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강력한 Vexana 카운터 아이템 추천

벡사나

여전히 이 한 명의 영웅을 이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가장 강력한 Vexana 아이템 카운터 버전 VCGamers 2022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미 멋지고 강력한 새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Vexan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도 있기 때문에 그녀를 상대로 사용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그는 Revamp의 마법사 히트 영웅이기 때문에 우리도 물체와 싸워야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그가 가진 몇 가지 강점으로 그는 매우 강하고 실패하기 어렵습니다. 그가 게임에서 사용할 때 부여한 능력에도 불구하고 적은 분명히 곤경에 처했습니다.

Hero Vexana Mobile Legends 사용에 대한 팁이 있어도 매우 간단하게 들립니다. 그래야 플레이어가 영웅을 잘 공부할 수 있고, 여러분도 해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와 싸우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Vexana 카운터 아이템을 이해하십시오. 그것만 있어도 용사의 필살기 공격은 당하지 않는다.

Vexana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터프 부츠

Vexana 카운터 항목
터프 부츠.

사용할 수 있는 Vexana 카운터 아이템은 좋은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터프 부츠입니다. 사실 우리는 Hero Mage 사용자를 위해 이 부츠를 사용하지만 실제로 패시브 모드에서는 적에 대한 Crowd Control 효과를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킬 1의 효과는 오랫동안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불쾌한 것으로 판명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스킬의 영향을 받는 경우 해당 스킬의 단기 사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부츠는 Crowd Control의 모든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적이 보이면 나나나 유도라처럼 군중 제어를 많이 사용하세요.

이 신발을 사용하면 CC 효과를 줄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신발을 신고 10초로 속도를 줄이면 천천히 속도가 느려지고 10초의 지속 시간이 7.5초로 바뀝니다. 따라서 CC를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 방패

Vexana 카운터 항목
아테나 방패

높은 데미지 솔루션 측면에서 Vexana의 카운터 아이템인 이 개체의 방어력을 모르는 사람. Athenian Shield를 사용하면 직접 구매하여 패배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패에 마법 피해를 입히므로 큰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개체의 수동적 활성화조차도 매우 빠르기 때문에 즉시 죽거나 죽지 않습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아이템에 비해 매우 높은 마법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그 외에도 HP와 비가 증가함에 따라 영웅이 더 강해지고 죽이기 어려워집니다.

이 아이템은 Shield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이 패시브는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발동할 수 있으며 5초 동안 받는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이 패시브는 10초라는 상대적으로 빠른 쿨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Athena Shield는 모든 영웅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저주받은 투구

Vexana 카운터 항목
저주받은 투구

추가하다 저주받은 투구 적의 마법 피해에 우리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실제로 재미있습니다. 싸울 때도 어렵지 않다. 아이템만 쓰면 전투가 쉬워지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저주받은 헬멧 자체의 도움으로 Vexana 카운터 아이템이 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이것은 탱커에게 완벽했기 때문에 손에 넣으려고 시도하는 데 잘못될 수 없었습니다.

이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패시브입니다. 문제의 패시브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이 초당 가장 가까운 상대의 최대 HP에 따라 1.5%의 마법 피해를 준다는 것입니다. 미니언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겨울 곤봉

Vexana 카운터 항목
WT

실제로 Vexana가 항상 궁극기를 사용하여 제공한다면 겨울 곤봉 경기에서 반격할 수 있을 만큼 적합하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동결되어 이동하거나 피해를 입을 수 없는 추가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위치가 Vexana에 근접해 있다면 즉시 달려가 그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공격을 원하면 스킬 아이템을 사용하여 몇 초 동안 안전하게 있다가 제대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법의 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물리적 방어력과 HP도 증가시켜 영웅을 자동으로 뚱뚱하게 만듭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점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Freezee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이 패시브는 사용자의 영웅을 얼리고 2초 이내에 모든 피해와 디버프에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지금은 다른 영웅의 표적이 되지 않습니다.

이 패시브는 중요한 순간이나 Harley 또는 Aldous와 같은 다양한 치명적인 조합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패시브는 영웅이 수동적으로 활성화되면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으므로 자신을 구하거나 도움을 기다릴 수 있도록 탈출 기술도 있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1.6.82에서 유출된 개조된 Hero Leomord

찬란한 갑옷 

Vexana 카운터 항목

물론 이 Vexana Revamp Mobile Legends 적과 함께 Radiant Armor는 훌륭한 반격이 될 수 있습니다. Passive Item Skills로도 매우 훌륭하고 Vexana의 Magic Damage를 천천히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합니다.

지속적으로 적의 마법 피해에 노출되기 때문에 Radiant Armor는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레벨을 올려주며, 단 3초만에 효과로 최대 6번까지 쓸 수 있습니다.

물론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Vexana 카운터 아이템 5개를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Vexana의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 덕분에 게임에서 그런 영웅을 상대하는 것이 확실히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xana 또는 Faramis? 영혼소생술사의 놀라운 3가지 스킬입니다!

여러 Vexana Mobile Legends 콤보 영웅을 포함하여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영웅에게 속지 않도록, 당신은 여전히 이 게임에서 가장 강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