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물의 치명적인 프레임 소녀, 미카미 산에서 공포 여행!

검은 물의 치명적인 프레임 메이든

KOEI TECMO Games는 호러 어드벤처 시리즈 Fatal Frame / Project Zero의 20주년을 기념하는 형식으로 2021년 10월 Fatal Frame Maiden of Black Water를 출시했습니다.

게임 팬으로서 공포, 이 하나의 치명적인 프레임 시리즈는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아래 기사에서 간략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플롯 스토리 치명적인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캐릭터 치명적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캐릭터 치명적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출처: 스팀

계략 이 이야기는 히카미산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이 산은 이전에 영적 성소였습니다.

이곳은 물을 신으로 숭배하는 독특한 종교의 본거지입니다.

히카미산은 끔찍한 사건과 불가사의한 현상이 많이 일어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불가사의한 상호 관련된 이야기는 Yuri Kozukata, Miu Hinasaki, Ren Hojo라는 게임의 세 주인공의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 사람은 그곳에 오는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맞이하게 될 신비한 히카미산을 탐험하고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밝힐 예정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히카미 산을 탐험하는 동안 복수심에 불타는 유령을 쫓아내고 그들의 힘을 봉인할 수 있는 특수 카메라인 카메라 옵스큐라를 사용하게 됩니다.

카메라 옵스큐라
카메라 옵스큐라. 출처: Shirrako/Youtube

이 게임의 스토리는 여러 미션으로 나뉘며 각 미션에서 다른 주인공을 사용하게 됩니다.

각 캐릭터는 산에서 사라진 사람들의 기억의 잔재를 느낄 수 있는 그림자 읽기라는 힘을 갖게 됩니다.

이러한 기억은 플레이어가 히카미산의 비밀을 더 깊이 파고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당신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내세에 합류하기를 원하는 악령을 경계해야 합니다.

Camera Obscura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어 그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영혼이 패배하면 "Glance"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랜스는 자신이 쓰러뜨린 정령의 최후를 알 수 있는 능력입니다.

카메라 옵스큐라는 당신을 공격하는 악령을 봉인하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일반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다른 것을 드러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또한 플레이어가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amera Obscura의 다양한 힘을 사용하여 산 뒤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끔찍한 사일런트 힐 게임, Fear Don't Play!

게임 플레이 페이탈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게임 플레이 페이탈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게임 플레이 Fatal Frame Maiden of Black Water. 출처: Shirrako/Youtube

이 게임의 새로운 요소는 무엇입니까?

Black Water의 Fatal Frame Maiden은 선명한 그래픽으로 향상된 화면 해상도를 얻습니다. 이 게임에서 색상 요소의 선택은 긴장된 공포 분위기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화면 해상도 외에도 이 게임에서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옷과 액세서리가 많이 있습니다.

정령 사진 촬영을 위한 스냅 모드도 개선되어 보다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카메라를 조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유령 목록도 추가되었습니다.

스냅 모드 페이탈 프레임 검은 물의 처녀
스냅 모드. 출처: Shirrako/Youtube

실종자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플레이어는 실종자와 관련된 주변 항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사람들의 위치로 안내할 수 있는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있다 축축함 미터 플레이어가 조사를 수행하는 동안 플레이어 주변의 습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수준 축축함 미터 이는 플레이어에게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습기가 많을수록 Obscura 카메라의 성능이 높아집니다.

또한 흑귀에게서 얻은 질병이나 시력 저하, 방어력 감소, 악화 효과가 있는 특수 공격에 걸릴 수 있습니다. 건강 술집.

질병은 주변의 모든 적을 물리치거나 아이템을 사용하여 제거해야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아야네 캐릭터 스페셜 에피소드

이 게임의 주인공 3인방의 이야기 외에도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주인공인 아야네가 등장하는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과 달리 Ayane은 카메라 옵스큐라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유령을 피해야 합니다. 그가 도망치거나 유령에게 접근하면 그들은 그를 공격할 것입니다.

Ayane은 그녀를 일시적으로 투명하게 만드는 특별한 "은폐의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녀가 잡히면 Ayane은 특수 아이템을 사용하여 탈출하거나 뒤로 던져.

이상으로 블랙워터의 페이탈 프레임 메이든에 대한 간략한 리뷰였습니다. 히카미산의 스릴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대장장이 라그나로크 오리진 장비 추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스팀 지갑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