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의 최강 무기 추천, 오토 치킨 디너!

근거리 공격

배그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무기가 있습니다. 성냥 테프론처럼 . 그 외에도 PUBG Mobile에는 가장 강력한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내부 무기 선택 계략 같은 슈팅액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는 플레이어가 진행 중인 경쟁의 챔피언이 될 가능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무기를 사용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아래 PUBG Mobile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추천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완 무기에 적합한 PUBG 모바일 최고의 권총 5종!

PUBG 모바일의 최강 무기 추천

PUBG Mobile에는 공격 범위에 따라 세 가지 유형의 무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는 근접, 중거리 및 장거리 무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PUBG Mobile도 무기 섹션을 포함하여 게임을 업데이트합니다. 다음은 PUBG Mobile 2023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목록입니다.

M416

PUBG 모바일의 최강무기 - M416
M416. 출처: PUBG 모바일

M416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PUBG Mobile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전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낮은 반동과 큰 손상 출력과 같은 다양한 장점을 지닌 M416은 전장에 있는 플레이어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DP-28

PUBG Mobile의 가장 강력한 무기 - DP-28
DP-28. 출처: PUBG 모바일

PUBG Mobile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선택한 사람은 DP-28입니다. 이 무기 역시 낮은 반동과 높은 데미지를 바탕으로 효율성이 높지만 무게는 가볍습니다.

플레이어가 추가할 수 있음 범위 또는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에서 시야를 확장하는 양각대.

UMP45

PUBG 모바일의 최강무기 - UMP45
UMP45. 출처: PUBG 모바일

유일한 사람 기관단총 P90과 일치할 수 있는 것은 UMP45입니다. 이 SMG 유형 무기는 플레이어의 필요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어떤 게임에서든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댐퍼나 보정 장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데미지 출력 측면에서 UMP45는 무기 클래스에서 Tommy Gun 바로 뒤에 있습니다. 기관단총 2차 세계 대전 소총보다 반동이 적습니다.

포어그립을 장착한 UMP45는 안정적인 높은 데미지와 함께 최대의 기동성을 갖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P90

P90
P90. 출처: PUBG 모바일

P90은 무기 유형 범주에 속합니다. 기관단총 용량과 속도, 높은 화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직경 9mm의 총알이 있어 이 무기에 맞는 탄약을 찾는 데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Uzi 및 Vector와 달리 P90 소총은 범위 최대 4x 및 6x로 전장에서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WM

AWM
AWM. 출처: PUBG 모바일

이 목록에 있는 PUBG Mobile 최고의 무기에 대한 마지막 권장 사항은 AWM입니다. AWM 또는라고도 함 정확도 국제 북극전 매그넘 이는 플레이어가 에어드랍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총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볼트동작 그러므로 샷의 정확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소총은 탄약을 재장전하는 속도와 재실 느린 것. 자신의 샷이 옳지 않다고 생각되면 주변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WM의 성능을 향상시키려면 Extended Mag 및 Suppressor를 사용하십시오.

PUBG Mobile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서로 다르고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편안함과 무기 숙달 정도를 조정하여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PUBG 모바일 무기에 대한 최고의 권장 사항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플레이 되세요!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UC PUBG Top Up은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