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최고의 Skyrim Mod 2023, 게임이 더 흥미진진합니다!

스카이림 모드

게임 방법 보기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오늘날까지 살아남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선택이 있는 Skyrim 모드 때문입니다.

Bethesda는 이 게임에서 풀어야 할 장대한 전투와 끝없는 미스터리가 있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매년 게임 개발자는 Skyrim 모드를 포함하여 창의적이고 기발한 모드를 지속적으로 내놓습니다. 목록 모드 이 게임에 대한 소개는 끝이 없습니다.

Elder Scrolls V: Skyrim은 10년 전에 출시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23년 최고의 스카이림 모드 목록

10년 동안 Bethesda Studios는 수백 개의 Skyrim 모드를 제공했습니다. 전설적인 게임 그 자체. 다음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것입니다.

영주가 되기

영주가 되기
영주가 되기 – 모드. 출처: PCGamesN.

아직 개선 및 개발 중인 Skyrim 모드인 Becoming a Lord를 통해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Hearthfire DLC 출시 후 처음 도입된 그들은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NPC로 가득 찬 자신만의 커뮤니티와 햄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Clash of Clans와 같은 기지 건설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모드입니다.

엔데랄: 질서의 파편

엔데랄: 질서의 파편
엔데랄: 질서의 파편 – 모드. 출처: PC 게이머.

Enderal: The Shards of Order는 자체 지식과 스토리가 있는 완전히 새로운 대륙을 배경으로 한 Skyrim 세계의 개편 모드입니다. 이 특정 모드는 플레이어가 비선형 방식으로 탐색할 수 있는 방대한 오픈 월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Enderal: The Shards of Order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과 개편된 스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확장팩은 믿을 수 있는 NPC 캐릭터와 함께 어두운 심리 스릴러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의 사소한 결함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여전히 Elder Scrolls 역사상 최고의 정밀 검사 모드 중 하나입니다.

잊혀진 도시

잊혀진 도시
잊혀진 도시 – 모드. 출처: 복스.

The Forgotten City 모드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Skyrim 세계의 확장 모드이며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National Writer's Guild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이 특별한 도시는 플레이어에게 탐험할 거대한 새로운 도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해결해야 할 매혹적인 어두운 살인 미스터리도 가지고 있습니다.

Forgotten City 모드에는 6~8시간의 비선형 게임 플레이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고대 지하 도시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조사해야 합니다. 

The Forgotten City는 전문 성우가 목소리를 맡은 흥미로운 NPC 캐릭터가 등장하는 여러 엔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출시 예정인 게임 엘더스크롤 6의 지도 위치

웜투스

웜투스 스카이림 모드
웜투스 – 모드. 출처: 유로게이머.

Wyrmstooth는 Elder Scrolls: Skyrim의 주요 확장 모드로, 게임의 메인 이벤트 이후 완전히 새로운 퀘스트 라인을 추가합니다.

무시무시한 드래곤이 East Empire Company의 함선을 위협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용병 팀을 구성하고 Wyrmstooth 섬으로 가서 드래곤을 죽이는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섬에는 총 15개의 사이드 미션, 새로운 집, 탐험할 수 있는 거대한 던전이 있습니다. 이 모드는 원래 2012년 Nexus에 업로드되었으며 2016년 Steam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니고

이니고 스카이림 모드
이니고 – 모드. 원천. 아미노 앱.

Elder Scrolls V는 훌륭한 동료와 추종자로 유명합니다. Inigo는 임무와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아바타를 따르는 캐릭터 모드 중 하나입니다.

Skyrim의 세계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추종자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니고는 사랑, 후회, 복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놀라운 배경에 대해 매우 상세한 캐릭터로 눈에 띕니다.

Inigo는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입니다. 겉은 거칠고 공격적이지만 그 속에는 부드럽고 다정한 마음이 있는 캐릭터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Elder Scrolls 6 게임 출시 유출, 준비하세요!

위에서 언급한 5가지 Skyrim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 경험이 더욱 향상됩니다.

게임 충전 문제의 경우 계속 진행하세요. 전속력 에게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