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빌드 Brody Pain 2022

히어로 브로디의 장점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이 Brody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Brody의 빌드가 어떤 항목에 문제가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물론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이 필요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게임을 잘하고 싶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고 싶거나 평소 사용하는 빌드와 비교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Pharsa 빌드 권장 사항 2022

빌드 아이템은 게임에서 정말 필요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주의를 기울이고 영웅의 기술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에 맞는 빌드 아이템을 살 수 있고 그냥 사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그가 구매하는 품목은 우리 영웅의 필요에 따라야 합니다. 무작위라면 그 게임에서 팀 패배의 매개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Broddy의 기술을 먼저 검토해 보겠습니다.

브로디 스킬스 MLBB

기술을 아는 것은 게임에서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언제인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쎄, 이것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Brody의 기술입니다.

패시브 – 심연 부식

일반 공격 Brody는 상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그 외에도 Abys Mark와 슬로우 효과도 남습니다.

Abys Mark를 획득한 상대는 Brody로부터 추가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Brody의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때 이동 속도도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obile Legends에서 Petrify를 사용하는 7가지, 상대 영웅을 차단하세요!

스킬 1 - 어비스 임팩트

명사수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게임에서 자신이 결정한 방향으로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충격파는 피해를 입히고 맞은 적 영웅에게 둔화 효과를 줍니다. 그런 다음 공격에 맞은 상대 영웅은 Abyss Mark를 얻습니다.

이 스킬은 게임에서 맞은 상대 영웅에게 슬로우 효과를 동반한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추가 Stack Abyss Mark를 남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술 2 - 부식 타격

스킬 2 Brody, 즉 Corrosive Strike. 이 스킬을 사용하면 브로디가 상대 영웅을 향해 달려갑니다. 그러면 200(+70% Total Physical ATK)(물리 데미지)를 줍니다.

이 스킬은 상대 영웅을 0.8초 이내에 기절시킵니다. 또한 Abbys Mark에서 스택을 1개만큼 남깁니다.

이 스킬이 적중하면 이동 방향으로 1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45% 이동 속도가 1.2초에 4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아픈 앨리스 빌드, 치명적인 키스!

얼티밋 - 찢겨진 기억

궁극의 영웅 스킬을 사용할 때 주변의 대상을 잠급니다. 즉, 8야드까지. 그러면 브로디가 340(+18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어비스 마크가 있는 대상의 경우 이 마크가 재설정되고 최대 136(+72% 추가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준 다음 잃어버린 대상 영웅의 HP에 4%를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안젤라의 카운터 영웅은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고통스러운 브로디의 엠블럼과 배틀 스펠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또한 Brody MLBB에 적합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결정해야 합니다. 리뷰를 보자.

엠블럼 브로디 MLBB

Brody MLBB가 사용할 엠블럼은 다양합니다. 다만, 브로디의 역할에 따라 막스맨 엠블럼을 사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철자 브로디 MLBB

전투 주문의 경우 물론 깜박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사적인 상황에 처한 Marksman 영웅이 전장에서 빠르게 탈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Flicker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상대편 영웅을 제거하고 싶을 때 도망치려는 영웅을 추격하십시오.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2

스킬, 엠블럼, 스펠을 알고 나면 Build Brody 2022도 추천합니다. Brody 2022 빌드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빌드 배열은 공식 웹 사이트에서 인용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 이 빌드가 구입한 빌드에 비해 Brody의 능력을 향상시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Brody의 빌드가 아프나요? 어서 보자.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게임 공식 페이지에서 이 항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신성한 정의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스킬 또는 기본 공격을 사용한 후 3초 동안 최대 60%의 추가 True Damage를 제공하는 기능을 합니다.

추가는 물리 공격에서 얻습니다. 그런 다음 1.5초 동안 지속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Swift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브로디 영웅에게 +40 이동 속도와 +15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MOBA 게임에서 사용되는 Brody 빌드를 컴파일하려면 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Brody의 물리 공격력은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25% 증가합니다. 이 독특한 패시브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다음 항목은 Malefic Roar입니다. 올해 가장 훌륭하고 최고의 Brody 빌드를 컴파일하려면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아머 버스터가 있습니다. Brody가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영웅의 물리 방어력의 최대 0.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관통력을 받게 됩니다. 추가 물리 관통력은 최대 20까지 지속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다음으로 Brody를 사용할 때 구매를 권장하는 항목은 Brute Force Berastplate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브루트 포스가 있습니다. 사용 시 브로디의 이동 속도가 2% 증가하고 물리 및 마법 방어력도 4 증가합니다. 이 세 가지는 브로디가 스킬이나 일반 공격을 사용할 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Brody의 아픈 빌드를 구축하기 위해 구매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다음 항목은 Brody의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나중에 Brody는 제거되면 부활 2.5초를 받습니다. 그러면 16%의 HP와 영웅의 레벨에 따라 최대 220~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Brody가 받는 보호막은 최대 3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