수 있으므로 오셀롯으로 가득 찬 숲 생물 군계에 닭 농장을 세우지 마십시오.

둘째, 닭이 높은 곳에서 낙하 피해를 입지 않기 때문에 높은 지역에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닭이 떨어질 때 날개를 퍼덕거릴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닭은 빛이 있는 곳으로 접근하는 것을 선호하고 빛이 없는 곳은 멀리합니다. 따라서 소와 같은 다른 동물 농장과 함께 닭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Minecraft의 닭에 대한 토론입니다. 이것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