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웅마법사 최강 모바일 레전드 시즌28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 (1)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영웅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가장 강력한 영웅을 찾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마법사 영웅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마법사는 플레이어가 멀리서 찌르는 게임 플레이에서 무기로 사용합니다.

이 Hero Mage는 원거리에서 찌르거나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나 능력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Hero Mage는 매우 쉽고 매우 짧은 시간에 미니언을 죽이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천 Hero Mage가 있습니다. 누구나? 들어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5명의 마법사 영웅이 아이템을 사용합니까? 오토 킬!

최강 히어로 메이지 추천

물론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할 때는 항목 메이지 영웅의 장점을 균형 있게 살릴 수 있는 빌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목록에 누가 있습니까?

발리어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 (2)
Valir (출처: Unipin)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는 Valir입니다. Valir는 META에 진입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잘만 사용하면 엄청난 슈퍼파워입니다. 그는 또한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치명적인 효과 범위와 상대를 조닝할 때 나타나는 느린 효과를 가진 Valir.

음, 그 외에도 Valir는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와 기절로 인한 마법 효과가 있습니다.

버스트 파이어볼 스킬은 큰 피해를 주는 타오르는 파이어볼을 방출하고 기절 효과를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스킬은 사거리가 매우 길어 상대의 HP를 찔러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비에르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 (3)
자비에르 (출처: Hybrid.co.id)

따라서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마법사 영웅은 Xavier입니다.

Xavier도 Valir와 마찬가지로 상대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고 초고속 쿨 다운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군중 제어 효과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궁극기의 Dawning Light는 그가 큰 피해와 번개처럼 빠른 공격을 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ystic Field와 Infinite Extension 스킬은 상대방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여 몇 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멋지죠?

Xavier의 이 Crowd Control 기술은 솔로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팀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Xavier는 넓은 피해 지역 기술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파르사

최강영웅마법사 (4)
Pharsa (출처: Unipin)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는 파르사.

이 pharsa는 순위 모드의 Hero Mage 목록 중 하나이기 때문에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것을 매우 인기있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매우 고통스러운 힘이며 매우 광범위한 기술로 상대에게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하지만 Pharsa의 장애물은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상당히 어려운 영웅 중 하나이며 아마도 소수의 프로 플레이어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Pharsa를 영웅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마술사 당신의 가장 강한.

파사는 게임 초반에 중간 차선을 지키고 미니언을 파괴하여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상대를 죽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의 콤보 스킬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킬 1과 스킬 2이며 그가 사용하는 궁극기입니다.

물론 파르사는 상대를 기절시키는 효과가 있어 상대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그래서 이들은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3명입니다. 그중 하나를 선택하여 Land of Dawn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 각각은 멋지고 매력적인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Diamond Affair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