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5 최고의 PC 리듬 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리듬 PC 게임은 음악 주요 초점으로 PC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재미 뿐만 아니라, 계략 이것은 또한 두뇌 집중을 개발하고 운동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이 게임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어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Steam 지갑을 다음 사이트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PC 리듬 게임 추천

PC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여러 리듬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듬 새싹: 아픈 비트 & 나쁜 과자

리듬 새싹 아픈 비트 & 나쁜 과자
리듬 새싹: 아픈 비트 & 나쁜 과자. 출처: 스팀

SURT에서 개발한 이 리듬 게임은 tinyBuild에서 지난 2월에 막 출시되었습니다. Rhythm Sprout는 독창적인 음악과 독특한 스토리가 있는 빠른 속도의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모든 음악은 독점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각 게임의 음악 트랙은 스토리의 테마와 리듬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3D 디테일 디자인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EZ2ON 리부트 : R

이지온 리부트 R
EZ2ON REBOOT: R. 출처: Steam

Game EZ2ON REBOOT:R은 수직 리듬 액션 게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노래의 라이브 연주자가 되십시오. 레벨을 완료하려면 올바른 키를 눌러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구식 클래식부터 좀 더 특이한 장르에 이르기까지 250개 이상의 노래가 있습니다. EZ2ON은 모든 유형과 음악 취향을 커버합니다.

Rocksmith® 2014 에디션 – 리마스터

Rocksmith® 2014 에디션 - 리마스터
Rocksmith® 2014 에디션 – 리마스터. 출처: 스팀

2016년에 출시된 Ubisoft에서 제작한 이 게임을 통해 이전보다 더 빠르고 더 나은 기타를 배울 수 있습니다.

¼인치 잭이 있는 베이스나 기타를 PC나 Mac에 직접 연결하면 단 60일 만에 기타 연주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Bob Marley & The Wailers의 "Three Little Birds", Elvis Presley의 "Suspicious Minds", FUN의 "Some Nights", Jackson 5의 "I Want You Back", "Hey Ya!" Outkast, Train의 "Drops of Jupiter"도 이 리마스터 버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rumalong 이벤트: 알아야 할 5개의 Genshin Impact 비트맵!

하이파이 러시

하이파이 러시
하이파이 러쉬. 출처: 스팀

Hi-Fi RUSH는 록스타 지망생 Chai와 그의 동맹 팀이 사악한 로봇 Megacorp에 맞서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The Evil Within® 및 Ghostwire®:Tokyo와 같은 스튜디오인 Tango Gameworks에서 제작한 Hifi-RUSH는 완전히 새로운 액션 게임으로 캐릭터, 세계 및 전투가 음악과 멋지게 동기화됩니다.

멜라토닌

멜라토닌
멜라토닌. 출처: 스팀

멜라토닌은 꿈과 현실을 결합한 리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사운드 큐를 사용하여 위협적인 오버레이나 인터페이스 없이 비트를 유지합니다.

놀라운 도전, 손으로 만든 예술, 경쾌한 음악으로 가득 찬 꿈 같은 레벨을 통해 조화를 이루십시오. 5개의 챕터에 걸쳐 20개 이상의 꿈꾸는 수준이 있으며 각 수준에서 새로운 노래를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귀여운 비주얼과 차분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메가 믹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메가 믹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메가 믹스. 출처: 스팀

이 목록에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DIVA를 포함하지 않는다면 리듬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계적인 가상 팝스타 #1이 출연하는 하츠네 미쿠의 프리미어 리듬 게임의 중심 무대를 차지하세요!

재미있는 세트리스트부터 스타일리시한 의상 컬렉션까지, 하츠네 미쿠,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메구리네 루카, 메이코, 카이토와 함께하는 궁극의 투어입니다.

이 게임에는 170곡 이상의 노래가 있으며 각 노래에는 고유한 뮤직 비디오가 있습니다. "Melt" 및 Cendrillon"과 같은 클래식 음악부터 새로운 인기곡인 "Catch The Wave"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5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위의 PC 리듬 게임 추천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